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레알 팬 보세요' 베일, 경기 중 낮잠&망원경 기행.."시선 무시 중"
출처:OSEN|2020-07-14
인쇄




내 갈 길을 간다. 가레스 베일이 다시 한 번 경기 중 기행으로 화제를 모았다.

영국 ‘더 선‘은 14일(한국시간) "가레스 베일이 경기 중 낮잠 퍼포먼스에 이어 쌍안경 퍼포먼스로 다시 한 번 지네딘 지단 레알 감독을 괴롭혔다"고 보도했다.

인생은 베일처럼. 레알서 옵션을 포함해서 65만 파운드(약 9억 8525만 원)의 주급의 받고 있는 베일은 최근 경기장서 보여주는 기행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베일은 리그 재개 이후 교체 카드가 5장으로 늘어난 상황에서도 출전을 하지 못하고 있다. 이런 상황과 상관없이 베일은 경기장서 특이한 퍼포먼스를 통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베일은 지난 알라베스전서 마스크를 안대처럼 활용해서 낮잠을 자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자연스럽게 레알 팬들의 분노가 컸다. 그들은 베일을 향해 ‘월급 도둑‘이라며 비난했다.




하지만 베일은 레알 팬들의 분노 따윈 신경쓰지 않는 눈치다. 알라베스전에 이어 그라나다전도 이상한 퍼포먼스를 통해 관심을 끌었다.

레알은 이날 새벽 스페인 누에보 로스 카르메네스에서 열린 2019-2020시즌 프리메라리가 36라운드 그라나다와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하지마 베일은 다시 한 번 출전하지 못했다.

더 선은 "알라베드전에 이어 그라나다전도 베일은 지단 감독의 선택을 받지 못했다. 이런 것과 상관 없이 베일은 두루마리 휴지 심을 망원경처럼 사용하는 퍼포먼스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경기 대신 기행으로 팬들을 즐겁게 해주려는 것일까. 그라나다전 중 포착된 베일은 어릿광대처럼 익살스러운 표정과 함께 휴지심을 잡고 경기를 구경하는 퍼포먼스를 이어갔다.

더 선은 "베일은 알라베스전에 그라나다전도 망원경 퍼포먼스를 통해 스스로를 즐겁게 만드는 아이디어를 계속해서 만들어 내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매체는 "레알서 출전 기회를 잃은 베일은 점점 입지가 좁아진 상황서도 구단이나 팬들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든 신경쓰지 않는 눈치다"라고 아쉬움을 나타냈다.
  • 야구
  • 농구
  • 기타
‘13KG 감량’ 왕년의 파이어볼러, ML 복귀 꿈꾼다...콕 찍어 가고 싶은 구단 어디?
우리은행 김단비, 여자프로농구 1R MVP…통산 13번째, 하나은행 고서연 생애 첫 MIP[오피셜]
무적 신세가 된 ‘왕년의 파이어볼러’ 노아 신더가드가 메이저리그 복귀를 위해 지독한 체중 감량으로 몸을 만들었다.LA 다저스 소식을 주로 전하는 ‘다저스네이션’은 15일(이하 한국...
태풍에 구장 지붕 날아간 탬파베이, 양키스 마이너 구장서 내년 홈경기
‘충격’ 하치무라, 일본농구협회 정면 비판···“돈만 생각해, 감독 선임도 이상”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가 내년 시즌 홈경기를 뉴욕 양키스 스프링큼프 훈련구장에서 치른다.탬파베이 지역신문인 ‘탬파베이 타임즈’는 15일(이하 한국시간) “...
두산 왕조 이끈 '천유', 21년 현역 생활 마감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두산의 왕조시대를 이끌었던 '천재 유격수'가 21년의 현역 생활을 마감한다.두산 베어스 구단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04년부터 올해까지 두산에서만 21년 동안 활약했던 ...
"화제의 돌싱女들 다 나왔네"…22기 영숙→10기 정숙, 최초의 돌싱판 나솔사계 시작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돌싱남녀가 공개됐다.14일 오후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오또맘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또 수험생 시절이 생각나네요. 수능 끝나고 제일 가고 싶었던 곳이 클럽이었음. 그래서 그런가...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배우 기은세가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극본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