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가루 집안’ 브루클린, 듀란트 이어 시몬스도 말썽부리다
출처:스포츠경향|2022-08-09
인쇄


브루클린 네츠(이하 브루클린)가 바람 잘 날이 없는 날을 보내고 있다.

매체 디 애슬레틱은 9일(이하 한국시간) 브루클린 네츠의 포워드 케빈 듀란트에 대해 보도했다.

이후 NBA의 자회사인 NBA네이션 소속 기자 조나단 셔먼은 NBA 임원인 릭 버처에 말을 인용해 “브루클린은 4차전을 앞두고 시몬스가 보스턴과 경기를 할 것으로 생각하면서 단톡방 대화를 하고 있었다”며 “팀원들이 그에게 ‘게임을 할 건가요’라고 물었고, 이에 시몬스는 채팅방을 나갔다”고 전했다.

시몬스는 지난 시즌에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이하 필라델피아) 소속으로 뛰었을 때, 한 경기에도 나서지 않았고, 브루클린으로 와서도 정규 시즌 마무리와 플레이 인 토너먼트 및 플레이오프에 참여하지 않았다.

시몬스는 플레이오프에서 브루클린 데뷔전을 맞이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지만, 결국 그것은 이뤄지지 않았다.

앞서 시몬스는 경기를 출전하지 않는다는 명분으로 필라델피아에서 쫓겨났다. 그리고 그는 이제 브루클린에서도 경기를 포기한 것 같은 행동을 보였다.

이날 듀란트는 조 차이 구단주에게 트레이드 요청을 반복해서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듀란트는 자신이 브루클린에 남는 조건으로 션 막스 단장·스티븐 내시 감독과 자신 중에 고르라고 요청했다.

이에 브루클린 구단주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위터에 “코치진과 프런트 오피스를 전적으로 지지하고 브루클린 구단의 최대이익을 위해 결정을 내릴 것이다”라고 구단 프런트를 지지한다고 알렸다.

팀의 에이스인 듀란트는 직접적으로 불만을 터뜨렸고, 미래를 책임져야 할 시몬스는 침묵 속에 말을 감췄다. 여기에 카이리 어빙은 듀란트와 상관없이 팀에 남고 싶다는 말을 전해 브루클린 팬들의 혼란을 가중했다.

현재 브루클린은 듀란트와의 계약이 4년, 시몬스는 3년, 어빙은 1년 남았다. 브루클린은 듀란트와 시몬스에 대해서 급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고, 어빙도 1년 후 재계약을 맺을 수도 있다.

어빙-듀란트-시몬스 조합은 경기장에서 서로의 약점을 채워줄 수 있는 선수들이다. 시몬스는 어빙에게 없는 수비와 듀란트에게 없는 리딩 능력을 제공할 수 있다. 또 어빙과 듀란트는 시몬스에게 페인트 존 안에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다만 브루클린은 세 사람이 보여주는 워크에틱으로 인해 함께하기를 꺼릴 것으로 예측된다.

브루클린과 세 사람은 다가오는 시즌을 함께할 수 있을지, 아니면 서로 다른 팀에서 시즌을 맞이할지가 주목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너 주차장으로 따라 나와"...아직 다혈질 성격 죽지 않았다→'로이 킨, 자신을 조롱한 팬과 설전'
과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주장이었던 로이 킨이 입스위치 타운 팬과 설전을 벌였다.영국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26일(한국시간) "킨은 맨유와 입스위치의 경기가 1-1 무승부로...
손흥민, 재계약 없는 토트넘, 검은 속내 밝혀졌다...전 직원이 직접 언급 "구단은 그의 몸 상태가 완벽하다고 확신하지 않아"
손흥민, 재계약 없는 토트넘, 검은 속내 밝혀졌다...전 직원이 직접 언급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과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이유가 있었다.영국 매체 '토트넘 홋스퍼 뉴스'는 26일(한국시간) 과거 토트넘 구단 스카우트로 일했던 브라이언 킹의 인터뷰 ...
“시키지도 않은 오전훈련까지”…최종전 MVP 선정된 조영욱의 ‘유종의 미’
“시키지도 않은 오전훈련까지”…최종전 MVP 선정된 조영욱의 ‘유종의 미’
FC서울 조영욱(25)은 올 시즌 많은 공격 포인트를 올리진 못했다. 시즌 개막 이전 목표로 잡았던 10골보다 부족한 4골·4도움(리그 29경기)을 기록했다. 4월 말 햄스트링 부...
이주빈, 디즈니 공주님 여기 있네…무대 꽈당 후 상태는
이주빈, 디즈니 공주님 여기 있네…무대 꽈당 후 상태는
연기자 이주빈이 디즈니 공주님 같은 자태를 뽐냈다.이주빈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대 뿐만 아니라 백스테이지까지 완벽했던 2024 MAMA Awards”라고 남기며 사...
송혜교, 빨간 줄무늬 수영복 자태로 미모 과시
송혜교, 빨간 줄무늬 수영복 자태로 미모 과시
배우 송혜교가 SNS에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송혜교는 26일 자신의 SNS 계정에 윙크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들을 올렸다.사진 속 송혜교는 야외 수영장에서 빨간 줄무늬...
장원영, 이게 CG 아니라고?..얼굴도 몸매도 비현실 그 자체
장원영, 이게 CG 아니라고?..얼굴도 몸매도 비현실 그 자체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공개했다.장원영은 26일 자신의 SNS에 “유리구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장원영의 화려한 미모가...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