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브론-LAL 만났다 "합의는 아직 없어"
출처:루키|2022-08-05
인쇄

 

르브론 제임스와 LA 레이커스가 연장계약 논의를 위한 만남을 가졌다.

5일(이하 한국시간) ESPN 데이브 맥매나민 기자에 따르면 르브론 제임스는 자신의 에이전트인 리치 폴과 함께 LA 레이커스의 롭 펠린카 사장을 만났다.

5일은 르브론과 레이커스의 연장계약 합의가 가능해지는 날이었다. 르브론은 5일부터 내년 7월 1일까지 언제든 레이커스와 연장계약 합의가 가능하다.

르브론은 현재 레이커스와의 계약이 1년 남아 있다. 연장계약에 합의하지 않을 경우 내년 여름 FA 자격을 얻을 수 있다. 레이커스는 르브론에게 최대 2년 9,710만 달러의 연장계약을 제시할 수 있으며, 르브론의 선택에 따라 1년 일찍 FA 자격을 얻을 수 있는 1+1 계약으로도 연장계약 합의가 가능한 상태다.

보도에 따르면 르브론과 펠린카 사장의 첫 미팅은 상당히 생산적이었다. 다만 양측 사이에 어떠한 합의점이 만들어지지는 않았다는 내용도 함께 전해졌다.

르브론의 연장계약 여부를 결정할 변수는 레이커스의 전력과 가족이다.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한 레이커스는 르브론을 붙잡기 위해서는 전력 강화가 필요한 상황. 하지만 카이리 어빙 트레이드가 아직 이뤄지지 않고 있고 버디 힐드, 마일스 터너 등 트레이드 시장에 나온 다른 매물도 영입하지 못했다. FA 시장에서 의미 있는 전력 보강도 하지도 못했다.

이런 상황에서 르브론의 첫째 아들 브로니 제임스는 2024년 NBA 드래프트에 참가할 예정이다. 르브론이 레이커스와 1+1 연장계약을 맺은 후, 2024년에 FA 자격을 얻어 첫째 아들이 뛰는 팀으로 갈 수 있다는 전망이 그래서 나온다.

한편 레이커스는 르브론에게 맥시멈 연장계약을 안길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1984년생으로 만 37세인 르브론은 지난 시즌 56경기에서 30.3점 8.2리바운드 6.2어시스트를 기록하며 가치를 증명했다. 수비에서는 아쉬움이 남았지만, 공격만큼은 동나이대 역대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쳤다는 평가를 받았다.

 

  • 축구
  • 야구
  • 기타
'단순한 부상이 아니다' 네이마르, 내년 1월 알힐랄과 계약 해지 추진
'단순한 부상이 아니다' 네이마르, 내년 1월 알힐랄과 계약 해지 추진
사우디아라비아 프로축구 알힐랄이 무릎 부상에서 회복해 1년만에 그라운드에 복귀했다가 2경기째에 햄스트링을 다쳐 다시 전열에서 빠진 네이마르(32)와 내년 1월 계약 해지에 나설 것...
'다시 트럼프 코인 탑승' 인판티노 FIFA 회장 "당선 축하, 월드컵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다시 트럼프 코인 탑승' 인판티노 FIFA 회장
잔니 인판티노 국제축구연맹(FIFA) 회장이 재집권에 성공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에게 미국에서 예정된 두 차례의 월드컵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인판티노 회장은 6일 자신...
끝나지 않은 김천상무 준우승 도전…강했던 포항 상대 승점 사냥
끝나지 않은 김천상무 준우승 도전…강했던 포항 상대 승점 사냥
K리그1 우승을 울산HD에 내준 김천상무가 남아있는 2경기에서 창단 최고 성적인 준우승을 향한 도전을 이어갑니다.오는 10일 오후 2시 포항스틸야드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1 ...
강소연, 섹시한 비키니…핫 걸 그 자체
강소연, 섹시한 비키니…핫 걸 그 자체
그룹 WE 출신 배우 강소연이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6일 강소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Busan. 부산에서 일정 끝나고 잠시 쉬어가기..! 곧 “소연에반하다” 유튜브에서 긴영상...
"매달 1800만원 써요"…女모델의 충격적인 엉덩이 관리 비결
브라질 출신 모델 자나이나 프라제레스가 충격적인 엉덩이 관리 비결을 털어놨다.3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더 미러는 자나이나 프라제레스가 엉덩이 탄력과 볼륨감을 유지하기 위해 매달 ...
가슴골 드러낸 매혹적 자태…장재인, 파격 퍼 코트 완성
가슴골 드러낸 매혹적 자태…장재인, 파격 퍼 코트 완성
가수 장재인이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공개한 파격적인 스타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7일 장재인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11월 말, 노래 준비 중"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