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슨을 도발한 승객의 최후...'핵주먹' 참교육
출처:엑스포츠뉴스|2022-04-22
인쇄


복싱 세계챔피언 마이크 타이슨에게 도발한 남성의 최후는 참교육이었다.

미국 언론 폭스 스포츠는 22일(이하 한국시간) "타이슨이 지난 2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플로리다로 향하는 비행기에 탑승한 뒤, 이륙하기 전 자신을 도발한 뒷좌석 승객을 폭행했다"라고 보도했다.

1996 세계복싱협회(WBA) 헤비급 세계챔피언에 달하는 타이슨은 국내서 ‘핵주먹‘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하다. 타이슨은 58번의 역대 전적에서 44번의 KO승을 포함해 50승 6패 2무효를 기록할 만큼 전설적인 복싱 선수이다.

국내에선 그의 어록 또한 널리 알려져 있는데, ‘누구나 그럴싸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입에 펀치를 한 대 맞기 전까지는‘이라는 말이 타이슨의 어록에 해당한다.

타이슨은 은퇴 후 대마초 사업가로 생애를 이어가고 있는데 매체에 따르면, 타이슨은 샌프란시스코 420 히피힐축제에 참여한 뒤 플로리다로 돌아오는 길에, 이같은 일이 발생한 것으로 밝혀졌다.

TMZ 스포츠는 이와 관련한 50초 길이의 영상을 공개했는데, 영상 속에선 남성이 타이슨에게 맞기 전 계속 타이슨을 도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첫 만남은 나쁘지 않았다. 매체에 따르면, 타이슨은 자신을 알아본 승객과 셀카를 찍고 간단한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그러나 흥분한 남성이 타이슨을 도발하자 결국 참지 못했다. 타이슨의 대변인은 "승객이 지속적으로 타이슨을 괴롭혔고, 맞기 전에 타이슨에게 물병을 던지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도발한 승객의 최후는 유혈사태였다. 영상에는 타이슨에게 얻어맞은 승객이 머리에 피를 흘리며 울상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진상 승객에게 참교육을 선사했지만, 타이슨은 징계를 피할 수 없어 보인다. 폭스 스포츠는 "타이슨이 승객을 폭행한 죄로 샌프란시스코 경찰에 연행됐다"라고 덧붙였다.

  • 축구
  • 야구
  • 농구
[프랑스 리그 2 프리뷰] 포 FC VS 스타드 드 랭스
[프랑스 리그 2 프리뷰] 포 FC VS 스타드 드 랭스
[포 FC의 유리한 사건]1.포 FC는 며칠 전 SC 바스티아와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5경기 무패행진(3승2무)을 이어갔습니다.2.포 FC는 최근 5경기에서 8득점을 ...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인터밀란 VS 토리노 FC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인터밀란 VS 토리노 FC
[인터밀란의 유리한 사건]1.주전 공격수 마르쿠스 튀랑과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선수가 지난 시즌 리그에서 각각 14골과 12골을 터뜨렸습니다. 그들이 새 시즌 여전히 팀을 이끌고 승...
지난 시즌 리그 1골 1도움→2경기만에 2AS…“내가 에버턴을 선택한 이유”
지난 시즌 리그 1골 1도움→2경기만에 2AS…“내가 에버턴을 선택한 이유”
잉글랜드 국가대표 출신 잭 그릴뤼시(30·에버턴)가 단일 경기서 멀티 도움에 성공하며 구단 선정 최우수선수로 꼽혔다.그릴리쉬는 25일(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의 힐 디킨슨 스타디움에...
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시스루 ‘요염한 뒤태 아찔’
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시스루 ‘요염한 뒤태 아찔’
치어리더 안지현이 매력 넘치는 근황을 전했다.안지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이모티콘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영상 속 안지현은 녹음이 우거진 숲과 큰 산을 뒤...
출산한 몸매 맞나…손담비, 비키니 사진 공개
출산한 몸매 맞나…손담비, 비키니 사진 공개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22일 손담비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마지막 날 남편이랑 잠깐의 여유와 휴식 너무 즐거웠다. 오늘 담비 손 유튜브 6시 ...
“청순+섹시 둘 다 가능해?” DJ 소다, 해변서 뽐낸 비키니 자태[스타
“청순+섹시 둘 다 가능해?” DJ 소다, 해변서 뽐낸 비키니 자태[스타
DJ 소다가 눈을 뗄 수 없는 비키니 패션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22일 DJ 소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변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화보를 방불케 하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