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레알이? 페레즈 회장 "대형 영입? 선수들 스스로 연봉도 깎았는데..."
출처:스타뉴스|2020-07-19
인쇄


레알 마드리드의 플로렌티노 페레즈(73) 회장이 이번 이적시장에서 대형 영입은 사실상 힘들다고 인정했다.

페레즈 회장은 17일(한국시간) 미국 ESPN와 인터뷰에서 ‘앞으로 레알의 대형 영입을 기대해도 되느냐‘라는 질문을 받은 뒤 "아니다. 상황이 정말 좋지 않다"고 선을 그었다.

이어 페레즈 회장은 "기존 선수들이 연봉 삭감을 받아들이기도 했는데, 이런 상황에서 대형 영입을 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하지만 기다릴 수 있다. 상황이 바뀌면 레알은 다시 최고의 영입을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

올 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정상에 오른 레알은 그간 굵직굵직한 선수들을 데려와 성적과 흥행 모두를 노렸다. 하지만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유럽 많은 구단의 재정 상황이 좋지 않은 상태다. 빅클럽 레알도 마찬가지다. 특히 무관중으로 인해 경기장 수입이 없어진 것은 치명타다.

페레즈 회장도 "올 시즌이 가장 힘들었다"며 "선수들을 설득해야 했으며, 그들이 자발적으로 연봉을 삭감하지 않았다면 회사는 막대한 손실을 입었을 것"이라고 전했다.

레알 선수들은 지난 4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워진 구단 재정을 돕기 위해 자진 연봉 삭감에 나선 바 있다. 당시 레알은 "축구단과 농구단의 선수들, 코치진이 자발적으로 임금의 10~20% 삭감에 동의했다"고 발표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13KG 감량’ 왕년의 파이어볼러, ML 복귀 꿈꾼다...콕 찍어 가고 싶은 구단 어디?
우리은행 김단비, 여자프로농구 1R MVP…통산 13번째, 하나은행 고서연 생애 첫 MIP[오피셜]
무적 신세가 된 ‘왕년의 파이어볼러’ 노아 신더가드가 메이저리그 복귀를 위해 지독한 체중 감량으로 몸을 만들었다.LA 다저스 소식을 주로 전하는 ‘다저스네이션’은 15일(이하 한국...
태풍에 구장 지붕 날아간 탬파베이, 양키스 마이너 구장서 내년 홈경기
‘충격’ 하치무라, 일본농구협회 정면 비판···“돈만 생각해, 감독 선임도 이상”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가 내년 시즌 홈경기를 뉴욕 양키스 스프링큼프 훈련구장에서 치른다.탬파베이 지역신문인 ‘탬파베이 타임즈’는 15일(이하 한국시간) “...
두산 왕조 이끈 '천유', 21년 현역 생활 마감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두산의 왕조시대를 이끌었던 '천재 유격수'가 21년의 현역 생활을 마감한다.두산 베어스 구단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04년부터 올해까지 두산에서만 21년 동안 활약했던 ...
"화제의 돌싱女들 다 나왔네"…22기 영숙→10기 정숙, 최초의 돌싱판 나솔사계 시작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돌싱남녀가 공개됐다.14일 오후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오또맘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또 수험생 시절이 생각나네요. 수능 끝나고 제일 가고 싶었던 곳이 클럽이었음. 그래서 그런가...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배우 기은세가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극본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