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조던&우즈' 넘은 오타니, 스포츠 사상 최고의 시즌 1위 선정
출처:OSEN|2021-12-22
인쇄


‘투타 겸업’ 스타 오타니 쇼헤이(LA 에인절스)가 ‘스포츠 사상 최고의 시즌‘ 랭킹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미국 매체 스포팅 뉴스는 21일(한국시간) ‘스포츠 사상 최고의 시즌 TOP 10‘을 선정해 발표했다. 오타니는 미국 프로 농구(NBA) ‘농구 황제’와 ‘골프 황제’ 등 미국 프로 스포츠 역사 최고 스타들을 제치고 가장 높은 순위에 올랐다.

NBA 레전드 윌트 체임벌린(1961-1962)이 2위, 북미아이스하키(NHL) 92골, 120어시스트로 최초 전구단 영구결번의 주인공 웨인 그레츠키(1981-1982)가 3위에 올랐다.

이어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2000), ‘농구황제‘ 마이클 조던(1991-1992) 등 미국 프로 스포츠를 대표했던 레전드들이 뒤를 이었다.

오타니는 올해 투수로 23경기 모두 선발 등판해 9승 2패 평균자책점 3.18, 타자로 155경기 출장해 타율 2할5푼7리 46홈런 100타점으로 올해 연말 각종 시상식 트로피를 휩쓸었다.

베이브 루스 이후 최고의 ‘투타 겸업’을 이루며 아메리칸리그 MVP, MLB 커미셔너 특별 표창, 실버슬러거, 에드가 마르티네스상 등 최고의 시즌을 보냈다.

일본 매체 ‘닛칸스포츠’도 오타니의 1위 선정 소식을 전했다.

오타니부터 5위 우즈에 이어 야구인 중에는 미국 스포츠 역사상 최고의 만능 선수로 메이저리그와 NFL의 스타로 지냈던 보 잭슨이 7위, ‘원조 투타 겸업’ 주인공 베이브 루스가 11위, 메이저리그 역사 최다 홈런(762개) 기록을 갖고 있는 배리 본즈가 12위에 올랐다.

  • 축구
  • 농구
  • 기타
[A리그 멘 프리뷰] 멜버른 시티 FC VS 퍼스 글로리 FC
[A리그 멘 프리뷰] 멜버른 시티 FC VS 퍼스 글로리 FC
[멜버른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멜버른 시티 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3점으로 4위에 있습니다. 멜버른 시티 FC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멜버른 시티 FC는...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C 밀란 VS 엘라스 베로나 FC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C 밀란 VS 엘라스 베로나 FC
[AC 밀란의 유리한 사건]1. AC 밀란은 현재 리그 2위로, 선두 인터밀란과 단 1점 차이입니다. 이 경기에서 팀은 선두 도전을 위해 3점 확보에 집중할 것이며, 투지가 높습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탄자니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탄자니아
[우간다의 유리 사건]1. 우간다는 첫 그룹 경기에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이 경기에서 팀은 진출 희망을 유지하기 위해 승리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강한 의지를 보여줄 것입니다.2....
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올해도 함께라 더 따뜻했다”…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겨울밤의 공기가 유리창 너머로 스며드는 가운데, 치어리더 박은수가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연말의 설렘을 전했다. 반짝이는 바 테이블과 고요한 음악이 어울리는 공간에서 박은수는 한층 ...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살이 좀 쪘습니다"
애프터스쿨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애프터스쿨 리지가 확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25일 리지가 자신의 SNS에 "요즘 잘 먹어서 살이 좀 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엄마빠랑 함께해서 더 행복해"라는...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개그우먼 맹승지가 성탄절에도 탄탄한 수영복 핏을 자랑했다.지난 25일 맹승지가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스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크리스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