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이도류' 실패했나… 오타니, 2경기 연속 강판에 타율도 1할대
출처:머니S|2020-08-03
인쇄

 

‘이도류‘ 오타니 쇼헤이(LA 에인절스)가 시즌 두번째 등판에서도 강판당하며 불안감을 키웠다.

오타니는 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에인절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 메이저리그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경기에 선발 투수로 출전했으나 2이닝을 채 채우지 못하고 마운드를 내려왔다.

시작은 나쁘지 않았다. 1회초 마운드에 선 오타니는 세 타자를 범타 처리하며 좋은 출발을 보였다. 하지만 2회초 세 타자를 연속 볼넷으로 내보내며 불안감을 노출했다. 뒤이은 타자 카일 터커와 잭 메이필드를 연속 삼진 처리했으나 또다시 2연속 밀어내기 볼넷으로 2점을 헌납한 뒤 호세 로드리게스로 교체됐다. 이날 경기 기록은 1⅔이닝 3탈삼진 5볼넷 2실점이다. 피안타 없이 2점이나 실점했다.

일본에서 투타 겸업으로 탁월한 실력을 뽐냈던 오타니는 ‘이도류‘라는 별칭으로 유명하다. 미국 진출 이후에도 오타니의 투타겸업은 단연 화제로 떠올랐으나 그동안은 부상 등으로 마운드에 서기 어려웠다.

오타니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본격적인 투타 겸업을 선언했다. 하지만 지난달 27일 열린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의 첫경기에서 아웃카운트를 하나도 잡지 못한 채 3피안타 3볼넷으로 5실점한 뒤 ‘0이닝‘에서 강판당했다. 두번째 경기였던 휴스턴전에서도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며 투타 겸업에 빨간불이 들어왔다. 시즌 평균자책점은 37.80까지 치솟았다.

여기에 타격마저 제대로 터지지 못하며 에인절스 덕아웃의 고민을 깊어져간다. 이번 시즌 오타니의 타격 기록은 27타수 4안타 2홈런 7타점 0.148의 타율이다. 시즌 초반 홈런으로 강한 인상을 남기는가 싶었지만 이외 타석에서 연일 침묵 중이다. 와중에 삼진은 9차례나 당했다. 대략 타석에 3번 서면 한번은 무조건 삼진을 당했다는 의미다. 프리시즌 내야수 앤서니 렌돈을 데려오는 등 우승에 대한 강한 의욕을 내비쳤던 에인절스는 9경기를 치른 현재 3승6패로 아메리칸리그 서부지구 최하위에 처져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프로축구 대전과 격돌하는 울산 HD, 홈에서 말컹 첫선
프로축구 대전과 격돌하는 울산 HD, 홈에서 말컹 첫선
프로축구 K리그1 울산 HD가 말컹을 앞세워 대전하나시티즌을 상대로 승점 3점 사냥에 나선다.울산은 23일 오후 7시30분 문수축구경기장에서 2위 대전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大반전! "이강인, PSG 떠날 조짐 없다"... 벤치 멤버 LEE, 다음 시즌에도 파리지앵?
大반전!
시간이 흐를수록 파리 생제르맹(PSG) 이강인(24)의 잔류에 무게가 실리는 듯한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프랑스 매체 ‘RMC 스포츠’는 22일(한국시간) “곤살루 하모스와 이강인 ...
'강등 위기' 수원FC…기성용 합류 포항 상대로 '연승' 도전
'강등 위기' 수원FC…기성용 합류 포항 상대로 '연승' 도전
힘겹게 잔류에 도전하는 수원FC가 2개월 만에 승리를 따내며 우선 분위기를 바꾸는 데 성공했다. 어렵게 잡은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서는 연승이 필요한데, 상대가 하필 기성용이 합류...
한그루, 비키니 입으니 더 잘 보이는 탄탄한 몸매
한그루, 비키니 입으니 더 잘 보이는 탄탄한 몸매
배우 한그루가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22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에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한그루는 화려한...
성해은, 흰 피부에 어울리는 노란색 끈 비키니 '발리 핫걸'
성해은, 흰 피부에 어울리는 노란색 끈 비키니 '발리 핫걸'
인플루언서 성해은이 발리에서 눈부신 비키니 비주얼을 뽐냈다.성해은은 21일 인스타그램에 “바다 마시기”란 글과 함께 발리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노란색 꽃무늬의 끈 비키니를 입...
비키니 입은 댄서 허니제이
비키니 입은 댄서 허니제이
댄서 허니제이가 핫한 근황을 공개했다.지난 19일 허니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월드 오브 스우파'(이하 '스월파')에서 팀 '범접'의 리더로 활약했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