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롯데 샘슨의 복귀전…원투펀치 완성될까 [스경X프리뷰]
출처:스포츠경향|2020-08-09
인쇄

 

롯데 아드리안 샘슨(29)이 복귀전을 치른다.

샘슨은 9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두산과의 경기에서 선발 등판한다.

지난달 21일 SK전 이후 19일 만에 선발 등판이다. 샘슨은 당시 경기에서 3.1이닝 1실점을 기록 한 뒤 강판됐다. 당시 오른쪽 내전근 부분에 통증을 호소했고 1군 엔트리에서 제외됐다. 부상을 털어낸 샘슨은 지난 2일 NC와의 퓨처스리그 경기에서 등판해 3이닝 무실점을 기록했다.

그리고 샘슨의 복귀전 날짜가 잡혔다. 샘슨이 로테이션으로 복귀하면서 선발 자원이었던 장원삼이 롱릴리프로 보직을 변경하게 된다.

올시즌 롯데는 또 다른 외인 투수인 댄 스트레일리의 활약에 웃고 있다.

스트레일리는 8일 현재 17경기에서 6승3패 평균자책 1.99를 기록 중이다. 평균자책부문 리그 2위, 삼진 부문 1위(111개), 이닝 부문 3위(108.2이닝), WHIP(이닝당 출루 허용율) 2위(0.97), 피안타율 2위(0.204) 등으로 활약 중이다.

하지만 샘슨은 그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아버지의 부친상으로 미국을 다녀오면서 시즌 개막이 늦었던 그는 5월28일 삼성전에서야 첫 경기를 치렀다. 당시 3.1이닝 2실점으로 패전의 멍에를 썼다.

첫 승리는 3경기만에 나왔다. 6월9일 한화전에서 6.2이닝 3실점으로 승리를 따냈다. 그러나 이후에는 승패를 반복하는 패턴을 보였다. 올 시즌 샘슨에게 연승은 한 차례도 없었다.

샘슨에게 두산은 처음으로 마주하는 상대다. 잠실구장에서는 지난 6월14일 LG전 때 5.1이닝 6실점으로 패전의 멍에를 쓴 기억이 있다.

최근 롯데는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8월 들어서 5연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타선의 힘도 매서웠지만 마운드가 기본적으로 바탕이 된 덕분이었다. 이 기간 동안 선발진의 평균자책은 6경기 2.43으로 같은 기간 10개 구단 중 가장 좋은 성적을 자랑했다. 이제는 샘슨이 이어가야 할 때다.

한편 두산에서는 이승진이 선발로 등판한다. 이승진은 4경기에서 1패 평균자책 13.50을 기록 중이다. 롯데와는 시즌 첫 맞대결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프로축구 대전과 격돌하는 울산 HD, 홈에서 말컹 첫선
프로축구 대전과 격돌하는 울산 HD, 홈에서 말컹 첫선
프로축구 K리그1 울산 HD가 말컹을 앞세워 대전하나시티즌을 상대로 승점 3점 사냥에 나선다.울산은 23일 오후 7시30분 문수축구경기장에서 2위 대전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大반전! "이강인, PSG 떠날 조짐 없다"... 벤치 멤버 LEE, 다음 시즌에도 파리지앵?
大반전!
시간이 흐를수록 파리 생제르맹(PSG) 이강인(24)의 잔류에 무게가 실리는 듯한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프랑스 매체 ‘RMC 스포츠’는 22일(한국시간) “곤살루 하모스와 이강인 ...
'강등 위기' 수원FC…기성용 합류 포항 상대로 '연승' 도전
'강등 위기' 수원FC…기성용 합류 포항 상대로 '연승' 도전
힘겹게 잔류에 도전하는 수원FC가 2개월 만에 승리를 따내며 우선 분위기를 바꾸는 데 성공했다. 어렵게 잡은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서는 연승이 필요한데, 상대가 하필 기성용이 합류...
한그루, 비키니 입으니 더 잘 보이는 탄탄한 몸매
한그루, 비키니 입으니 더 잘 보이는 탄탄한 몸매
배우 한그루가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22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에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한그루는 화려한...
성해은, 흰 피부에 어울리는 노란색 끈 비키니 '발리 핫걸'
성해은, 흰 피부에 어울리는 노란색 끈 비키니 '발리 핫걸'
인플루언서 성해은이 발리에서 눈부신 비키니 비주얼을 뽐냈다.성해은은 21일 인스타그램에 “바다 마시기”란 글과 함께 발리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노란색 꽃무늬의 끈 비키니를 입...
비키니 입은 댄서 허니제이
비키니 입은 댄서 허니제이
댄서 허니제이가 핫한 근황을 공개했다.지난 19일 허니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월드 오브 스우파'(이하 '스월파')에서 팀 '범접'의 리더로 활약했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