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충격 사망' 1주년, NBA·LAL·매직 존슨 "영원히 기억해"
출처:스타뉴스|2021-01-27
인쇄


‘블랙 맘바‘ 코비 브라이언트가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지 1년이 됐다. LA 레이커스가 브라이언트를 추모했다. 많은 팬들도 그리워하고 있다.

레이커스는 27일(한국시간) 공식 SNS를 통해 생전 농구장을 찾은 브라이언트와 딸 지아나의 사진을 흑백으로 게재했다. "가족은 영원합니다"라고 적었다. ‘하트‘ 이모티콘도 추가했다.

팬들 또한 이 게시물에 댓글로 "우리는 코비를 사랑한다", "코비가 그립다", "코비가 사망한 날은 내 최악의 날이었다"라며 추모했다.

브라이언트는 지난해 1월 27일 LA 인근에서 헬기 사고를 당해 동석했던 딸과 함께 사망했다. 운동하러 딸과 함께 이동하던 도중 당한 사고. ‘전설‘의 허망한 죽음이었고, 전세계가 충격에 빠졌다.

레이커스는 코비의 등번호 8번과 24번을 한 번에 영구결번하며 추모했고, NBA는 올스타전 출전 선수들의 등번호는 2번과 24번으로 정했다. 24번은 브라이언트의 번호, 2번은 지아나의 번호였다.

르브론 제임스는 "코비를 위해서 꼭 우승하겠다"라고 했고, 끝내 우승까지 일궈냈다. 축구계에서도 호날두, 메시, 네이마르, 음바페 등 슈퍼스타들이 브라이언트를 추모했다.

그렇게 1년이 흘렀고, 여전히 브라이언트를 그리워하는 이들이 많다. 레이커스의 전설인 매직 존슨은 26일 코비의 사진을 SNS에 올리며 "우리는 언제나 코비와 함께다. 늘 기억할 것이다"라고 적었다.

르브론은 26일 클리블랜드전 이후 "코비를 생각하면 지금도 가슴이 아프다. 믿기지 않는다"라며 슬퍼했다. NBA도 잊지 않았다. 27일 공식 SNS에 코비의 사진을 게재하며 레이커스의 색인 보라색과 노란색 하트를 적었다.

  • 축구
  • 야구
  • 기타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올림피크 마르세유의 유리 사건]1.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3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8위인 모나코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지난 UE...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셀타 비고의 유리한 사건]1.셀타 비고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9점으로 10위에 있지만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4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셀타 비고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브레다의 유리 사건]1. 유호 탈비티에는 최근에 홈에서 득점을 완성했습니다.2. 이번에 핸디캡은 홈 -0.25를 공개했습니다.[브레다의 불리 사건]1. 브레다는 지난 경기에서 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