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드리지, 심장 문제 털고 브루클린과 재계약...조던은 트레이드
출처:MK스포츠|2021-09-04
인쇄

올스타 7회 경력의 베테랑 센터 라마르커스 알드리지(36)가 코트로 돌아온다.

‘ESPN‘은 4일(한국시간) 알드리지가 브루클린 넷츠와 1년 260만 달러 계약에 합의했다고 전했다.

올스타 7회, 올NBA 5회 경력에 빛나는 알드리지는 5개월전 심장 문제로 은퇴를 선언했지만, 의료진으로부터 심장 문제를 완치했다는 판정을 받고 코트 복귀를 택했다. 이같은 판단은 구단 의료진뿐만 아니라 독립된 의료진에서도 같은 결정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시즌 도중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떠나 브루클린에 합류, 5경기에 출전했던 그는 ESPN에 "4월 은퇴 결정은 가장 현명한 예방차원의 결정이었다. 그러나 나와 넷츠 구단이 신뢰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의료진으로부터 추가 검사를 받은 결과 다시 NBA로 돌아와도 된다는 판정을 받았다. 브루클린에서 보낸 짧은 시간 정말 즐거웠고, 우승을 노리는 이 팀에 다시 합류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ESPN은 같은 날 브루클린이 센터 디안드레 조던(33)을 트레이드한다고 전했다. 이에 따르면, 브루클린은 조던과 2라운드 지명권 4장, 578만 달러를 디트로이트 피스톤스로 보내고 자릴 오카포(25), 세쿠 둠보우야(20)를 영입하는 트레이드에 합의했다.

2019년 브루클린에 합류한 조던은 입지가 줄어들었다. 자렛 앨런에게 선발 센터 자리를 내줬고, 앨런의 트레이드 이후에도 블레이크 그리핀이 합류하며 역할이 줄어들었다.

디트로이트는 트레이드 직후 조던과 바이아웃 협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던은 현재 2년 2000만 달러의 계약이 남아 있다. ESPN은 조던이 FA 자격을 얻으면 LA레이커스와 계약을 진지하게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브루클린의 오카포와 둠보우야 활용 계획은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 ESPN은 브루클린이 이들을 안고 갈지 여부를 추후 결정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강원FC 이지호, 12라운드 MVP 등극… 팀도 베스트팀 선정 쾌거
강원FC 이지호, 12라운드 MVP 등극… 팀도 베스트팀 선정 쾌거
강원FC가 뜨거운 상승세를 이어가며 K리그1 12라운드의 주인공으로 우뚝 섰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하나은행 K리그1 12라운드 MVP에 강원FC의 미드필더 이지호를 선정했다고 8일 ...
토트넘 손흥민, 노르웨이 원정 불참…유로파리그 4강 2차전도 결장
토트넘 손흥민, 노르웨이 원정 불참…유로파리그 4강 2차전도 결장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33)이 결국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4강 2차전 노르웨이 원정에 동행하지 않는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유일한 트로피 희망이자 챔피언스리그 진출 ...
미운 오리의 대변신…‘탈 맨유’ 후 팀 에이스로 도약 “역사를 쓰고 싶었다”
미운 오리의 대변신…‘탈 맨유’ 후 팀 에이스로 도약 “역사를 쓰고 싶었다”
스페인 라리가 레알 베티스 윙어 안토니(25)가 ‘임대 신화’를 노린다.스페인 매체 렐레보는 8일(한국시간) 피오렌티나(이탈리아)와의 2024~25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콘...
청순 글래머 최세희, 티셔츠 한 장만 입은 채 일일 동거녀로 변신해
청순 글래머 최세희, 티셔츠 한 장만 입은 채 일일 동거녀로 변신해
청순 글래머 최세희가 티셔츠 한 장만 입은 채 일일 동거녀로 변신했다.미스맥심 출신 최세희는 맥심 5월호 화보에서 ‘진짜’ 여자 친구 같은 편안한 무드를 선보였다. 남자 친구 옷장...
맹승지, 끈 사이로 볼륨감 다 보이는 화보 사진…"자식에게 보여주고 자랑할 것"
맹승지, 끈 사이로 볼륨감 다 보이는 화보 사진…
코미디언이자 배우 맹승지가 눈 둘 곳 없는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맹승지는 6일 인스타그램에 손하트 이모지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맹승지는 분홍색 레이스에 끈이 달린 란제리를...
르세라핌 카즈하, ‘요가복의 에르메스’ 룰루레몬 앰배서더
르세라핌 카즈하, ‘요가복의 에르메스’ 룰루레몬 앰배서더
걸그룹 르세라핌의 카즈하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룰루레몬 앰배서더로 발탁됐다.7일 룰루레몬 측은 “카즈하가 무대 위에서 강렬한 존재감과 지치지 않는 열정을 발산하며, 주체적인 삶,...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