‘필리핀 조던’ 클락슨, “비지니스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안다”
출처:바스켓코리아|2022-08-12
인쇄



클락슨이 본인의 트레이드 루머에 입을 열었다.

유타 재즈는 도노반 미첼을 지명한 2017~2018시즌부터 2021~2022시즌까지 꾸준히 강팀 반열에 들었다. 2020~2021시즌에는 정규시즌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하지만 플레이오프가 문제였다. 퀸 스나이더 감독과 유타 선수들은 플레이오프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유타는 대대적인 변화를 선택했다. 오랜 기간 팀을 이끌던 퀸 감독이 자진 사임했고 팀의 기둥이던 루디 고베어가 트레이드됐다. 유타는 고베어 트레이드를 통해 신인 드래프트 픽과 알짜 선수들을 데려왔다. 이러한 행보를 보인 유타는 ‘ESPN’에서 선정한 서부 컨퍼런스 비시즌 평점에서 유일하게 A를 맞은 팀이기도 하다.

더 나아가 에이스 미첼을 필두로 조던 클락슨, 마이크 콘리 등 여러 선수들 트레이드를 알아보고 있는 유타다.

이에 클락슨이 본인의 생각을 전했다. 클락슨은 ‘데저트 뉴스’와 인터뷰에서 “난 그동안 유타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걸로 만족한다. 난 항상 기분이 좋다. 이것은 변하지 않는 사실이다”라고 전했다.

계속해 “리그에 데뷔한 지 9년이 됐고 비즈니스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안다. 그렇기에 트레이드 루머에 슬퍼하지 않는다”라며 본인의 생각을 전했다.

한편, 클락슨은 유타 이적 이후 최고의 활약을 선보였다. 유타에서 뛴 3년간 평균 16.8점 3.5리바운드 2.3어시스트를 기록했다. 2020~2021시즌에는 올해의 식스맨 상을 수상했다. 또한, 2023~2024시즌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계약이 돼 있는 상황인 만큼 여러 팀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과연 올해의 리그 최고의 식스맨 클락슨이 유타를 떠나 새로운 팀으로 이적할지, 유타가 클락슨을 트레이드하며 ‘리빌딩’에 속도를 더할지 주목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끝나지 않은 김천상무 준우승 도전…강했던 포항 상대 승점 사냥
끝나지 않은 김천상무 준우승 도전…강했던 포항 상대 승점 사냥
K리그1 우승을 울산HD에 내준 김천상무가 남아있는 2경기에서 창단 최고 성적인 준우승을 향한 도전을 이어갑니다.오는 10일 오후 2시 포항스틸야드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1 ...
5경기 무승 전북 현대, ACL 무대 승리 필요한 이유
5경기 무승 전북 현대, ACL 무대 승리 필요한 이유
공식전 5경기 무승의 늪에 빠진 전북 현대가 홈에서 아시아 무대 일전을 앞두고 있다.김두현 감독이 이끄는 전북 현대는 7일 오후 7시 전북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슬랑오르 FC(말레이...
"왜 죽은 말을 길들이려 하나?"…"끔찍하다, 경기에 나설 때 되면 은퇴할 것"
한때 '천재 미드필더'라 불리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최고의 선수로 평가를 받았던 델레 알리. 지금은 '비운의 천재'라 불리고 있다.알리는 EPL 토트넘 시절 최고의 공격...
강소연, 섹시한 비키니…핫 걸 그 자체
강소연, 섹시한 비키니…핫 걸 그 자체
그룹 WE 출신 배우 강소연이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6일 강소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Busan. 부산에서 일정 끝나고 잠시 쉬어가기..! 곧 “소연에반하다” 유튜브에서 긴영상...
"매달 1800만원 써요"…女모델의 충격적인 엉덩이 관리 비결
브라질 출신 모델 자나이나 프라제레스가 충격적인 엉덩이 관리 비결을 털어놨다.3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더 미러는 자나이나 프라제레스가 엉덩이 탄력과 볼륨감을 유지하기 위해 매달 ...
가슴골 드러낸 매혹적 자태…장재인, 파격 퍼 코트 완성
가슴골 드러낸 매혹적 자태…장재인, 파격 퍼 코트 완성
가수 장재인이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공개한 파격적인 스타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7일 장재인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11월 말, 노래 준비 중"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