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판 커리, 복싱 스타 카넬로 알바레즈에 주먹 '맞짱'뜨다 대망신
출처:마니아리포트|2020-07-11
인쇄






미국프로농구(NBA) 스테판 커리(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멕시코 복싱 스타 카넬로 알바레즈와 주먹으로 ‘맞짱’뜨다 망신당했다.

커리는 9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네바다주 엣지우스 타호리조트에서 열린 명사 초청 아메리칸 센츄리 챔피언십 토너먼트 연습라운드에서 알베레즈와 한 조로 라운드하던 중 갑자기 복싱 자세를 취하며 알바레즈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에 알바레즈가 탐색전을 벌이다 전광석화 같은 왼손 잽을 커리의 얼굴에 날렸다.

그의 잽은 커리의 두 눈 사이를 정확히 향했다. 커리는 알바레즈의 재빠른 잽을 제대로 피하지 못했다. 알바레스의 재빠른 잽에 커리는 적이 놀란 표정을 지었다.

알바레즈의 잽은 그러나 커리의 얼굴에 닿지는 않았다. 맞았으면 커리는 ‘치명상’을 입었을 것이다.

커리는 알바레즈의 잽에 맞은 듯 뒤로 휘청거리는 시늉을 해보였다.

둘은 박장대소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커리는 지난 3월 NBA 리그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태로 중단된 후 지금까지 농구를 하지 못하고 있다.

오는 31일 리그가 재개되지만, 워리어스가 성적 부진으로 참가하지 못함에 따라 커리 역시 농구공을 잡을 기회가 없어졌다.

오는 9월 올랜도에 초청받지 못한 8개 팀이 시카고에 모여 경기를 가질 예정이지만, 여기에도 커리는 참가하지 않는다.

2020~201시즌은 오는 12월에 개막한다. 커리는 앞으로 5개월을 더 기다려야 한다. 좋아하는 골프나 치면서 시간을 보내야 한다.

알바레즈 역시 지난해 11월 WBO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에서 러시아산 ‘핵주먹’ 세르게이 코발레프를 11라운드 KO로 물리친 이후 경기를 갖지 못하고 있다.

이 경기 승리로 알바레즈는 슈퍼웰터, 미들, 슈퍼미들, 라이트헤비급 4체급을 석권했다. 또 헨리 암스트롱에 이어 역사상 두 번째로 세 체급을 동시에 석권한 선수가 되기도 했다.

올 5월 빌리 조 사운더스와 맞붙을 예정이었으나 COVID-19 사태로 연기됐다.
  • 축구
  • 야구
  • 기타
‘패승패승패승! 89분 박인혁 결승골!’ 광주, 새로운 남자의 팀 됐다…포항 원정 1-0 신승 [MK포항]
‘패승패승패승! 89분 박인혁 결승골!’ 광주, 새로운 남자의 팀 됐다…포항 원정 1-0 신승 [MK포항]
광주FC가 새로운 남자의 팀이 됐다. 포항스틸러스 원정에서 극장골로 승리했다.광주는 18일 포항 스틸야드에서 열린 포항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14라운드 원정경기에서 1-0 ...
[k1.review] '둑스 드디어 터졌다!' 서울, 대구와 '정승원 더비'서 1-0 승...7G 무승 탈출!
[k1.review] '둑스 드디어 터졌다!' 서울, 대구와 '정승원 더비'서 1-0 승...7G 무승 탈출!
정승원 더비의 승자는 서울이었다. 둑스가 K리그 데뷔골을 터뜨리며 서울에 귀중한 승점 3점을 선물했다.FC서울은 18일 오후 4시 30분 대구iM뱅크PARK에서 열린 '하나은행 K...
'강인아, 같이 PL 가자!' 日 쿠보, 리버풀이 부른다..."바이아웃 940억"
'강인아, 같이 PL 가자!' 日 쿠보, 리버풀이 부른다...
쿠보 다케후사가 올여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무대를 밟게 될 가능성이 농후한 가운데 리버풀이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다.영국 매체 '스포츠 몰'은 16일(이하 한국시간) "레...
박규리, 비키니 몸매에 '깜짝'.."여름 먼저 만나고 왔네"
박규리, 비키니 몸매에 '깜짝'..
카라 박규리가 벌써 여름맞이 비키니를 공개했다.박규리는 18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름을 먼저 만나고 와서 즐거웠어"라는 글과 함께 한 해변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공개한 사...
조인영, 붉은색 비키니에 남국의 뜨거움을 전해요~
인플루언서 겸 모델 조인영, 붉은색 비키니에 남국의 뜨거움을 전해요~
23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인플루언서 겸 모델 조인영이 환상의 자태를 뽐냈다.모델계에서 아름답기로 소문난 조인영은 최근 싱가포르에서 휴가를 가지며 남국의 뜨거움을 전했다.조인영...
사나, 공주님인 줄 알았어…시스루 드레스에 러블리+섹시美
트와이스 사나, 공주님인 줄 알았어…시스루 드레스에 러블리+섹시美
트와이스 사나가 공주님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지난 17일 사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alph Lauren The Hamptons Garden"이라며 "랄프로렌이 간직한 햄튼의 ...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