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그리거와 싸울래요"…구독자 2000만 유튜버 도발
출처:스포티비뉴스|2020-11-30
인쇄


구독자 2020만을 보유한 메가 유튜버 제이크 폴(23)이 미국프로농구(NBA) 출신 네이트 로빈슨(36, 이상 미국)과 스페셜 복싱 매치에서 웃었다.




한 수 위 기량을 자랑하며 2라운드 KO승을 거뒀다. 스튜디오가 아닌 링 위에서 포효한 폴은 뜬금없이 코너 맥그리거(32, 아일랜드)를 호출했다.

"맥그리거와 복싱으로 겨루고 싶다. 난 이제 겨우 스물세 살이다. (헤비급 챔피언) 디온테이 와일더도 스물한 살에 복싱을 시작하지 않았나. 안될 게 없다"며 큰소리쳤다.

폴은 29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린 로빈슨과 크루저급 경기에서 2라운드 1분 35초 KO로 이겼다.

‘핵주먹‘ 마이크 타이슨(54)과 ‘변칙 복싱 일인자‘ 로이 존스 주니어(51) 레전드 매치에 앞서 대회 코메인이벤트로 열린 경기.

폴은 로빈슨을 3차례나 다운시키는 등 인상적인 경기력으로 팬들 눈길을 사로잡았다. 피니시도 완벽했다. 주먹을 뻗고 전진 스텝 밟는 로빈슨에게 환상적인 카운터를 꽂아 승리를 매조지했다.

현역 시절 NBA 최정상급 운동능력을 자랑하던 ‘왕년의 덩크왕‘은 고목나무 쓰러지듯 정신을 잃고 쓰러졌다. 말 그대로 고꾸라졌다.

적을 녹다운시킨 폴은 기세등등했다. 복싱할 땐 냉정하더니 기자회견장에선 세상 무서울 거 없는 20대 초반 청년이었다.

"지난 1년간 엉덩이를 집중 단련했다"는 농담으로 입을 뗀 폴은 "난 복싱을 진지하게 생각한다. 싸우고 싶은 상대가 한 트럭"이라며 갑자기 프로 파이터 이름을 쭉 나열했다.

"가장 원하는 건 맥그리거다. (맥그리거 주짓수 코치) 딜론 데니스(27, 미국)도 탐난다. 둘 다 충분히 KO시킬 수 있다"며 히죽히죽 웃었다.

현재 로스앤젤레스에서 거주하는 폴은 복싱 겸업이 꿈이라고 밝혔다. 다만 서두를 생각은 없다. 천천히 제 속도로, 한걸음 한걸음 목표에 다다르겠다고 강조했다.

"스포츠계에 되도록 오래 몸담고 싶다. 난 스포츠를 사랑한다. 안될 이유가 있는가."

"복서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많은 걸 감내할 용의가 있다. 난 이제 겨우 23살이다. 와일더도 21살에 복싱을 시작하지 않았나. 내 앞날은 창창하다. 이제 막 인생 1막을 열었다. 가끔 터무니없는 말을 할 때도 있지만 그래도 늘 행동으로 그 말을 지키려 노력해 왔다."

마지막 말이 걸작이었다. "행동은 말보다 소리가 더 크다(Actions speak louder than words)"를 외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꿈이 많아보였다.
  • 축구
  • 야구
  • 농구
"'K리그 러브콜' 린가드는 다 계획이 있구나" 포그바, 유벤투스와 계약 해지→FA로 풀렸다…어느 리그든 '가능'
이탈리아 세리에A 명문 유벤투스가 금지 약물 복용으로 징계중인 폴 포그바(31)와 계약을 파기했다.유벤투스는 15일(이하 한국시각) "포그바와 계약을 이달 30일 자로 해지하기로 ...
손흥민-이강인, 대표팀 이어 소속팀 동료되나…토트넘, PSG에 매각 계획
손흥민-이강인, 대표팀 이어 소속팀 동료되나…토트넘, PSG에 매각 계획
파리생제르망(PSG)의 손흥민 영입설이 관심받았다.영국 매체 팀토크는 16일 '토트넘은 놀랍게도 손흥민과 그의 캠프에 1년 연장 옵션 이상의 장기 계약에 대해 논의할 의사가 없다고...
린가드도 혀 꼬인 수능 영어 "이걸 어떻게...?"→ "우리가 지금 딱 니 기분이야" 팬 반응까지 '흥미'
린가드도 혀 꼬인 수능 영어
FC서울에서 활약하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출신 제시 린가드가 축구공이 아닌 시험지를 들었다. 그것도 한국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시험지다.K리그1 FC서울은 지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오또맘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또 수험생 시절이 생각나네요. 수능 끝나고 제일 가고 싶었던 곳이 클럽이었음. 그래서 그런가...
태연, 파격노출+스모키 메이크업.. 분위기 깡패
태연, 파격노출+스모키 메이크업.. 분위기 깡패
가수 태연이 파격노출과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남다른 분위기를 선보였다.11월 14일, 태연이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letter to myself 11/18”라는 문구와 함께 ...
'놀라운 볼륨감' 넘사벽 글래머 몸매 뽐낸 전 걸그룹 멤버
'놀라운 볼륨감' 넘사벽 글래머 몸매 뽐낸 전 걸그룹 멤버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와 브브걸 멤버로 활동했던 유정(남유정)이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유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리에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여러 장 공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