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언제 볼 수 있나', '괴물' 자이언 윌리엄슨 발통증, 또 다시 복귀 미뤄졌다
출처:스포츠조선|2021-12-12
인쇄


‘괴물‘ 자이언 윌리엄슨의 복귀가 다시 뒤로 미뤄졌다. 비 시즌 수술을 받았던 부위에 대한 지속적 통증 때문이다.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는 12일(한국시각) ‘자이언 윌리엄슨이 지속적 발 통증으로 팀 가세가 또 다시 늦어질 것으로 보인다. 그의 발이 다 나을 때까지 그의 훈련을 줄이겠다‘고 발표했다..

올 시즌 전 충격적 발표가 있었다. 윌리엄슨이 비 시즌 발부상 수술을 전했다. NBA 개막 이후 2~3주의 회복 기간이 필요할 것이라고 했다.

이후, 또 다시 복귀가 늦춰졌다. 다음 주 팀 훈련에 합류할 것이라는 소식이었다.

불어난 체중 때문에 우려의 목소리도 있었다.

그러나 걱정은 현실이 됐다. 윌리엄슨은 팀 훈련 복귀 직전 발 통증이 가라앉지 않았다. 결국 정밀검사 결과 발가락 수술 부위에 대한 통증으로 복귀가 또 다시 연기됐다.

뉴올리언스는 ‘훈련량을 다시 줄어들 것이다. 발이 완벽히 나을 때까지 올 시즌 복귀를 연기한다‘고 했다. 확실한 복귀 타임 라인이 잡히지 않은 상황이다.

NBA 데뷔 전 고질적 무릎 부상에 대한 우려가 있었다. 기량은 의심할 여지가 없었지만, 내구성이 문제였다.

지난 시즌 윌리엄스는 풀 타임을 소화하면서 그의 재능을 보여줬다. 평균 27.0득점, 7.2리바운드, 3.7어시스트를 기록했다. 2점슛 야투율이 무려 62%였다. 부정확한 외곽슛이 약점으로 지적됐지만, 압도적 운동능력과 파워로 상대 골밑을 초토화시켰다. 알고도 못 막는 공격 옵션이었다.

하지만, 올 시즌 또 다시 탈이 났다. 무릎이 아니라 비 시즌 관리 소홀로 인한 발 통증이었다. 그에 대한 내구성 걱정이 현실로 드러난 올 시즌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J2리그 2025] 로아소 구마모토 VS 미토 홀리호크
[J2리그 2025] 로아소 구마모토 VS 미토 홀리호크
[로아소 구마모토의 유리 사건]1. 로아소 구마모토는 승점 21점을 누적해서 강등권에 있습니다. 팀은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2. 로아소 구마모토는 최근 5경...
[리그스컵 프리뷰] 푸마스 UNAM VS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FC
[리그스컵 프리뷰] 푸마스 UNAM VS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FC
[푸마스의 유리 사건]1. 푸마스는 1라운드에서 승부차기로 올랜도 시티를 이겨서 현재 랭킹 8위에 있습니다. 팀은 진출하기 위해 이번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2. 아달베르토 카라스...
[리그스컵 프리뷰] 포틀랜드 팀버스 VS 케레타로 FC
[리그스컵 프리뷰] 포틀랜드 팀버스 VS 케레타로 FC
[포틀랜드 팀버스의 유리 사건]1. 제임스 판테미스는 지난 경기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상대의 유효 슈팅 6회를 모두 막아내고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2. 틀랜드 팀버스는 본 시즌...
보정 없이도 완벽…나나, 속옷 화보 비하인드 공개
보정 없이도 완벽…나나, 속옷 화보 비하인드 공개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나나가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나나는 1일 오후 자신의 SNS에 “behind(비하인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46세 장영란, 핫핑크 비키니 대박…한의사 남편은 금손
46세 장영란, 핫핑크 비키니 대박…한의사 남편은 금손
방송인 장영란이 탄탄한 바디라인을 자랑했다.장영란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며 “와우. 남편이 인생 사진을 찍어줬다. 대박. 보정 없이 원본...
‘애 둘 맘 실화?’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자태
‘애 둘 맘 실화?’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자태
배우 김빈우가 괌에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김빈우는 지난 7월 31일 자신의 SNS에 “매일매일 수영복만입고 댕기게 날씨야 오늘처럼만 부탁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