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Q 대역전극' 마이애미, 밀워키 잡고 시리즈 3-0 리드!
출처:루키|2020-09-05
인쇄




마이애미가 컨퍼런스 파이널 진출까지 1승만을 남겨놓게 됐다.

마이애미 히트는 5일(이하 한국시간) 올랜도 디즈니월드 더 필드 하우스에서 열린 2020 NBA 플레이오프 밀워키 벅스와의 2라운드 3차전에서 115-100으로 승리했다.

마이애미는 지미 버틀러가 30득점 7리바운드 6어시스트로 맹활약했다. 뱀 아데바요도 20득점 16리바운드로 더블-더블을 기록하며 골밑에서 힘을 보탰다.

밀워키는 야니스 아데토쿤보가 21득점 16리바운드 9어시스트로 더블-더블을 기록했지만, 팀 패배를 막지 못했다.

1쿼터는 팽팽한 흐름이 이어졌다. 마이애미가 고란 드라기치와 던컨 로빈슨의 3점슛으로 기선을 제압하자 밀워키도 미들턴의 외곽포를 앞세워 맞불을 놓았다. 쿼터 후반 마이애미가 안드레 이궈달라와 드라가치의 3점슛으로 앞서나갔지만, 쿼터 종료 직전 조지 힐의 점퍼로 밀워키가 역전에 성공했고, 그렇게 29-30으로 마이애미가 근소하게 뒤진 채 1쿼터 종료.

밀워키가 2쿼터 초반 단테 디빈첸조와 에릭 블레소의 연속 3점슛으로 기세를 올리자 마이애미도 제이 크라우더와 타일러 히로의 외곽포를 앞세워 반격에 나섰다. 하지만 쿼터 후반 밀워키가 미들턴과 로페즈의 활약을 앞세워 리드를 벌렸고, 그렇게 50-57로 뒤진 채 전반을 마쳤다.

3쿼터에도 밀워키의 공세가 계속됐다. 쿼터 중반 마이애미는 버틀러의 득점포를 앞세워 리드를 빼앗았지만, 밀워키가 곧바로 로페즈와 힐의 3점슛으로 재역전에 성공했다. 아데토쿤보와 미들턴의 득점포를 제어하지 못한 채 점수 차는 순식간에 두 자릿수로 벌어졌고, 그렇게 75-87로 3쿼터 종료.

4쿼터 마이애미의 추격이 시작됐다. 버틀러의 골밑 득점과 드라기치의 3점슛으로 순식간에 간격을 좁혔다. 이어 아데토쿤보가 벤치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이 버틀러가 자유투를 통해 득점을 차곡차곡 쌓아 나가며 밀워키를 압박했다.

마이애미의 기세는 꺾일 줄을 몰랐다. 버틀러가 계속해서 득점포를 가동하며 팀에 리드를 안겼다. 이어 밀워키가 3점슛 난조로 고전하는 사이 크라우더의 3점슛으로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다. 밀워키의 야투는 끝까지 말을 듣지 않았고, 그렇게 마이애미는 리드를 끝까지 지키며 승리를 챙겼다.
  • 축구
  • 야구
  • 기타
'방출 통보' 받은 김민재, 이적 초읽기...바이에른 뮌헨, 이미 '대체자' 구했다! "FA 영입, 수비 리더 될 것"
'방출 통보' 받은 김민재, 이적 초읽기...바이에른 뮌헨, 이미 '대체자' 구했다!
김민재(바이에른 뮌헨)의 이적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뮌헨 소식을 전하는 '바이에른 인사이더'는 16일(이하 한국시각) "요나단 타(레버쿠젠)는 뮌헨으로 이적할 가능성이 높다. 타의...
‘토트넘 오피셜’ 포스테코글루 공식발표…손흥민 UEL 결승전 선발 출전 “준비 끝났다, 언제든 뛸 수 있다” 청신호
‘토트넘 오피셜’ 포스테코글루 공식발표…손흥민 UEL 결승전 선발 출전 “준비 끝났다, 언제든 뛸 수 있다” 청신호
손흥민(33, 토트넘 홋스퍼)이 유럽 정상 도전을 향한 마지막 준비를 마쳤다. 최근 복귀전에서 실전 감각을 끌어올렸다. 이제 유로파리그 결승전에 모든 걸 집중한다.17일(한국시간)...
11경기 무패, 전북 왜 잘나가나요?…포옛 감독 “팀 내 경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11경기 무패, 전북 왜 잘나가나요?…포옛 감독 “팀 내 경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거스 포옛 감독이 전북현대가 잘 나가는 비결에 대해 말했다.전북은 17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FC안양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14라운드 홈경기를 앞두고 있다. 현재 전북은 7...
슈퍼모델 테일러 힐, 화이트 란제리로 남심 저격해
슈퍼모델 테일러 힐, 화이트 란제리로 남심 저격해
세계적인 슈퍼모델 테일러 힐(27)이 환상의 자태로 남심을 저격했다.최근 힐은 자신의 SNS 화이트 란제리를 입고 매력을 과시했다.178cm의 큰 키와 피트니스로 다져진 탄탄한 라...
49세 안선영, 애플힙 근육 대박 “우람하다”
49세 안선영, 애플힙 근육 대박 “우람하다”
방송인 안선영이 건강한 근육질 몸매를 공개했다.안선영은 17일 인스타그램에 “아침에 눈뜨자마자 세수도 안 하고 PT 왔다. 오늘은 하체 데이”라며 하체 운동 영상을 올렸다. 영상 ...
산다라박, 축제도 즐겁게…40대 안 믿기는 몸매
산다라박, 축제도 즐겁게…40대 안 믿기는 몸매
가수 산다라박이 축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산다라박은 16일 오후 자신의 SNS에 “가천대학교 축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무대 위에서...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