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 테니스 영혼의 단짝' 한나래-최지희, 창원 투어 우승
출처:노컷뉴스|2022-06-05
인쇄

 

한국 테니스 여자 복식 간판 한나래(30·부천시청)-최지희(29·NH농협은행)가 또 다시 우승을 합작했다.

둘은 4일 경남 창원 시립테니스코트에서 열린 2022 국제테니스연맹(ITF) 창원 여자 투어 대회(총상금 2만5000 달러) 복식 결승에서 대만의 리야쉬안-우팡셴을 2 대 1(6-3 4-6 15-13)로 눌렀다. 지난해 12월 여자프로테니스(WTA) 투어 시리즈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이후 6개월 만에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한나래-최지희는 2018년에도 코리아오픈을 제패, 생애 첫 WTA 투어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그리고 지난해 한국 선수로는 최초로 2회 우승 기록을 세웠다.

여자프로테니스(WTA) 복식 세계 랭킹에서 한나래가 152위, 최지희는 244위에 올라 있는데 한국 선수 최고 순위다. 둘은 2019년 국제테니스연맹(ITF) 후지 야쿠힌컵, 안도증권오픈에서도 복 정상에 올랐다.

한나래는 창원 투어 단식에도 결승에 진출했다. 단식 세계 랭킹 235위인 한나래는 5일 255위인 일본의 나라 구루미(일본)와 맞붙는다.

  • 축구
  • 야구
  • 농구
이환위리(以患爲利)의 각오로! 제주SK FC, 울산 상대로 위기 속 기회 찾는다!
이환위리(以患爲利)의 각오로! 제주SK FC, 울산 상대로 위기 속 기회 찾는다!
제주SK FC(이하 제주SK)가 울산 HD를 상대로 연패의 마침표를 찍는다.제주SK는 5월 11일(일) 오후 4시30분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13라...
포르투갈 대표팀 감독? 무리뉴 감독 붙잡고 싶은 페네르바체 회장, "계속 맡아줘"
포르투갈 대표팀 감독? 무리뉴 감독 붙잡고 싶은 페네르바체 회장,
최근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사령탑 부임설이 나돌고 있는 조세 무리뉴 페네르바체와 관련해 튀르키예 클럽 페네르바체의 알리 코치 회장이 잔류를 원한다고 공개적으로 말했다.일부 포르...
맨시티 부진을 되돌아보는 홀란드, "결국 우리는 가진 힘을 제대로 발휘 못했다"
맨시티 부진을 되돌아보는 홀란드,
맨체스터 시티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가 2024-2025시즌 부진에 대해 스스로를 돌아봤다.홀란드가 속한 맨체스터 시티는 2024-2025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3위를 달리고 있으며...
11자 복근+볼륨감까지...치어리더 원민주, 비현실적 비키니 몸매
11자 복근+볼륨감까지...치어리더 원민주, 비현실적 비키니 몸매
치어리더 원민주가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원민주는 지난 1일 자신의 SNS에 "5월도 모두 행복하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한 리조트 수영장을...
한그루, 쌍둥이 맘 맞아?..안 믿기는 파격의 비키니 자태
한그루, 쌍둥이 맘 맞아?..안 믿기는 파격의 비키니 자태
배우 한그루가 놀라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8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햇살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그루가 검정색 비키니를...
‘건강美’란 이런 것…진서연, 구릿빛 비키니 자태 뽐냈다
‘건강美’란 이런 것…진서연, 구릿빛 비키니 자태 뽐냈다
배우 진서연이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8일 진서연은 자신의 계정에 “손에 뭐냐”라는 문구와 함께 비키니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진서연은 푸르른 배경을 뒤로 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