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정·황대헌, 베이징서 갤럭시 S22 체험 인증샷
출처:뉴시스|2022-02-13
인쇄

기사내용 요약

동계올림픽 삼성 선수 라운지에서 S22 시리즈 체험
최민정은 S22+, 황대헌은 S22 울트라 들고 인증샷

 

쇼트트랙 국가대표 최민정과 황대헌이 2022 동계올림픽이 열리고 있는 베이징에서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22를 체험했다.

13일 IT 업계에 따르면 황대헌과 최민정은 전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베이징 선수촌 내에 마련된 ‘삼성 선수 라운지(Samsung Athletes Lounge)‘에서 갤럭시 S22를 체험한 사진을 올렸다.

최민정은 ‘300m 계주, 1500m‘라는 문구로 남은 일정에 대한 의지를 다지며 핑크골드 색상의 S22+를 들고 찍은 사진을 찍었다.

황대헌은 ‘흐르는 대로, 그렇지만 방향은 내 맘대로‘라는 문구와 함께 팬텀블랙 색상의 S22 울트라를 체험한 인증샷을 게시했다.

 

 

삼성전자는 베이징 동계올림픽 선수촌 내에 자사의 모바일 기기들을 체험할 수 있는 삼성 선수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오는 25일 공식 출시하는 S22 시리즈 뿐만 아니라 태블릿 기기인 갤럭시 탭 S8 시리즈,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웨어러블 기기, 각종 액세서리 등을 전시하고 있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이번 올림픽을 기념하는 폴더블폰 ‘갤럭시 Z플립3‘의 특별 에디션을 출시하기도 했다. 갤럭시 Z 플립3 5G 동계올림픽 에디션은 삼성 선수 라운지를 통해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에게 지급됐고, 큰 호응을 얻었다.

삼성전자가 지난 10일 공개한 갤럭시 S22 시리즈는 갤럭시 S 시리즈와 노트 시리즈의 특징을 결합해 출시하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다. 야간 촬영의 품질을 높이는 ‘나이토그래피‘ 등 새로운 기술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갤럭시 S22 시리즈는 14일부터 국내에서 사전 판매를 시작하고 25일 공식 출시된다.

  • 축구
  • 야구
  • 농구
프로축구연맹, K리그 추춘제 전환 검토 위한 공청회 13일 개최
프로축구연맹, K리그 추춘제 전환 검토 위한 공청회 13일 개최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 추춘제 전환 검토를 위한 공청회'를 13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아산정책연구원 대강당에서 개최한다.7일 연맹에 따르면 이번 공청회는 K리그의 추춘제 전...
'티아고 선제 결승포' 전북, 슬랑오르에 설욕…ACL2 16강 가능성↑
'티아고 선제 결승포' 전북, 슬랑오르에 설욕…ACL2 16강 가능성↑
프로축구 전북 현대가 아시아축구연맹(AFC) 클럽대항전의 2부 격 대회인 챔피언스리그2(ACL2)에서 16강 진출을 위한 유리한 고지에 올랐다.전북은 7일 전북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음바페, 프랑스 축구 국가대표팀 11월 엔트리서도 제외
음바페, 프랑스 축구 국가대표팀 11월 엔트리서도 제외
슈퍼스타 킬리안 음바페가 10월에 이어 11월에도 자국인 프랑스 축구대표팀 소집 명단에서 제외됐다.7일 AP 통신 등에 따르면 프랑스 축구대표팀을 지휘하는 디디에 데샹 감독은 "1...
이일화, 53세 나이는 숫자일뿐..특급 섹시+파격 노출
이일화, 53세 나이는 숫자일뿐..특급 섹시+파격 노출
배우 이일화가 파격 노출 패션을 선보이며 53세 나이를 믿을 수 없는 섹시한 보디라인을 자랑해 화제다.8일 이일화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b컷 & 촬영 현장. 여러분 모두 감...
레드벨벳 웬디·조이, '티타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가수' 1위·2위
레드벨벳 웬디·조이, '티타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가수' 1위·2위
레드벨벳 웬디가 '선선해진 가을, 실내에서 티타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텐아시아는 10월 31일부터 11월 6일까지 '선선해진 가을, 실내에서 티타임 함께 ...
신재은, 이브 코스튬으로 올킬 ‘파격’
신재은, 이브 코스튬으로 올킬 ‘파격’
모델 신재은이 스텔라 블레이드 캐릭터 이브 코스튬으로 눈길을 끌었다.신재은은 최근 할로윈데이를 맞아 자신의 몸을 모델로 한 캐릭터 이브 코스튬을 한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 사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