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드롱 기술 전수한 김예은 4강. 스롱 극복할까-크라운LPBA챔피언십
출처:마니아타임즈|2021-12-12
인쇄

김예은이 모처럼 4강에 올랐다.


지난해 7월 SK렌터카 LPBA챔피언십에서 박지현을 꺾고 우승까지 한 이후 처음 바라보는 결승행이다. 하지만 상대가 매우 버겁다.

올 시즌 1차대회 블루원 챔피언십 우승자 스롱 피아비다. 더욱이 그는 8강전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 김가영에 2-1로 역전승하고 올라왔다.

김예은의 기량은 아마추어 최강 시절을 보낸 후 프로 정상까지 정복한 ‘캄보디아 특급’ 스롱 피아비에 비하면 다소 떨어지는 편이다.

올 시즌 팀리그에서의 맞대결 성적도 좋지 않다. 웰뱅피닉스의 김예은은 블루원리조트의 스롱 피아비와 두 번 맞붙어 두 번 모두 졌다. 11:8과 11:2였다.

객관적인 전력 상 이기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김예은은 지난 해 SK 챔피언십때도 4강전에서 난공불락이라던 김가영을 꺾고 우승까지 했다.

지금은 그때보다 실력이 많이 늘었다. 팀 동료지만 사부나 다름없는 4대천왕 쿠드롱으로부터 틈틈히 기술을 전수했다.

함께 혼합복식을 뛰면서도 한 번씩 원 포인트 레슨을 받지만 훈련 때 많은 도움을 받았다. 쿠드롱은 김예은을 막내 딸 처럼 여기며 자상하게 필요한 부분을 보완해 주었다.

팀리그 블루원과의 혼합복식 경기에서 김예은과 쿠드롱은 함께 2승을 올리기도 했다.

김예은은 지난 해 우승 이후 뜸하지만 어린 시절 ‘천재 소녀’로 이름을 알렸을 정도로 . 당구에 관한 한 기술 습득이 매우 뛰어나다. 쿠드롱의 한 수가 그에겐 비장의 무기가 되었다.

16강전에서 일취월장의 김보미, 8강전에서 상승 기운의 재야 강자 이유주를 2-0으로 제압 한 것이 결코 행운이나 우연이 아니다.

당구에 개안 했다고 할 수 있는 수준. 일정 수준을 뛰어넘은 스롱 피아비이여서 쉽지 않지만 못 넘을 것도 없다. 당당하게 경기를 할 필요가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분데스리가 프리뷰]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VS 함부르크 SV
[분데스리가 프리뷰]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VS 함부르크 SV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의 유리 사건]1.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는 새 시즌에 리그 첫 홈경기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로빈 하크는 지난 경기에서 멀티골을 넣어서 팀의 승리를 챙겼...
'병역특례 봉사 실적 위조 논란' 김진야, 문체부 경고 처분 결국 확정
'병역특례 봉사 실적 위조 논란' 김진야, 문체부 경고 처분 결국 확정
축구 국가대표 출신 김진야가 대체복무와 관련해 봉사활동 실적을 허위로 제출해 경고 처분을 받은 것을 두고 항소했으나, 재판부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서울고등법원 행정8-1부(정총...
'대박' SON 대체자, 이강인이라니! 레비 회장 직접 움직였다 "한국 시장 포기 못 하지, 공격형 MF 원해"
'대박' SON 대체자, 이강인이라니! 레비 회장 직접 움직였다
파리 생제르맹 공격수 이강인(24)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의 관심을 받고 있다.영국 '더 타임즈'의 던컨 캐슬은 23일(한국시간) 팟캐스트 '풋볼 트랜스퍼스'를 통...
DJ 소다, 섹시 비키니 자태…세상 파격적
DJ 소다, 섹시 비키니 자태…세상 파격적
DJ 소다가 대만 펑후 베이에서 매혹적인 비키니 자태를 선보였다.22일 DJ 소다는 자신의 SNS를 통해 브론즈 메탈릭 소재의 홀터넥 크로스오버 디자인 비키니를 입고 촬영한 사진을...
손담비, 출산 5개월만에…수영복 자태 난리났네
손담비, 출산 5개월만에…수영복 자태 난리났네
손담비 근황이 공개됐다.손담비는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마지막 날 남편과 잠깐의 여유와 휴식 너무 즐거웠다”라는 짤막한 글과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물놀이를 즐긴 손담비...
‘코스프레 여왕’ 모델 송주아, 일본 코스프레 쇼케이스 ‘코미케 106’에서 폭발적인 인기 끌어
‘코스프레 여왕’ 모델 송주아, 일본 코스프레 쇼케이스 ‘코미케 106’에서 폭발적인 인기 끌어
“코미케 106에서 브라운더스트2와 함께한 빌헬미나! 워터파크의 여왕으로 여러분과 만날 수 있어 행복했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코스프레 여왕’ 모델 송주아가 일본팬들에게 인사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