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여성 폭행 혐의' 바우어, 행정 휴직 2주 연장
출처:뉴스1|2021-07-15
인쇄


여성 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트레버 바우어(LA 다저스)의 행정 휴직 처분이 다시 연장됐다.

미국 ESPN의 제프 파산은 15일(한국시간) "바우어의 행정 휴직이 오는 28일까지 2주 연장됐다"고 밝혔다.

바우어는 여성 폭행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바우어가 지난 5월 SNS를 통해 만난 여성과 성관계 도중 폭행을 했는지 여부를 조사 중이다. 이를 두고 바우어와 해당 여성 간 진술이 엇갈렸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지난 3일 바우어에게 행정 휴직 처분을 내렸고, 9일 행정 휴직을 일주일 연장했다. 하지만 경찰 조사가 끝나지 않으면서 다시 2주 연장 처분을 내렸다.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지만 바우어는 정상적으로 급여를 수령한다. 행정 휴직 규정에 따르면, 바우어는 다저스로부터 매주 약 150만달러(약 17억원)를 받는다.

한편 지난해 사이영상을 수상하고 다저스로 둥지를 옮긴 바우어는 행정 휴직 처분 전까지 17경기 8승 5패 평균자책점 2.59를 기록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미국행' 손흥민 이건 예상 못했다! 인생 단짝과 3년 만에 극적 재회?..."델레 알리, MLS 관심 받아"
'미국행' 손흥민 이건 예상 못했다! 인생 단짝과 3년 만에 극적 재회?...
델레 알리와 손흥민의 만남이 다시 성사될 수 있을까.이탈리아 이적시장 전문가 니콜라 스키라는 4일(이하 한국시각) 개인 SNS를 통해 "한 미국메이저리그사커(MLS) 구단이 알리에...
"서정원 살렸다!" 韓서 '41골 7도움' 괴물 FW, 폭풍 멀티골... 中 매체, "3위 청두, SEO와 계약 연장 합의"
서정원 감독이 이끄는 청두 룽청(이하 청두)이 강호 산둥 타이산(이하 산둥)을 격파하며 3위에 오른 가운데, 청두 구단이 서 감독과 연장 계약에 합의했다는 현지 보도가 나오고 있다...
[리그스컵 프리뷰] 티그레스 UANL VS 로스앤젤레스 FC
[리그스컵 프리뷰] 티그레스 UANL VS 로스앤젤레스 FC
[티그레스 UANL의 유리한 사건]1. 티그레스 UANL은 지금 조별 2경기가 다 이겨서 조1위에 있지만 뒤에 있는 팀과 승점차 1점만 있습니다. 팀은 자신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
스무살인 줄··· 전세계인 중 나이를 ‘확실하게’ 거꾸로 먹는 사람은? 50살의 모델 이하린!
스무살인 줄··· 전세계인 중 나이를 ‘확실하게’ 거꾸로 먹는 사람은? 50살의 모델 이하린!
전세계인 중 나이를 ‘확실하게’ 거꾸로 먹는 사람이 있다.바로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이하린이다.이하린의 나이는 49세다. 우리나라 나이로 치면 50살이다.하지만 최근...
김희정 건강미 넘치는 딸기 비키니…완벽 S라인 부러워
김희정 건강미 넘치는 딸기 비키니…완벽 S라인 부러워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과시했다.김희정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리운 발리! Need to go back to Bali asap”라고 남기며 발리 여행 사진을 ...
신수지, 내려다보니 더 돋보이는 볼륨감…최강 베이글녀의 휴가
신수지, 내려다보니 더 돋보이는 볼륨감…최강 베이글녀의 휴가
신수지가 청순 글래머 자태를 뽐냈다.지난 3일 신수지가 자신의 SNS에 "열심히 일하고 운동하고 휴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신수지는 휴가철을 맞아 속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