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최악의 수비' 루이스 "잘못했지만 아스널 남고 싶다"
출처:뉴시스|2020-06-18
인쇄


최악의 수비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시티(맨시티)와의 재개 첫 경기에서 대패의 빌미를 제공한 아스널 수비수 다비드 루이스가 고개를 숙였다.

루이스는 18일(한국시간) 재개된 EPL 맨시티전에서 전반 24분 파블로 마리의 부상으로 갑작스럽게 그라운드에 투입됐다.

하지만 제대로 몸이 풀리지 않은 탓인지 루이스는 전반 추가시간 제대로 공을 걷어내지 못하면서 맨시티 골잡이 라힘 스털링에게 선제골을 헌납했다.

후반 5분에는 리야드 마흐레즈의 팡을 잡아채 페널티킥과 함께 퇴장을 당했다. 아스널이 내준 3실점에 모두 루이스가 관여된 것이다.

재계약이 절실한 상황에서 루이스는 최악의 실수를 범하며 아스널에서 생활이 불투명해졌다. 루이스의 계약 기간은 오는 30일 만료된다.

루이스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모든 게 내 잘못이다"면서 "계약이 2주 밖에 남지 않았지만 이곳에 남고 싶다"고 말했다.

일단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루이스를 감쌌다. 그는 "루이스가 우리와 계속 함께하길 바란다"면서 "하지만 구단이 어떤 결정을 내릴지는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 야구
  • 농구
  • 기타
FA 투자할 바엔 소고기라지만…이호준, 바라는 취임선물은 따로 있다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NC의 이번 겨울은 조용하다. 외부 FA 시장은 발도 안 들였고, 내부 자원 단속도 아직은 진도가 없다. 이호준 신임 감독 부임과 함께 내년 시즌 반등을 노리지만, 막상 전력 강화...
대타 홈런 쾅! 마지막 희망 살리나 했는데…"패배 다 잊고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승리하겠다"
적으로 만난 ‘스플래시 브라더스’… 커리가 웃었다
"다 잊고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승리하겠다."2024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한국 대표팀 나승엽(롯데 자이언츠)은 13일 대만 타이베이의 타이베이돔에서 열...
'마흔네 살' 리치 힐, 2025년도 빅리그 도전..."월드시리즈 우승 기회 얻고파"
[NBA] ‘충혈됐지만…’ 데이비스의 투혼 “고글 안 쓰고 바로 뛸 것”
1980년생 리치 힐이 2025시즌도 메이저리그(MLB) 무대에 도전한다.힐은 현재 2024 WBCS 프리미어12에 미국 대표팀 소속으로 참가하고 있다. 마이너리그 유망주 위주로 ...
클라라, 파격 숏컷 변신 후‥민소매만 입어도 섹시
클라라, 파격 숏컷 변신 후‥민소매만 입어도 섹시
배우 클라라가 근황을 전했다.클라라는 11월 14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엔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클라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나는솔로 15기 순자, 묵직한 볼륨감은 여전
다이어트에 성공한 나는솔로 15기 순자, 묵직한 볼륨감은 여전
'나는솔로' 15기 순자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근황을 공개했다.지난 12일 15기 순자가 자신의 SNS에 "다이어트는 장비빨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2NE1 멤버 공민지가 파격적인 비키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13일 공민지는 자신의 SNS 채널에 “Heaven♥”이라는 짧은 메시지와 리조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