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KIA 김한나의 호소 “팬들 제발 선 지켜달라”
출처:스포츠경향|2022-04-04
인쇄


KIA 치어리더 김한나가 팬들의 지나친 요구에 심경을 토로했다.

김한나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연습 때문에 몸도 마음도 여유가 없어 확인도 못하고 신경도 못 쓰는 와중에 ‘스토리 내 건 왜 안 퍼가냐’ ‘DM(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 답장 왜 안 해주냐’ ‘유튜브 언제 올릴거냐’ ‘사진 좋아요 안 눌러주냐’ 등 서운하고 불만있는 것 제가 다 못 들어준다”고 적었다.

이어 “제게는 한 번 보내는 말씀이지만, 저는 그렇 것이 쌓이면 얼마나 많은 것들을 받겠냐”라며 “간혹 팬분들 중 친하다고 생각해 제게 선을 넘으시는 분들도 있는데 아닌 건 아닌 거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김한나는 “사람이 여유가 있어도 받아들이기 어려운 법도 있는데, 저는 지금 겨울시즌+야구 개막전 준비, 그리고 개인사정으로 굉장히 버겁고 지쳐 있는 상태”라며 “제발 선을 지켜달라 부탁한다”라고 호소했다.

개인방송 및 촬영 유튜버 등이 야구장에서 치어리더를 집중적으로 영상이나 사진을 찍는 이들이 늘고 있고, 이들이 치어리더에게 개인적으로 연락을 취해 무리한 요구를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

경기장을 다니며 치어리더 ‘직캠’(한명을 집중적으로 찍는 영상) 영상만을 올리는 채널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여러 유명 인기팀의 치어리더를 맡으며 고가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한나의 경우 ‘사생팬’들의 요구에도 더욱더 노출돼 있는 상황이다.

일부 팬들의 지나친 요구에 김한나 본인이 개막전을 앞두고 자제를 당부한 입장이다.

2011년 춘천 우리은행을 시작으로 치어리더계에 데뷔한 김한나는 FC서울, 부천 하나은행, 인천 신한은행 등 종목을 가리지 않고 다방면에서 활동해왔다. 키움에 이어 KIA의 응원을 맡으며 야구팬들에게도 얼굴이 익숙한 인물이다.

김한나는 2일 인스타그램에 프로야구 개막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곧 만나요”라고 전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라싱 클루브 VS CA 페냐롤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라싱 클루브 VS CA 페냐롤
[라싱 클루브의 유리한 사건]1. 라싱 클루브는 양팀의 첫 대진에서 0대1로 패해서 이번에 꼭 승리를 쟁취해서 전의가 강합니다.2. 아드리안 발보아가 최근 국내 리그 경기에서 발휘...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감바 오사카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감바 오사카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한 사건]1.한국 국가대표 출신 공격수 오세훈과 노상호 선수가 며칠 전 세레소 오사카전에서 각각 1골을 넣으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2.FC 마치다 ...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상파울루 FC VS 아틀레티코 나시오날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상파울루 FC VS 아틀레티코 나시오날
[상파울루 FC의 유리한 사건]1. 상파울루 FC는 1차전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해서 이번에 홈에서 이기면 진출할 수 있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상파울루 FC는 최근 세리에 A팀...
'완벽한 복근' 핫한 비키니 자태 뽐낸 걸그룹 멤버
'완벽한 복근' 핫한 비키니 자태 뽐낸 걸그룹 멤버
그룹 '마마무(MAMAMOO)' 리더 솔라 비키니 한 벌로 '여름 여신'의 진면목을 보여줬다.미니멀 비키니로 완벽 몸매 인증솔라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해변에서 찍은 사진을 ...
‘싱글맘’ 장가현, 48세 나이 무색한 글래머 몸매
‘싱글맘’ 장가현, 48세 나이 무색한 글래머 몸매
배우 장가현이 수영복 몸매를 뽐냈다.장가현은 9일 자신의 SNS에 “멋진휴가 였어. 정말 깨끗하고 바다뷰가 끝내주는 거제도 숙소 강추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공...
태연, 러블리 탱구의 반전…누드톤 브라톱 ‘성숙미 물씬’
태연, 러블리 탱구의 반전…누드톤 브라톱 ‘성숙미 물씬’
소녀시대 태연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태연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뷰티 화보 현장에서 찍은 비하인드 컷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누드톤 브라톱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