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믿고 쓰는 레알산’ 양 풀백 하키미‧에르난데스, 펄펄 날다
출처:베스트 일레븐|2021-01-18
인쇄


레알 마드리드는 끝내 보내고만 양 풀백을 보며 후회에 차 있을지도 모른다. 테오 에르난데스(AC 밀란)과 아치라프 하키미(인터 밀란) 얘기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유스팀에서 자란 1997년생 에르난데스는 2017-2018시즌 지역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 유니폼을 입었다. 어린 나이에 많은 경기에 출장하지 못했고, 2018-2019시즌 레알 소시에다드 임대를 다녀왔다.

이후에도 자리는 없었다. 마르셀루와 페를랑 멘디, 세르히오 레길론 등 왼 측면 풀백 자원이 워낙 많은 터라 2019-2020시즌 AC 밀란으로 이적할 수밖에 없었다.

에르난데스의 잠재력은 이곳에서 폭발했다. 지난 시즌 리그 33경기 6골 5도움을 올렸으며, 이번 시즌에도 15경기 4골 3도움을 기록 중이다. 풀백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빼어난 성적이다.

1998년생 하키미 역시 다니 카르바할과 알바로 오드리오솔라에 밀려 2018-2019시즌부터 두 시즌 연속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임대를 다녀왔다. 빠른 주력과 공격 가담 능력을 활용해 맹활약했다.

임대를 다녀온 후에도 여전히 자리는 나지 않았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하키미를 인터 밀란으로 이적시켰다.

새 팀을 찾은 하키미 역시 펄펄 나는 중이다. 리그 18경기 6골 4도움을 올렸다. 안토니오 콘테 인터 밀란 감독이 스리백을 쓰는터라 오른 측면 윙백으로 출전하는데, 딱 그를 위한 자리다.

두 신성을 모두 양 밀란 구단에 판매한 레알 마드리드로서는 속이 쓰리다. 왼 측면 풀백 마르셀루는 이번 시즌 들어 기량이 심각하게 저하돼 페를랑 멘디가 이 자리에 나선다. 오른 측면의 카르바할과 오드리오솔라는 동시에 부상에 시달리며 본 포지션이 아닌 루카스 바스케스가 이 자리를 메우고 있다.

하키미의 에이전트는 인터 밀란 이적 당시 “지네딘 지단 감독이 하키미 이적의 이유였다. 지단 감독은 하키미가 적을 옮길 수밖에 없던 이유를 설명해야 한다”라고 불만을 드러낸 바 있다.

지단 감독과 레알 마드리드는 출중한 기량을 보이고 있는 양 측면 풀백을 보며 입맛이 쓸 법 하다.


  • 야구
  • 농구
  • 기타
'엄상백 보상 선수' KT, 왜 장진혁을 선택했나?
'어느새 서부 3위' 휴스턴, 25분 뛰고 트리플-더블 완성한 센군 앞세워 5연승
왜 장진혁이었을까.KT 위즈가 한화 이글스로 자유계약(FA) 이적한 엄상백(28)의 보상선수로 외야수 장진혁(31)을 지명하며 외야진 보강에 나섰다.엄상백은 지난 8일 한화와 4년...
검찰, '마약류관리법' 세번째 기소 오재원에 징역 4년 구형
클리블랜드의 16연승 행진, 보스턴이 저지할까
검찰이 수면제를 대리 처방한 혐의로 기소된 국가대표 출신의 전 프로야구 선수 오재원(39)씨에게 1심에서 징역 4년을 구형했다.검찰은 19일 서울중앙지법 형사24단독 유동규 판사 ...
피츠버그 스킨스·양키스 힐, 2024년 MLB 최우수 신인
박지수, 튀르키예 리그 진출 이후 최다 20점 폭발…갈라타사라이도 4연승 질주
메이저리그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폴 스킨스와 뉴욕 양키스의 루이스 힐이 2024년 메이저리그(MLB) 최고 신인으로 뽑혔습니다.MLB닷컴은 "각 리그에서 단 한 명씩만 받을 수 있...
마약 자수한 김나정, 조만간 소환조사 진행… 경찰 "일정 조율 중"
마약 자수한 김나정, 조만간 소환조사 진행… 경찰
경찰이 필리핀에서 마약을 투약했다고 자수한 방송인 김나정에 대해 조만간 소환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18일 뉴스1에 따르면 경기북부경찰청 마약수사계는 이날 "현재 소환 일정을 조율 ...
클라라, 밀착 크롭티로 볼륨감 자랑…흑백 뚫는 숏컷 미모
클라라, 밀착 크롭티로 볼륨감 자랑…흑백 뚫는 숏컷 미모
배우 클라라가 완벽한 미모를 자랑했다.클라라는 11월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근황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흰색 크롭티를 입은 채 글래머러스한...
"확 다 엎어버릴까" 아름, 티아라 왕따 재점화 이후 의미심장한 글
[POP이슈]
그룹 티아라의 왕따 사건이 12년 만에 재점화된 가운데, 아름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주목받았다.지난 17일 아름은 자신의 SNS에 "사태 파악을 못 하고 계속 열받게 하네. 확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