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웨인 존슨·갤 가돗·라이언 레이놀즈 뭉쳤다…‘레드 노티스’
출처:스포츠월드|2021-11-08
인쇄


드웨인 존슨, 갤 가돗, 라이언 레이놀즈 등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영화 ‘레드 노티스’(로슨 마샬 터버 감독)가 흥행 자신감을 나타냈다.

오는 12일 공개되는 ‘레드 노티스’는 FBI 최고 프로파일러와 국제 지명 수배 중인 미술품 도둑과 사기꾼이 한자리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대담무쌍한 사건을 다룬 액션 스릴러다. 제목인 ‘레드 노티스(Red Notice)’는 인터폴이 국제 지명 수배자에게 내리는 최고 등급을 뜻한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액션 스타 드웨인 존슨이 FBI 최고의 프로파일러 존 하틀리를, ‘원더우먼 1984’의 갤 가돗과 ‘데드풀’의 라이언 레이놀즈가 각각 미술품 도둑 비숍, 사기꾼 놀런 부스로 변신한다.

세 배우는 지난 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한국 취재진과의 간담회를 통해 영화에 대한 자부심을 숨김 없이 드러냈다.



드웨인 존슨은 “대본 자체가 굉장히 재미있었다. 반전도 많았고 놀라운 점도 많았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무엇보다 액션신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드웨인 존슨은 “아주 수준 높은 액션신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했다. 우리는 전부 액션에 익숙한 배우들이다”라며 “우리만의 차별화된 액션을 강조하려고 노력했고, 모든 액션 장면마다 더 섬세하게 디테일을 신경 써서 수준을 높이려고 했다. 코미디도 가미했고, 스타일도 아주 아름답다”고 기대를 부탁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나도 이런 영화의 팬이다. 지금 30년 정도 일을 했는데, 팬들이 스타를 보면 얼마나 흥분하는지 잘 안다”며 “성당, 그리고 감옥에서의 시퀀스가 있다. 갤의 캐릭터 비숍을 처음으로 만나는 장면이 가장 흥미로웠다. 그리고 세 명이 다 나오는 첫 장면이 상당히 재밌었다. 이 전체 장면 자체가 체스처럼 움직였다”고 자랑했다.

갤 가돗은 “보시는 분들이 몰입을 하고, 그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게 중요하다. 이 영화를 꼭 다시 보시게 될 거다”라고 완성도에 대해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한국 콘텐츠에 대한 찬사도 이어졌다.

드웨인 존슨은 “‘한국의 문화가 시대 정신과도 부합하고, 이 문화 업계의 핵심을 터치하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을 한다”고 언급했으며 라이언 레이놀즈는 “한국 문화는 정말 깊이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칭찬했다. 특히 라이언 레이놀즈는 “저도 K팝, 한국영화는 물론, 예능 프로까지 정말 즐겨 본다. 작품 투어 다닐 때 꼭 한국에 가는데, 이번엔 안타깝게도 코로나19 때문에 디지털 형태로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한국은 제 마음속에서 무척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나라이다”라고 덧붙였다.


  • 야구
  • 축구
  • 농구
한화 리베라토, KIA전 3타점...타격-주루-팀플레이 모든 것 완벽
“다시 한국으로 돌아올 수 있어 기쁘다” 1년 만에 정관장 컴백, 아반도의 긴장과 설렘
호타준족의 위용에 시기적절한 팀 배팅까지 모든 것을 다 보여주었다.한화 리베라토는 9월 17일 광주 KIA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5 신한 SOL 뱅크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
‘선발 제외’ 이정후, 연장전 대주자로 나서 득점
‘지구 1옵션’ 드림팀 에이스 듀란트, 2028 LA 올림픽 출전할까?···“내가 여전히 나라면”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가 타격 부진에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지만 연장전에 대주자로 출전해 득점을 올렸다.이정후는 18일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애리조나와 원...
연봉은 27억원, 그런데 나눔을 실천한다…한화 출신 터크먼이 모은 온정, 알고 보니 마음이 따뜻한 빅리거
2픽 출신 10년차 베테랑, 여전한 자신감?
연봉이 195만달러인데.마이크 터크먼(35, 시카고 화이트삭스)은 KBO리그 팬들에게 익숙한 빅리거다. 2022시즌 한화 이글스에서 144경기 모두 출전, 575타수 166안타 타...
30대 여배우, 공식석상서 중요 부위만 겨우…전라 노출급
30대 여배우, 공식석상서 중요 부위만 겨우…전라 노출급
배우 마고 로비(35)가 파격 노출로 화제다.마고 로비는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영화 ‘어 빅 볼드 뷰티풀 저니(A Big Bold Beautiful Journ...
나나, 공포? 파격 비주얼…뮤직비디오 공개
나나, 공포? 파격 비주얼…뮤직비디오 공개
나나(NANA)가 파격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지난 14일 나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솔로 앨범 ‘Seventh Heaven 16’ 타이틀 곡 ‘GOD’ 뮤직...
쎄라퀸 ‘퀸나윤’ 김나윤, 아무리 바빠도 주 3회 근력운동과 유산소는 꼭!
쎄라퀸 ‘퀸나윤’ 김나윤, 아무리 바빠도 주 3회 근력운동과 유산소는 꼭!
“아무리 바빠도 주 3회는 근력운동과 유산소를 병행해야 합니다.”지난 6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서울드래곤시티 34층에 있는 카바나시티에서 ‘2025 서울 라틴 페스타’가 열렸다.모...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