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투수 변신' 48세 이치로, 무려 17K 완봉승 '147구 투혼'
출처:스타뉴스|2021-12-19
인쇄


일본 야구의 ‘전설‘ 스즈키 이치로(48)가 또 한 번 어마무시한 실력을 뽐냈다. 은퇴한지도 2년이 흘렀지만 여전한 야구 열정이었다.

일본 스포치니 아넥스에 따르면 이치로는 18일(한국시간) 여고 선발팀과의 대결에서 선발 투수로 나섰다.

일명 동네야구다. 이치로는 지난 2019년 9월 고향 친구들과 함께 고베 치벤(KOBE CHIBEN)이라는 이름의 동네 야구단을 창단했다. 그리고 프로가 아닌 아마추어를 상대로 야구 경기를 펼친 것이다. 여자 야구 대표팀 사령탑인 나카지마 리사 감독이 인솔하는 여자 야구 고교생 23명이 맞대결 상대였다.

이날 이치로는 9번 선발 투수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고, 이도류로 활약했다.

먼저 투수로는 무려 완봉승을 거뒀다. 9회까지 147구를 던졌고, 4피안타 17탈삼진 무실점의 역투를 펼쳤다. 보도에 따르면 최고 구속 139km까지 나왔다. 직구, 슬라이더, 투심을 섞어 던졌다. 이날 경기장의 기온은 9도로, 쌀쌀한 날씨 속에서 뜨거운 야구 열정을 뽐냈다.

하지만 타격 달인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총 3번의 타석에 들어섰는데, 투수 땅볼, 2루 땅볼, 1루수 병살타로 고개를 숙였다. 3타수 무안타였다.

스포니치 아넥스에 따르면 이날 경기는 유튜브에서 중계됐는데, 약 3만명이 모여들어 시청했다. 야구 팬들은 경기를 보며 "이치로 대단하다", "48세로 안 보인다", "여자 선수들도 멋있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 축구
  • 농구
  • 기타
[A리그 멘 프리뷰] 멜버른 시티 FC VS 퍼스 글로리 FC
[A리그 멘 프리뷰] 멜버른 시티 FC VS 퍼스 글로리 FC
[멜버른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멜버른 시티 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3점으로 4위에 있습니다. 멜버른 시티 FC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멜버른 시티 FC는...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C 밀란 VS 엘라스 베로나 FC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C 밀란 VS 엘라스 베로나 FC
[AC 밀란의 유리한 사건]1. AC 밀란은 현재 리그 2위로, 선두 인터밀란과 단 1점 차이입니다. 이 경기에서 팀은 선두 도전을 위해 3점 확보에 집중할 것이며, 투지가 높습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탄자니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탄자니아
[우간다의 유리 사건]1. 우간다는 첫 그룹 경기에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이 경기에서 팀은 진출 희망을 유지하기 위해 승리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강한 의지를 보여줄 것입니다.2....
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올해도 함께라 더 따뜻했다”…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겨울밤의 공기가 유리창 너머로 스며드는 가운데, 치어리더 박은수가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연말의 설렘을 전했다. 반짝이는 바 테이블과 고요한 음악이 어울리는 공간에서 박은수는 한층 ...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살이 좀 쪘습니다"
애프터스쿨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애프터스쿨 리지가 확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25일 리지가 자신의 SNS에 "요즘 잘 먹어서 살이 좀 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엄마빠랑 함께해서 더 행복해"라는...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개그우먼 맹승지가 성탄절에도 탄탄한 수영복 핏을 자랑했다.지난 25일 맹승지가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스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크리스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