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희관이형 미안해~' 강승호가 머리채 잡고 후회한 황당 주루사
출처:스포츠조선|2021-07-03
인쇄










전날 경기에서 센스 넘치는 주루 플레이를 펼쳤던 강승호가 2일 KIA 전에서는 황당한 주루사를 당했다.

강승호는 1일 열린 대전 한화전에서 안재석과 함께 기차놀이하듯 나란히 홈 쇄도에 성공해 팬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두 주자의 득점에 힘입어 두산은 한화에 10대 3으로 대승할 수 있었다.

2일 KIA전에서 강승호의 본헤드 플레이가 나온 것은 2회초 1-1 상황에서였다.

2사후 타석에 들어선 강승호는 스트라이크 아웃 낫아웃 폭투를 틈타 진루했다.

2사 1루 상황, 타석에 들어선 안재석이 유희관의 147Km 직구를 받아쳤다. 높이 뜬 타구가 2루수와 우익수 사이를 향해 날아갔고, 뒤를 돌아 뛰어가던 2루수 김선빈이 타구에 손을 뻗었다.

하지만. 공은 글러브를 튕겨 바닥에 떨어졌다. 타자와 주자가 모두 세이프되는 주자 1-2루의 결과가 뻔한 상황이었다.

어찌 된 일인지 이 순간에 강승호는 1루와 2루 사이를 갈팡 질팡하고 있었다.

강승호가 2루를 향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본 우익수 최원준은 2루를 향해 손짓했고, 김선빈은 2루에 송구해 강승호를 포스아웃 시켰다.

이해하기 힘든 주루사였다.

2사 1루에 상황이라면 주자는 타격과 동시에 2루를 향해 전속 질주하고 있어야 한다. 강승호는 2사 상황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한 듯한 플레이를 펼쳤다.

정상적인 플레이로 주자 1-2루나 1-3루가 됐다면, 추가점을 뽑아낼 수도 있는 찬스였다.

1-1 접전 상황이어서 추가점이 절실한 상황이었다. 두산이 리드를 되찾았다면, 지독한 아홉수에 빠져있던 유희관의 어깨를 가볍게 해 줄 수도 있었을 것이다.

그후 두산은 KIA에 역전을 허용하며 3대 8로 패배했다. 유희관의 100승 달승도 물거품이 됐다.

강승호의 주루사가 팀 패배의 결정적인 원인이 아닐 수도 있다. 하지만 집중력을 잃은 플레이 하나가 초반 두산의 흐름을 완전히 바꿔 놓았다.
  • 축구
  • 농구
  • 기타
'국대 최고 에이스' 이강인… 3차 예선 첫 골로 마무리?
'국대 최고 에이스' 이강인… 3차 예선 첫 골로 마무리?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핵심으로 거듭난 이강인(23·파리 생제르맹)이 올해 마지막 A매치에 나선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 대표팀은 19일(현지시각) 요르단 암만 암만 인터내셔널 ...
세대 교체 보는 재미…홍명보호, 5연승으로 2024년 유종의 미 거둘까
세대 교체 보는 재미…홍명보호, 5연승으로 2024년 유종의 미 거둘까
‘캡틴’ 손흥민이 중심을 잡고, ‘축구 천재’ 이강인, ‘차세대 킹’ 배준호가 상대 진영을 휘젓는다. 쾌승과 함께 세대교체 작업을 보는 재미도 더했다. 홍명보호가 팔레스타인을 상대...
"레알 마드리드에서 행복하지 않다"... '튀르키예 메시', 결국 언해피 선언
충분한 출전 시간을 받지 못하고 있는 아르다 귈러가 결국 불만을 표출했다.영국 매체 '골닷컴'은 19일(한국 시간) "무스타파 데니즐리 전 튀르키예 대표팀 감독은 아르다 귈러가 레...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아찔한 볼륨 몸매를 자랑했다.산다라박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bout last night, Thank you Manila”라는 글과 함께 ...
선미, S라인 수영복 자태…시선강탈
선미, S라인 수영복 자태…시선강탈
가수 선미가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17일 선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뒤죽박죽 얼굴”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셀카를 비롯한 선미의 다양한 일상...
이 몸매가 64kg라고? '줄리엔강♥' 제이제이 아찔한 애플힙 보니
이 몸매가 64kg라고? '줄리엔강♥' 제이제이 아찔한 애플힙 보니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가 아찔한 애플힙을 공개했다.제이제이는 19일 "젤린이 굿모닝~! 64kg 달성하고 유지중(?)인데 수영복은 들어가네요 갑상선은 좋아지고 있으니까 살도 점점 빠...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