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방출된 어스틴 리버스와 계약 관심
출처:바스켓코리아|2021-03-29
인쇄


밀워키 벅스가 백코트 보강을 염두에 두고 있다.

『The Athletic』의 샴스 카라니아 기자에 따르면, 오클라호마시티 썬더가 어스틴 리버스(가드, 193cm, 91kg)를 방출했다고 전했다.

리버스가 이적시장에 나오면서 밀워키는 관심을 잔뜩 보이고 있다. 밀워키는 트레이드 데드라인을 앞두고 P.J. 터커를 데려오면서 프런트코트를 채웠다. 여기에 다른 가드까지 더해 마지막 보강을 마치겠다는 심산이다. 만약, 리버스를 더한다면 밀워키는 백코트를 안정적으로 채우게 된다. 터커를 데려오는 대신 D.J. 어거스틴(휴스턴)을 내줬기 때문.

리버스가 합류한다면, 밀워키로서는 큰 짐을 덜게 된다. 현 상황에서는 즈루 할러데이가 많은 부담을 지고 있다. 리버스가 가세할 경우, 당장 할러데이의 백업 문제를 해결하면서 백코트 전력을 다지게 된다. 뿐만 아니라 할러데이가 포지션을 넘나들 수 있는 만큼, 상황에 따라 할러데이와 리버스가 함께 뛰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 시즌 뉴욕 닉스에서 뛴 그는 트레이드 데드라인을 앞두고 오클라호마시티로 트레이드됐다. 뉴욕에서 21경기에 나서 경기당 21분을 소화하며 7.3점(.430 .364 .714) 2.2리바운드 2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지난 시즌을 끝으로 휴스턴 로케츠를 떠나 뉴욕으로 향할 당시만 하더라도 기회를 얻을 것으로 예상됐다. 그러나 트레이드로 데릭 로즈가 가세하면서 입지가 줄었다.

결국, 트레이드를 피하지 못했다. 그는 오프시즌에 뉴욕과 계약기간 3년 1,000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다. 사인 & 트레이드로 이적이 성사됐다. 그러나 첫 시즌만 계약이 보장되는 조건으로 만기계약자로 분류가 됐다. 오클라호마시티도 선수단 정리를 위해 트레이드에 나섰고, 이후 리버스를 방출했다. 리버스가 자유계약선수가 되면서 밀워키가 기회를 잡았다.

한편,『The Undefeated』의 마크 스피어스 기자는 밀워키가 최근 브랜든 나이트와 접촉했다고 전했다. 나이트의 몸 상태를 확인한 것으로 보인다. 만약, 리버스 영입이 여의치 않다면, 곧바로 나이트와의 계약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분명한 것은 마지막으로 가드 보강을 통해 전열을 정비할 의사를 보인 점이다.

나이트는 지난 시즌 후 새로운 계약을 따내지 못했다. 지난 2011 드래프트를 통해 NBA에 진출할 당시만 하더라도 유망주 가드로 관심을 모았으나, 여러 차례 트레이드가 되는 등 좀처럼 자리를 잡지 못했다. 디트로이트 피스턴스, 밀워키, 피닉스 선즈, 휴스턴 로케츠,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뛰었으며, 지난 시즌 중에 다시 디트로이트로 트레이드됐다.
 

  • 축구
  • 야구
  • 기타
[엘리테세리엔 프리뷰] 몰데 FK VS 하마르카메라테네
[엘리테세리엔 프리뷰] 몰데 FK VS 하마르카메라테네
[몰데 FK의 유리한 사건]1. 미드필더 마그누스 에이크렘이 지난 라운드가 2도움을 기록해서 공신이 됐습니다.2. 몰데 FK는 지난 라운드가 브뤼네 FK를 2대0으로 이겨서 오래만...
[EFL 챔피언십 프리뷰] 버밍엄 시티 FC VS 입스위치 타운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버밍엄 시티 FC VS 입스위치 타운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버밍엄 시티 FC VS 입스위치 타운 FC[버밍엄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버밍엄 시티 FC는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공격수 후루하시 쿄고, 마빈 둑쉬...
[에레디비시 프리뷰] 포르튀나 시타르트 VS 고 어헤드 이글스
[에레디비시 프리뷰] 포르튀나 시타르트 VS 고 어헤드 이글스
[포르튀나 시타르트의 유리한 사건]1. 포르튀나 시타르트는 오프 시즌 동안 팀의 공격력을 강화하고자 FC 쾰른의 전 스트라이커인 디미트리오스 림니오스를 영입했습니다.2. 포르튀나 ...
사격선수 출신 모델 제이미 빌라모어, 20대로 보이는 45세 모델의 매력은?
사격선수 출신 모델 제이미 빌라모어, 20대로 보이는 45세 모델의 매력은?
사격선수 출신, 피트니스 선수 출신 모델로 유명한 미국의 인플루언서 겸 모델 제이미 빌라모어가 환상의 자태를 뽐냈다.200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빌라모어는 최근 자신의 SNS에...
'가슴→배·등까지' 홍영기, 여느 걸그룹보다 화끈한 노출
'가슴→배·등까지' 홍영기, 여느 걸그룹보다 화끈한 노출
인플루언서 홍영기의 거침 없는 노출이 화제다.7일 홍영기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현재 프랑스에서 유유자적 여행 중인 것으로 알려진 홍영기는 리스의 해변을...
173cm 55kg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몸매
173cm 55kg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몸매
배우 김빈우가 괌에서의 여름 휴가를 마무리하며 근황을 전했다.6일, 김빈우는 자신의 SNS에 “새로운 친구 활발이를 넓은 바닷가 집으로 다시 보내주며 우리의 여름휴가는 끝으로 가고...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