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코비치, US오픈 실격패 상대 카레뇨 부스타와 재격돌
출처:연합뉴스|2020-10-06
인쇄




노바크 조코비치(1위·세르비아)가 올해 자신에게 유일한 패배를 안긴 파블로 카레뇨 부스타(18위·스페인)와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총상금 3천800만유로) 8강에서 다시 만났다.

조코비치는 5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의 스타드 롤랑가로스에서 열린 대회 9일째 남자 단식 4회전에서 카렌 하차노프(16위·러시아)를 3-0(6-4 6-3 6-3)으로 물리쳤다.

카레뇨 부스타 역시 이어 열린 경기에서 다니엘 알트마이어(186위·독일)를 3-0(6-2 7-5 6-2)으로 꺾고 8강에 합류했다.

이로써 조코비치와 카레뇨 부스타는 이번 대회 준준결승에서 맞붙게 됐다.

둘은 지난달 US오픈 16강에서도 만났는데 조코비치가 1세트 경기 도중 실격패를 당했다.

1세트 게임스코어 6-5로 카레뇨 부스타가 앞선 상황에서 조코비치가 신경질적으로 쳐 보낸 공이 선심의 목에 맞는 바람에 조코비치의 실격패가 선언됐다.

조코비치는 카레뇨 부스타를 상대로 맞대결 전적 3전 전승이었는데 이 실격패 때문에 3승 1패가 됐다.

또 이번 시즌 35승 1패를 기록 중인 조코비치의 유일한 패배 역시 이때 카레뇨 부스타와 경기에서 당한 실격패다.




조코비치는 US오픈 실격패 이후 로마 마스터스에서 우승했고, 이번 대회에서도 4회전까지 순항하는 등 최근 다시 9연승 중이다. 9연승 도중 상대에게 내준 세트는 로마 마스터스 8강에서 한 세트가 유일하다.

반면 카레뇨 부스타는 조코비치를 꺾고 US오픈 4강까지 올랐지만 4강에서 알렉산더 츠베레프(7위·독일)에게 2-3(6-3 6-2 3-6 4-6 3-6)으로 역전패했고, 로마 마스터스에서는 첫판에 라파엘 나달(2위·스페인)을 만나 0-2(1-6 1-6)로 졌다.

이번 대회 남자 단식 8강 대진은 조코비치-카레뇨 부스타, 스테파노스 치치파스(6위·그리스)-안드레이 루블료프(12위·러시아), 도미니크 팀(3위·오스트리아)-디에고 슈와르츠만(14위·아르헨티나), 나달-야니크 시너(75위·이탈리아)의 대결로 열린다.
  • 축구
  • 야구
  • 농구
[J1리그 프리뷰] 나고야 그램퍼스 VS FC 도쿄
[J1리그 프리뷰] 나고야 그램퍼스 VS FC 도쿄
[나고야 그램퍼스의 유리 사건]1. 나고야 그램퍼스는 현재 승점 28점을 누적해서 랭킹 역위에 있습니다. 팀은 리그 잔류를 위해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중립 사건]1. 나고야 그...
[J1리그 프리뷰] 쇼난 벨마레 VS 감바 오사카
[J1리그 프리뷰] 쇼난 벨마레 VS 감바 오사카
[쇼난 벨마레의 유리한 사건]1.쇼난 벨마레는 현재 6승7무14패 승점 25점으로 18위에 있습니다. 쇼난 벨마레는 강등권에서 탈출하기 위해 꼭 전력을 다해 승리를 거두겠습니다.[...
[J1리그 프리뷰] 시미즈 에스펄스 VS 가시마 앤틀러스
[J1리그 프리뷰] 시미즈 에스펄스 VS 가시마 앤틀러스
[가시마 앤틀러스의 유리한 사건]1.가시마 앤틀러스는 현재 16승3무8패 승점 51점으로 3위에 있지만 1위팀보다 승점 3점차로 뒤쳐져 있습니다. 가시마 앤틀러스는 1위로 올라서기...
치어리더 김수현, 볼륨감 넘치는 몸매…'아찔' 비키니
치어리더 김수현, 볼륨감 넘치는 몸매…'아찔' 비키니
치어리더 김수현(32)이 비키니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최근 김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국 남부 푸껫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찍은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수현은 베...
치어리더 안지현, 꽉 찬 볼륨감 과시…아찔 수영복 자태
치어리더 안지현, 꽉 찬 볼륨감 과시…아찔 수영복 자태
치어리더 안지현(28)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수영복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최근 안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지현은 환...
정채연, 인도 발리에서 촬영한 홀터넥 비키니 사진 공개
정채연, 인도 발리에서 촬영한 홀터넥 비키니 사진 공개
지난 27일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정채연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촬영한 비키니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사진 속 정채연은 홀터넥 비키니 수영복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