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런 헤인즈, 정든 코트 떠난다... "모두에게 감사"
출처:루키|2021-07-23
인쇄


애런 헤인즈가 정든 코트를 떠나기로 결정했다.

헤인즈는 23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은퇴 소식을 알렸다. 헤인즈는 "가족과 에이전트와 상의한 이후, 나의 은퇴를 발표하기로 결정했다"며 자신의 결정을 전했다.

이어 헤인즈는 KBL에서의 시간들을 돌아봤다. 헤인즈는 "삼성은 아무도 나를 주목하지 않을 때 나에게 기회를 준 팀이다. 모비스는 내가 처음으로 챔피언을 차지한 팀이고, LG에서는 리빌딩 시즌을 함께 했다. 오리온은 내가 2번째 우승을 거뒀던 팀이며, KCC는 내가 마지막 시즌을 보낼 수 있게 기회를 줬다. 정말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

가장 오랜 시간을 활약한 SK에 대해서도 빼놓지 않았다. 헤인즈는 "SK는 내 마음속에 항상 특별한 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나는 그 곳에서 무려 7년을 보냈다"며 SK 시절을 돌아봤다.

이어 헤인즈는 "나는 내 인생의 다음 챕터를 바라보고자 한다. 또한 나의 17년 커리어를 뒤로 하고 은퇴를 하는 것에 전혀 후회가 없다. 나를 지도했던 모든 코치님들과 트레이너, 팬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나의 팀메이트들에게 모두 감사의 뜻을 표하고 싶다"며 이야기를 마쳤다.

헤인즈는 2008-2009시즌 중반 삼성에 합류하며 본격적인 KBL 생활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그는 13시즌을 연속해서 KBL 무대를 누비며 최장수 외국 선수로 명성을 떨쳤다. 통산 10,878점을 기록해 외국 선수 최초로 1만 득점을 돌파하기도 했으며, 지난 시즌에는 대체 선수로 KCC에 합류해 마지막 불꽃을 태웠다.

  • 축구
  • 야구
  • 기타
이환위리(以患爲利)의 각오로! 제주SK FC, 울산 상대로 위기 속 기회 찾는다!
이환위리(以患爲利)의 각오로! 제주SK FC, 울산 상대로 위기 속 기회 찾는다!
제주SK FC(이하 제주SK)가 울산 HD를 상대로 연패의 마침표를 찍는다.제주SK는 5월 11일(일) 오후 4시30분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13라...
포르투갈 대표팀 감독? 무리뉴 감독 붙잡고 싶은 페네르바체 회장, "계속 맡아줘"
포르투갈 대표팀 감독? 무리뉴 감독 붙잡고 싶은 페네르바체 회장,
최근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사령탑 부임설이 나돌고 있는 조세 무리뉴 페네르바체와 관련해 튀르키예 클럽 페네르바체의 알리 코치 회장이 잔류를 원한다고 공개적으로 말했다.일부 포르...
맨시티 부진을 되돌아보는 홀란드, "결국 우리는 가진 힘을 제대로 발휘 못했다"
맨시티 부진을 되돌아보는 홀란드,
맨체스터 시티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가 2024-2025시즌 부진에 대해 스스로를 돌아봤다.홀란드가 속한 맨체스터 시티는 2024-2025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3위를 달리고 있으며...
11자 복근+볼륨감까지...치어리더 원민주, 비현실적 비키니 몸매
11자 복근+볼륨감까지...치어리더 원민주, 비현실적 비키니 몸매
치어리더 원민주가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원민주는 지난 1일 자신의 SNS에 "5월도 모두 행복하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한 리조트 수영장을...
한그루, 쌍둥이 맘 맞아?..안 믿기는 파격의 비키니 자태
한그루, 쌍둥이 맘 맞아?..안 믿기는 파격의 비키니 자태
배우 한그루가 놀라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8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햇살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그루가 검정색 비키니를...
‘건강美’란 이런 것…진서연, 구릿빛 비키니 자태 뽐냈다
‘건강美’란 이런 것…진서연, 구릿빛 비키니 자태 뽐냈다
배우 진서연이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8일 진서연은 자신의 계정에 “손에 뭐냐”라는 문구와 함께 비키니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진서연은 푸르른 배경을 뒤로 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