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가족들 한국행 결정한 류현진 "딸 얼굴 눈에 아른거려"
출처:MK스포츠|2020-08-05
인쇄


토론토 블루제이스 좌완 선발 류현진(33), 남은 시즌은 미국에 혼자 남는다.

류현진은 5일(이하 한국시간)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 원정경기를 앞두고 취재진과 가진 화상 인터뷰에서 "한국이 더 안전할 거 같아서 한국 갈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류현진의 아내 배지현 씨는 스프링캠프를 앞두고 남편과 함께 미국으로 건너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이 발생한 이후 구단 스프링캠프 훈련지가 있는 플로리다주 더니든에 머물렀다. 그곳에서 새로 태어난 딸을 맞이했다.




본격적인 시즌 준비가 시작된 이후 떨어져 지내는 시간이 많았다. 로저스센터에서 진행한 여름 캠프 당시 캐나다 정부가 선수 가족들의 입국을 불허하면서 류현진만 캐나다로 넘어왔다. 이후에도 블루제이스가 연고지없는 떠돌이생활을 하면서 떨어져 지내야했다.

탬파에서 열린 시즌 개막전 때 잠깐 가족들과 상봉했던 그는 가족들을 상대적으로 더 안전한 한국으로 보내기로 결정했다. 현재 가족들은 한국으로가는 항공편을 타기 위해 애틀란타로 잠시 넘어온 상태다.

그는 "원정가서도 계속 화상 통화를 해왔고, 앞으로도 그럴 계획이다. 앞으로 2개월에서 3개월 정도 못보는데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다. 딸은 굉장히 잘 웃고, 밝다. 올바른 방향으로 크고 있는 거 같다. 계속 눈에 아른거린다"며 가족과 헤어지는 것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남은 시즌 류현진은 경기장과 호텔만 오가는 답답한 생활을 이어가야한다. 그는 "한군데 집이 없다는 것이 굉장히 아쉽고 힘든 부분"이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도 "한국 음식도 배달시켜서 먹고 있고, 여기서도 음식이 잘나온다"며 먹는 것은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쉬는 시간 방에서 어떻게 시간을 보내는지를 묻는 말에는 "주로 TV를 시청한다. 책은 본지가 오래됐다"며 멋쩍게 웃었다. 그는 하루 뒤 애틀란타와 원정경기 선발 등판 예정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프로축구 대전과 격돌하는 울산 HD, 홈에서 말컹 첫선
프로축구 대전과 격돌하는 울산 HD, 홈에서 말컹 첫선
프로축구 K리그1 울산 HD가 말컹을 앞세워 대전하나시티즌을 상대로 승점 3점 사냥에 나선다.울산은 23일 오후 7시30분 문수축구경기장에서 2위 대전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大반전! "이강인, PSG 떠날 조짐 없다"... 벤치 멤버 LEE, 다음 시즌에도 파리지앵?
大반전!
시간이 흐를수록 파리 생제르맹(PSG) 이강인(24)의 잔류에 무게가 실리는 듯한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프랑스 매체 ‘RMC 스포츠’는 22일(한국시간) “곤살루 하모스와 이강인 ...
'강등 위기' 수원FC…기성용 합류 포항 상대로 '연승' 도전
'강등 위기' 수원FC…기성용 합류 포항 상대로 '연승' 도전
힘겹게 잔류에 도전하는 수원FC가 2개월 만에 승리를 따내며 우선 분위기를 바꾸는 데 성공했다. 어렵게 잡은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서는 연승이 필요한데, 상대가 하필 기성용이 합류...
한그루, 비키니 입으니 더 잘 보이는 탄탄한 몸매
한그루, 비키니 입으니 더 잘 보이는 탄탄한 몸매
배우 한그루가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22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에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한그루는 화려한...
성해은, 흰 피부에 어울리는 노란색 끈 비키니 '발리 핫걸'
성해은, 흰 피부에 어울리는 노란색 끈 비키니 '발리 핫걸'
인플루언서 성해은이 발리에서 눈부신 비키니 비주얼을 뽐냈다.성해은은 21일 인스타그램에 “바다 마시기”란 글과 함께 발리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노란색 꽃무늬의 끈 비키니를 입...
비키니 입은 댄서 허니제이
비키니 입은 댄서 허니제이
댄서 허니제이가 핫한 근황을 공개했다.지난 19일 허니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월드 오브 스우파'(이하 '스월파')에서 팀 '범접'의 리더로 활약했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