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사리, "호날두, 최상의 신체 상태 아냐...환상적인 선수 돌아오길"
출처:OSEN|2020-06-22
인쇄


마우리치오 사리 유벤투스 감독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5)의 몸상태를 걱정하고 나섰다.

사리 감독이 이끄는 유벤투스는 지난 18일(한국시간) 나폴리와 코파 이탈리아 결승전에서 0-0으로 비긴 후 승부차기에서 패해 우승컵을 놓쳤다. 지난 1월 라치오에 수페르코파(이탈리아 슈퍼컵)를 내준 후 또 다시 정상 등극에 실패한 것이다.

경기 후 후폭풍이 거셌다. 이탈리아 현지 언론들은 ‘사리 감독이 경질 위기에 몰렸다‘는 내용의 기사가 쏟아졌다. 선수들이 사리 감독을 따르지 않는다는 루머가 돌고 있고 결승전 직전 라커룸에서 사리 감독과 호날두가 언쟁을 벌였다는 소식까지 들렸다.

여기에 호날두 친누나 엘마 아베이루까지 사리 감독을 비판하며 논란이 되고 있다. 아베이루는 자신의 SNS를 통해 "내 동생이 혼자 기적을 만들 수 없다. 어떻게 이런 축구를 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면서 사리 감독을 저격하는 글을 쏟아냈다.

22일(한국시간) ESPN에 따르면 사리 감독은 호날두에 대해 "어제 호날두와 다시 단둘이서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눴다"면서 "그가 자신감을 잃어서는 안된다. 내일부터 환상적인 옛날의 그 선수가 돌아오길 바란다. 다만 지금 그는 신체적으로 최상의 상태가 아닐 뿐"이라고 밝혔다.

사리 감독은 호날두를 최전방 공격수로 활용할 것임을 내비쳤다. 그는 "호날두는 중앙에서 약간 넓게 뛰면서 700골 이상을 넣었다"면서 "그것이 호날두가 가장 선호하는 포지션이고 정상적인 것이다. 이제 코파 이탈리아전 패배는 잊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사리 감독은 ‘스카이스포츠 이탈리아‘와 인터뷰에서 최근 미드필더 미랄렘 퍄니치와 관계에 대해 "퍄니치와 문제는 이번 시즌 가장 큰 거짓말 중 하나"라면서 "미랄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만 어쩌면 그는 내가 가장 흥미롭고 의미있는 토론을 하는 사람 중 한 명"이라고 불화설에 선을 그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두산 왕조 이끈 '천유', 21년 현역 생활 마감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두산의 왕조시대를 이끌었던 '천재 유격수'가 21년의 현역 생활을 마감한다.두산 베어스 구단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04년부터 올해까지 두산에서만 21년 동안 활약했던 ...
‘한국의 오타니 쇼헤이’…한·일전 앞두고 김도영 향해 쏟아지는 日 매체들의 뜨거운 관심 [프리미어12]
적으로 만난 ‘스플래시 브라더스’… 커리가 웃었다
김도영(KIA 타이거즈)을 향한 일본 매체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국의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라고 소개하며 경계심을 드러내고 있다.류중일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FA 투자할 바엔 소고기라지만…이호준, 바라는 취임선물은 따로 있다
[NBA] ‘충혈됐지만…’ 데이비스의 투혼 “고글 안 쓰고 바로 뛸 것”
NC의 이번 겨울은 조용하다. 외부 FA 시장은 발도 안 들였고, 내부 자원 단속도 아직은 진도가 없다. 이호준 신임 감독 부임과 함께 내년 시즌 반등을 노리지만, 막상 전력 강화...
클라라, 파격 숏컷 변신 후‥민소매만 입어도 섹시
클라라, 파격 숏컷 변신 후‥민소매만 입어도 섹시
배우 클라라가 근황을 전했다.클라라는 11월 14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엔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클라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나는솔로 15기 순자, 묵직한 볼륨감은 여전
다이어트에 성공한 나는솔로 15기 순자, 묵직한 볼륨감은 여전
'나는솔로' 15기 순자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근황을 공개했다.지난 12일 15기 순자가 자신의 SNS에 "다이어트는 장비빨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2NE1 멤버 공민지가 파격적인 비키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13일 공민지는 자신의 SNS 채널에 “Heaven♥”이라는 짧은 메시지와 리조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