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맨진 추가 보강 노리는 LAL, 케네스 퍼리드도 타겟?
출처:루키|2021-09-14
인쇄


레이커스가 빅맨을 찾고 있다.

‘디 애슬레틱‘의 LA 레이커스 전담 기자 조반 뷰하는 14일(이하 한국시간) 레이커스가 케네스 퍼리드와 워크아웃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레이커스는 로스터에 2명의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와 디안드레 조던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시즌 레이커스의 유니폼을 입은 마크 가솔은 최근 트레이드를 통해 팀을 떠났다.

강력한 우승 후보인 레이커스지만, 센터진의 무게감은 다른 포지션에 비해 다소 떨어지는 편이다. 특히 최근 합류한 조던은 극심한 기량 저하로 인해 지난 시즌 브루클린의 플레이오프 로테이션에서 아예 제외되기도 했다. 그렇기에 레이커스는 로스터에 다른 빅맨을 추가하길 원하고 있다.

디 애슬레틱의 또다른 레이커스 전담 기자 빌 오람은 최근 "마크 가솔이 떠나면서 로스터에 자리가 생긴 레이커스는 퍼리미터 수비수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고 전했다.

뛰어난 운동 능력을 바탕으로 ‘매니멀‘이라는 별명을 보유한 퍼리드는 덴버 시절 미국 국가대표팀에 뽑히기도 했던 선수. 하지만 트렌드와 거리감이 있는 플레이 스타일로 인해 리그 내 입지가 줄어들었으며, 2018-2019시즌 이후 NBA 경기 출전 경험이 없다.

관건은 퍼리드의 현재 몸 상태이다.

2019-2020시즌 중국 리그에서 활약한 퍼리드는 지난 시즌 소속팀을 찾지 못하면서 한 시즌을 통째로 쉬었다. 실전 감각과 몸 상태에 대한 우려가 있을 수밖에 없는 상황. 지난 8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서머리그에선 포틀랜드 소속으로 3경기 평균 18.6분을 뛰며 5.7점 8.3리바운드를 기록했다.

따라서 레이커스는 워크아웃을 통해 이 점을 면밀하게 파악할 것으로 보인다. 과연 퍼리드가 우승을 노리는 골드&퍼플 군단의 일원이 될 수 있을까?

  • 축구
  • 야구
  • 기타
강원FC 이지호, 12라운드 MVP 등극… 팀도 베스트팀 선정 쾌거
강원FC 이지호, 12라운드 MVP 등극… 팀도 베스트팀 선정 쾌거
강원FC가 뜨거운 상승세를 이어가며 K리그1 12라운드의 주인공으로 우뚝 섰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하나은행 K리그1 12라운드 MVP에 강원FC의 미드필더 이지호를 선정했다고 8일 ...
토트넘 손흥민, 노르웨이 원정 불참…유로파리그 4강 2차전도 결장
토트넘 손흥민, 노르웨이 원정 불참…유로파리그 4강 2차전도 결장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33)이 결국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4강 2차전 노르웨이 원정에 동행하지 않는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유일한 트로피 희망이자 챔피언스리그 진출 ...
미운 오리의 대변신…‘탈 맨유’ 후 팀 에이스로 도약 “역사를 쓰고 싶었다”
미운 오리의 대변신…‘탈 맨유’ 후 팀 에이스로 도약 “역사를 쓰고 싶었다”
스페인 라리가 레알 베티스 윙어 안토니(25)가 ‘임대 신화’를 노린다.스페인 매체 렐레보는 8일(한국시간) 피오렌티나(이탈리아)와의 2024~25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콘...
청순 글래머 최세희, 티셔츠 한 장만 입은 채 일일 동거녀로 변신해
청순 글래머 최세희, 티셔츠 한 장만 입은 채 일일 동거녀로 변신해
청순 글래머 최세희가 티셔츠 한 장만 입은 채 일일 동거녀로 변신했다.미스맥심 출신 최세희는 맥심 5월호 화보에서 ‘진짜’ 여자 친구 같은 편안한 무드를 선보였다. 남자 친구 옷장...
맹승지, 끈 사이로 볼륨감 다 보이는 화보 사진…"자식에게 보여주고 자랑할 것"
맹승지, 끈 사이로 볼륨감 다 보이는 화보 사진…
코미디언이자 배우 맹승지가 눈 둘 곳 없는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맹승지는 6일 인스타그램에 손하트 이모지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맹승지는 분홍색 레이스에 끈이 달린 란제리를...
르세라핌 카즈하, ‘요가복의 에르메스’ 룰루레몬 앰배서더
르세라핌 카즈하, ‘요가복의 에르메스’ 룰루레몬 앰배서더
걸그룹 르세라핌의 카즈하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룰루레몬 앰배서더로 발탁됐다.7일 룰루레몬 측은 “카즈하가 무대 위에서 강렬한 존재감과 지치지 않는 열정을 발산하며, 주체적인 삶,...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