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벤투 극찬 받은 원두재, "데뷔전 불만족, 더 노력해서 발전하겠다"
출처:OSEN|2020-10-10
인쇄




A대표팀에 성공적으로 데뷔하며 벤투 감독의 극찬을 받은 원두재(울산 현대)가 한 단계 발전을 다짐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지난 9일 오후 고양종합운동장서 열린 올림픽대표팀(김학범 감독)과 스페셜 매치서 2-2로 사이좋게 비겼다. 두 팀은 오는 12일 같은 장소에서 한 차례 더 맞붙는다.

벤투 감독의 첫 부름을 받은 원두재는 이날 선발 출전의 기회를 잡았다. 수비형 미드필더가 본업이지만, 센터백으로 보직 변경해 권경원(상주 상무)과 호흡을 맞췄다.

원두재는 A대표팀 데뷔 무대서 빌드업과 공중볼 등 가진 장기를 마음껏 뽐냈다. 특히 벤투 감독의 축구 철학에 가장 중요한 후방 빌드업서 두각을 나타냈다. 수 차례 날카로운 전진 패스로 공격의 시발점 역을 톡톡히 했다.

벤투 감독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원두재의 전반 활약은 상당히 인상적이었다. 후반전엔 다소 기복을 보였다. 동점골을 내주는 상황서 실책이 나와서 흔들렸을 것 같다. 아직 어리고 경험이 부족해서 그럴 수밖에 없었다고 이해한다”는 벤투 감독은 "회복을 한 뒤에는 후반전에도 본인의 플레이를 잘 해줬다. 후반 약간의 기복이 있었지만 전반 활약은 상당히 좋았다. 좋은 모습을 보여준 훌륭한 선수"라고 엄지를 세웠다.

두재는 "경기장에 들어가면서 긴장감과 설렘이 있었다. 전반전에는 생각한 대로 경기를 한 거 같다. 후반전을 리드하며 시작했지만 지키지 못해서 아쉽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공적인 A매치 데뷔에도 발전을 약속했다. 원두재는 "처음 대표팀서 경기를 뛰어서 뿌듯하긴 하지만 만족스럽지 않다. 앞으로 더 노력해서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성장을 다짐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내 나이가 어때서?'…42세 모튼, 내년에도 던진다. 그것도 선발투수로!
부상 중인 포르징기스, 코트 훈련 시작 ... 복귀 준비
내년에 만 42세가 된다. 코치나 감독을 해도 어색하지 않을 나이다. 하지만 2025년에도 현역으로 마운드에 오를 계획을 가지고 있다. 올해 애틀랜타에서 던졌던 선발투수 찰리 모튼...
샌프·토론토도 눈독...아다메스 주가 상승→김하성 계약 영향 전망
승리가 없었던 이두나의 분전, 12점 7Reb 3Stl 3P 2개 몽땅 개인 최다
메이저리그(MLB) 자유계약선수(FA) 유격수 최대어 윌리 아다메스(29)의 주가가 치솟고 있다.MLB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내부자 존 모로시의 취재 내용을 빌려 "아다메스가...
SSG, 앤더슨과 총액 120만 달러 재계약…외인 투수 구성 완료
[NBA] '공격 명가' GSW 출신 코치의 마법... 득점 20위→1위로 변신
SSG 랜더스가 외국인 투수 드류 앤더슨(30)과 재계약을 체결했다.SSG는 17일 "앤더슨과 총액 120만 달러(연봉 115만 달러·옵션 5만 달러)에 재계약했다"고 발표했다.앤...
브라톱만 입고 '아찔'… 전소미, 성숙美 미쳤다
브라톱만 입고 '아찔'… 전소미, 성숙美 미쳤다
가수 전소미가 아찔한 근황을 공개했다.16일 전소미는 개인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전소미는 브랜드 P사 로고가 새겨진 브라톱, 긴바지에 미니스커트를 매치...
20기 정숙, 청순X섹시 매력 다 가진 글래머…"놓치지 마시고 겟 하세요"
20기 정숙, 청순X섹시 매력 다 가진 글래머…
'나는솔로' 20기 정숙이 청순 섹시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16일 20기 정숙이 "이번 마켓에 너무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제가 엄청난 선물을 가져왔어요!"라며 "놓치지 ...
맹승지, 다이어트약 먹고 6㎏ 감량…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 “식단 NO”
맹승지, 다이어트약 먹고 6㎏ 감량…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 “식단 NO”
코미디언 겸 배우 맹승지가 다이어트 한약 홍보를 했다.맹승지는 11월 15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어제 다이어트 일기 스토리에 올렸더니 질문이 너무 많이 와서 피드에 공유하겠다"며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