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멀티골' 서울E 수쿠타 파수, K리그2 6라운드 MVP
출처:연합뉴스|2020-06-17
인쇄


한국프로축구연맹은 17일 서울 이랜드의 리차드 수쿠타 파수(30·독일)를 하나원큐 K리그2(2부리그) 2020 6라운드 최우수선수(MVP)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수쿠타 파수는 13일 대전하나시티즌과 치른 홈 경기에서 멀티 골을 터뜨려 이랜드의 2-0 승리에 앞장섰다.

경기 시작 3분 만에 코너킥 상황에서 이상민의 헤딩슛이 골대를 맞고 흘러나오자 그대로 밀어 넣어 선제 결승 골을 뽑은 수쿠타 파수는 후반 6분 페널티박스 왼쪽에서 서재민이 올린 크로스를 오른발 슈팅으로 마무리해 멀티 골을 기록했다.

올해 이랜드 유니폼을 입은 수쿠타 파수는 앞선 경기까지는 득점포를 가동하지 못했지만 이날 데뷔골을 포함한 2골을 몰아넣어 팀의 2연승을 이끌었다.


개막 이후 3승 2무로 무패 행진을 벌이던 대전은 수쿠타 파수를 막지 못해 시즌 첫 패배를 당했다.

한편, 이랜드와 대전 경기는 6라운드 베스트 매치로도 뽑혔다.

6라운드 베스트 팀은 안산 그리너스를 2-1로 누르고 올 시즌 홈 첫 승리를 챙긴 경남FC가 선정됐다.

  • 야구
  • 농구
  • 기타
FA 투자할 바엔 소고기라지만…이호준, 바라는 취임선물은 따로 있다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NC의 이번 겨울은 조용하다. 외부 FA 시장은 발도 안 들였고, 내부 자원 단속도 아직은 진도가 없다. 이호준 신임 감독 부임과 함께 내년 시즌 반등을 노리지만, 막상 전력 강화...
대타 홈런 쾅! 마지막 희망 살리나 했는데…"패배 다 잊고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승리하겠다"
적으로 만난 ‘스플래시 브라더스’… 커리가 웃었다
"다 잊고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승리하겠다."2024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한국 대표팀 나승엽(롯데 자이언츠)은 13일 대만 타이베이의 타이베이돔에서 열...
'마흔네 살' 리치 힐, 2025년도 빅리그 도전..."월드시리즈 우승 기회 얻고파"
[NBA] ‘충혈됐지만…’ 데이비스의 투혼 “고글 안 쓰고 바로 뛸 것”
1980년생 리치 힐이 2025시즌도 메이저리그(MLB) 무대에 도전한다.힐은 현재 2024 WBCS 프리미어12에 미국 대표팀 소속으로 참가하고 있다. 마이너리그 유망주 위주로 ...
클라라, 파격 숏컷 변신 후‥민소매만 입어도 섹시
클라라, 파격 숏컷 변신 후‥민소매만 입어도 섹시
배우 클라라가 근황을 전했다.클라라는 11월 14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엔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클라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나는솔로 15기 순자, 묵직한 볼륨감은 여전
다이어트에 성공한 나는솔로 15기 순자, 묵직한 볼륨감은 여전
'나는솔로' 15기 순자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근황을 공개했다.지난 12일 15기 순자가 자신의 SNS에 "다이어트는 장비빨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2NE1 멤버 공민지가 파격적인 비키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13일 공민지는 자신의 SNS 채널에 “Heaven♥”이라는 짧은 메시지와 리조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