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아솔의 도발 "메이웨더와 싸우면 외화벌이"
출처:마이데일리|2020-11-30
인쇄




‘ROAD FC 악동’ 권아솔(34)이 개인 방송에서 플로이드 메이웨더(43), 코너 맥그리거(32)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권아솔은 지난 27일 아프리카TV에서 ‘권아솔의 격투 뒷담화’를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권아솔은팬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갖는 한편, 메이웨더와의 대결을 비롯해 과거 지인진과의 스파링한 모습도 보면서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권아솔은 생방송을 진행하며 자신이 SNS에 게시한 기사들을 보며 설명했다. 그중 하나는 메이웨더의 파산설이다. 권아솔은 “메이웨더가 도박, 명품을 좋아해서 파산했다는 의혹이 있어서 기사로 나왔다. 왜 일본까지 올까를 생각해봤는데, 이게 맞는 것 같다. 나스카와 텐신이랑 할 때 100억원 정도 벌었다고 들었다. 그거 벌려고 오는 것 같다”라며 내년 초 메이웨더가 일본에서 경기를 치르게 된 것에 대한 견해를 남겼다.

권아솔이 메이웨더와의 대결을 꾸준히 언급하자, 팬들은 권아솔의 인지도를 꼬집었다. 나스카와 텐신과 달리 권아솔의 인지도가 현저히 낮다는 것.

권아솔은 “중국 CCTV에서 ROAD FC가 한창 나올 때 내가 자주 나왔다. 일본 TV에도 나왔다. 일본에서는 내가 HEAT 웰터급 챔피언을 했다. ROAD FC에서는 라이트급 챔피언을 오랫동안 했다. 중국 CCTV에서는 아오르꺼러랑 신경전을 해서 이슈가 됐다. 한·중·일에서는 나만큼 유명한 격투기 선수가 없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권아솔은 더불어 “메이웨더와 싸우면 외화벌이다. 메이웨더를 죽일 수도 있다. 텐신이랑 하면 내가 욕을 먹는다. 체급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나랑 하면 없어질 수도 있다. 지인진 선수가 우리나라 남자 중에 마지막 세계 챔피언이었다. 지인진 선수를 이겼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메이웨더는 돈에 미쳤다. 1라운드 뛰고 100억원 받아가겠다는 것이다. 나이도 있고 하니까 실력이 비슷한 사람들이랑은 안 싸운다. 맥그리거와 내가 복싱으로 한 판해도 재밌을 것 같다. 복싱으로 해도 내가 맥그리거 이길 것 같다. 걔는 먼 거리에서 잘한다. 쓱빡(상대의 펀치를 피한 후 카운터 공격을 날리는 것)말고는 잘하는 게 없다. 복싱으로 하면 내가 그냥 이길 것 같다. 킥 없이 주먹이 닿을 수 있는 거리니까 복싱의 거리는 MMA보다 가깝다. MMA로 하면 맥그리거에게 힘들 게 이길 수도 있지만, 복싱으로 하면 쉽게 이길 것 같다”라는 말도 더했다.

한편, ROAD FC가 주최 주관하는 모든 대회는 WFSO(세계격투스포츠협회)에 등록된 체육관 및 선수만 출전할 수 있다. WFSO는 성폭력, 성범죄 전과가 없는 검증된 체육관과 선수만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법무법인 승전에서 성폭력 범죄나 기타 피해를 입은 사람의 제보를 받고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파르마 칼초 1913 VS 아탈란타 BC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파르마 칼초 1913 VS 아탈란타 BC
[파르마 칼초 1913의 유리한 사건]1. 이번 경기는 파르마 칼초 1913이 새 시즌의 첫 홈이니까 팀이 당연히 승리를 얻고 싶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파르마 칼초 1913은 ...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FC 로리앙 VS 릴 OSC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FC 로리앙 VS 릴 OSC
[FC 로리앙의 유리한 사건]1. 새롭게 승격한 FC 로리앙은 리그 1에서 자신들의 기량을 증명하고자 합니다. FC 로리앙은 이번 시즌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는데, 첫 번째 원정 경...
[EPL 프리뷰] 첼시 FC VS 풀럼 FC
[EPL 프리뷰] 첼시 FC VS 풀럼 FC
[첼시 FC의 유리한 사건]1. 첼시 FC의 이적 시장 활동은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유명 기자들에 따르면, 첼시 FC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트라이커 알레한드로 가르나초 영...
‘앨범 커버 맞아?’ 속옷만 입고 등장한 트로트
‘앨범 커버 맞아?’ 속옷만 입고 등장한 트로트
가수 강승연이 과감한 앨범 커버로 컴백을 알렸다.28일 강승연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는 강승연이 새 싱글 ‘팔베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이번 신곡은 지난 2006년 여성 트로트그룹 L...
‘인간 복숭아’ 된 최세희, 꽃 들고 촉촉한 유혹
‘인간 복숭아’ 된 최세희, 꽃 들고 촉촉한 유혹
미스맥심 최세희의 화보가 공개됐다.남성지 맥심(MAXIM) 9월호 화보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최세희는 싱그러운 비주얼을 뽐냈다. 청순 글래머, 여친짤 장인, 수지 닮은 꼴 등 다양...
미스맥심 빛베리, 다양한 코스튬으로 9월호 화보 장식해
미스맥심 빛베리, 다양한 코스튬으로 9월호 화보 장식해
H컵 섹시 크리에이터이자 스트리머인 빛베리가 남성지 맥심(MAXIM) 9월호 화보에서 다채로운 코스튬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번 9월호 화보에서 빛베리는 바니걸, 프린세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