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래 탈락. 김가영-스롱, 강지은-백민주, 김갑선-김예은, 임경진-오수정 8강대결
출처:마니아타임즈|2021-12-25
인쇄



최다 우승자 이미래는 또 16강서 탈락했으나 ‘여제‘ 김가영과 올 시즌 1, 3, 4차 대회 우승자 스롱 피아비, 강지은, 김예은은 8강에 올랐다.

2019년 우승자 김갑선도 오랫만에 8강에 올랐고 재야 고수 오수정과 이미래를 꺾은 임경진도 16강전을 통과했다.

이로써 25일 열릴 ‘에버콜라겐 LPBA 챔피언십‘ 8강전은 최고수간의 대결인 김가영-스롱 전과 강지은-백민주, 김예은-김갑선. 오수정-임경진의 대결로 압축되었다.

이미래는 24일 16강전 3세트 8:8에서 매치 포인트를 아쉽게 놓쳐 16강에 머물렀다.

챔피언십 연속 우승을 비롯 4회 우승자인 이미래의 슬럼프가 길어지고 있다. 64강 서바이벌전에서 105점을 올리며 1위를 차지했고 32강전도 쉽게 통과, 살아나는 줄 알았으나 또 16강 벽을 넘지 못했다.

쉬운 공도 놓치는 게 당구의 묘미이기도 하지만 8강을 놓친 옆 돌리기는 결코 어려운 공이 아니었다. 평소 이미래라면 성공확률 80% 이상의 포지션이었다.

이미래는 이번 대회까지 올 5차례 대회에서 한 번도 4강 이상에 오르지 못했다. 지난 해 결승에서 눌렀던 김가영에게 8강전서 패하는 등 계속 중도 탈락했다.

8강전 빅 매치는 김가영과 스롱의 대결. 둘의 올 시즌 챔피언십 맞대결은 세번째.

첫 대결은 6월의 블루원 대회 결승이었고 두 번째 대결은 11월의 크라운해태 대회 8강전이었다. 두 번 모두 스롱이 2-1, 3-1로 승리했다.

김갑선은 2019년 파나소닉 오픈 우승자. 당시 4강전에서 김가영을 꺽고 결승에 올라 이미래를 누른 김세연을 물리치고 우승했다.

절치부심의 김갑선이 넘어야 할 강은 젊은 피 김예은. 크라운해태 챔피언으로 절정의 샷 감각을 보여 옛날 생각하면 안된다.

강지은도 이제 관록이 붙었다. 10월의 휴온스 대회 우승자로 이번 대회에선 컨디션이 그리 좋은 편이 아님에도 고비를 넘기며 8강까지 올랐다.

  • 축구
  • 야구
  • 농구
박지성, 정몽규 회장에 일갈 "일 잘하고 정직한 사람이 이끌어야"
박지성, 정몽규 회장에 일갈
박지성(43) JS 파운데이션 이사장이 정몽규 회장의 대한축구협회가 국민의 신뢰를 잃어버린 상황에서 마땅한 역할이 있다면 손을 보태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박지성 이사장은 8일 경기...
"프랑스와 나는 완전 끝났다!"… '국대 은퇴' 그리즈만, 대표팀 복귀 의사 X
"완전히 끝났다. 다시는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지난 9월 프랑스 국가대표팀 은퇴를 발표한 앙투안 그리즈만은 자신의 조국을 위해 다시 뛸 계획이 없다.그리즈만은 의심의 여지가 없...
손흥민 계약 보도? 상당수 가짜야!…한국 축구 레전드의 외침
손흥민 계약 보도? 상당수 가짜야!…한국 축구 레전드의 외침
손흥민 거취와 관련해 충격적인 보도가 쏟아지지만 태연한 표정으로 이를 바라보는 이가 있다.한국 축구의 레전드, 코리안 프리미어리거 1호 '해버지' 박지성이 바로 해당 인사다.손흥민...
브브걸 출신 남유정, 육감적 비키니…이별 후유증無
브브걸 출신 남유정, 육감적 비키니…이별 후유증無
그룹 브브걸에서 탈퇴한 남유정이 꽉 찬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남유정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리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남유정은 파란색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
'치어리더 3대장' 김연정, 다른 데서 볼 수 없는 美친 비키니 볼륨감
'치어리더 3대장' 김연정, 다른 데서 볼 수 없는 美친 비키니 볼륨감
치어리더 김연정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다.지난 7일 김연정은 자신의 SNS에 "이렇게 20장 가득 피드에 올려보는 건 처음인듯?"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그러면서 "...
이일화, 53세 나이는 숫자일뿐..특급 섹시+파격 노출
이일화, 53세 나이는 숫자일뿐..특급 섹시+파격 노출
배우 이일화가 파격 노출 패션을 선보이며 53세 나이를 믿을 수 없는 섹시한 보디라인을 자랑해 화제다.8일 이일화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b컷 & 촬영 현장. 여러분 모두 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