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한 악동… 키리오스, 라켓 부수고 심판과 언쟁
출처:문화일보|2022-06-16
인쇄


‘코트의 악동’ 닉 키리오스(호주)가 경기 도중 라켓을 부수고 심판과 언쟁을 벌였다.

세계랭킹 65위 키리오스는 15일 밤(한국시간) 독일 할레의 OWL 아레나에서 열린 남자프로테니스(ATP)투어 테라 보트만 오픈 단식 16강전에서 6위 스테파노스 치치파스(그리스)에 2-1(5-7, 6-2, 6-4) 역전승을 거뒀다. 이번 대회에 와일드카드로 출전한 키리오스는 2번 시드이자 우승후보 치치파스를 제압했지만 기이한 행동으로 더 주목을 받았다.

영국 매체 BBC에 따르면 키리오스는 1세트를 치치파스에게 내준 직후 라켓을 부쉈다. 그리고 2세트엔 주심과 말다툼을 벌였다. 주심은 서브를 시도하기까지 시간을 너무 끈다며 경고했고, 키리오스는 반발하며 말다툼을 벌였다.

키리오스는 "심판은 내 플레이가 너무 느리다고 말했다"며 "하지만 30도가 넘는 더운 날씨 때문에 손이 땀에 젖었고, 손을 닦기 위해선 수건을 가지러 걸어가야 했다. 그런 내게 경고를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키리오스는 또 "나는 통계적으로 가장 빨리 경기를 진행하는 선수"라고 강조했다.

키리오스는 코트 안팎에서 기행을 펼쳐 코트의 악동으로 불린다. 키리오스는 관중석의 팬에게 욕설하는 것은 물론 볼키즈와 카메라맨에게 불만을 터트렸으며 태업성 플레이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키리오스는 이 때문에 벌금과 자격정지 등 숱한 징계를 받았다.

  • 축구
  • 야구
  • 농구
이환위리(以患爲利)의 각오로! 제주SK FC, 울산 상대로 위기 속 기회 찾는다!
이환위리(以患爲利)의 각오로! 제주SK FC, 울산 상대로 위기 속 기회 찾는다!
제주SK FC(이하 제주SK)가 울산 HD를 상대로 연패의 마침표를 찍는다.제주SK는 5월 11일(일) 오후 4시30분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13라...
포르투갈 대표팀 감독? 무리뉴 감독 붙잡고 싶은 페네르바체 회장, "계속 맡아줘"
포르투갈 대표팀 감독? 무리뉴 감독 붙잡고 싶은 페네르바체 회장,
최근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사령탑 부임설이 나돌고 있는 조세 무리뉴 페네르바체와 관련해 튀르키예 클럽 페네르바체의 알리 코치 회장이 잔류를 원한다고 공개적으로 말했다.일부 포르...
맨시티 부진을 되돌아보는 홀란드, "결국 우리는 가진 힘을 제대로 발휘 못했다"
맨시티 부진을 되돌아보는 홀란드,
맨체스터 시티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가 2024-2025시즌 부진에 대해 스스로를 돌아봤다.홀란드가 속한 맨체스터 시티는 2024-2025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3위를 달리고 있으며...
11자 복근+볼륨감까지...치어리더 원민주, 비현실적 비키니 몸매
11자 복근+볼륨감까지...치어리더 원민주, 비현실적 비키니 몸매
치어리더 원민주가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원민주는 지난 1일 자신의 SNS에 "5월도 모두 행복하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한 리조트 수영장을...
한그루, 쌍둥이 맘 맞아?..안 믿기는 파격의 비키니 자태
한그루, 쌍둥이 맘 맞아?..안 믿기는 파격의 비키니 자태
배우 한그루가 놀라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8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햇살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그루가 검정색 비키니를...
‘건강美’란 이런 것…진서연, 구릿빛 비키니 자태 뽐냈다
‘건강美’란 이런 것…진서연, 구릿빛 비키니 자태 뽐냈다
배우 진서연이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8일 진서연은 자신의 계정에 “손에 뭐냐”라는 문구와 함께 비키니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진서연은 푸르른 배경을 뒤로 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