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복귀하자마자 멀티골' 오세훈 "선임들이 만들어 준 것, 나는 골만 넣었다"
출처:스포츠조선|2020-06-14
인쇄


"선임들이 다 만들어줬다. 나는 골만 넣었다."

‘강렬한 복귀전‘ 오세훈(21·상주상무)의 말이다.

오세훈은 13일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린 포항 스틸러스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0‘ 홈경기에 선발 출전했다.

5개월여 만에 밟는 그라운드였다. 오세훈은 지난 1월 막을 내린 2020년 아시아축구연맹(AFC) 23세 이하(U-23) 챔피언십 이후 공식전에 나서지 못했다.

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았다. 오세훈은 국군체육부대 신병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훈련을 받았다. 하지만 국방부 지침에 따라 훈련을 마친 뒤에도 훈련소에서 일주일 대기 후 팀에 합류했다. 남들보다 늦은 시즌 준비. 설상가상으로 개막 전 아찔한 교통사고로 한동안 입원 치료를 받았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상주 데뷔전. 13일 뜻을 이뤘다. 그는 포항을 상대로 선발 출격했다. 상주 데뷔전이자 두 시즌만의 K리그1(1부 리그) 복귀전이었다. 오세훈은 지난 2018년 울산 현대 소속으로 3경기를 소화했다. 지난해에는 K리그2(2부 리그) 아산으로 임대 이적해 뛰었다.

강렬했다. 오세훈은 팀이 0-1로 밀리던 전반 35분 강력한 오른발 슛으로 동점골을 만들었다. 팀이 1-3으로 끌려가던 후반 24분에는 페널티킥을 침착하게 성공하며 추격했다.

경기 뒤 오세훈은 만감이 교차하는 모습이었다. K리그1 무대에서 두 골을 넣었지만, 팀은 2대4로 패했기 때문. 오세훈은 "뛸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소중한 경험이라 잊지 못할 것 같다. 득점 상황도 그렇다. 선임들이 다 만들어줬다. 나는 골만 넣었다. 하지만 패해서 아쉽다"고 말했다.

오세훈은 이제 다음 경기를 향해 다시 뛴다. 상주는 17일 홈에서 FC서울과 격돌한다. 오세훈은 "교통사고로 입원해 있을 때 주변에서 위로와 격려를 많이 해주셨다. 덕분에 건강하게 돌이올 수 있었다. 지금은 몸 상태가 나쁘지 않다. 다만, 훈련에 복귀한지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다. 몸을 더 잘 만들고 동료들과의 호흡도 맞춰야 한다. 응원해주시는 팬들을 위해 골로 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 야구
  • 농구
  • 기타
FA 투자할 바엔 소고기라지만…이호준, 바라는 취임선물은 따로 있다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NC의 이번 겨울은 조용하다. 외부 FA 시장은 발도 안 들였고, 내부 자원 단속도 아직은 진도가 없다. 이호준 신임 감독 부임과 함께 내년 시즌 반등을 노리지만, 막상 전력 강화...
대타 홈런 쾅! 마지막 희망 살리나 했는데…"패배 다 잊고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승리하겠다"
적으로 만난 ‘스플래시 브라더스’… 커리가 웃었다
"다 잊고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승리하겠다."2024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한국 대표팀 나승엽(롯데 자이언츠)은 13일 대만 타이베이의 타이베이돔에서 열...
'마흔네 살' 리치 힐, 2025년도 빅리그 도전..."월드시리즈 우승 기회 얻고파"
[NBA] ‘충혈됐지만…’ 데이비스의 투혼 “고글 안 쓰고 바로 뛸 것”
1980년생 리치 힐이 2025시즌도 메이저리그(MLB) 무대에 도전한다.힐은 현재 2024 WBCS 프리미어12에 미국 대표팀 소속으로 참가하고 있다. 마이너리그 유망주 위주로 ...
클라라, 파격 숏컷 변신 후‥민소매만 입어도 섹시
클라라, 파격 숏컷 변신 후‥민소매만 입어도 섹시
배우 클라라가 근황을 전했다.클라라는 11월 14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엔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클라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나는솔로 15기 순자, 묵직한 볼륨감은 여전
다이어트에 성공한 나는솔로 15기 순자, 묵직한 볼륨감은 여전
'나는솔로' 15기 순자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근황을 공개했다.지난 12일 15기 순자가 자신의 SNS에 "다이어트는 장비빨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2NE1 멤버 공민지가 파격적인 비키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13일 공민지는 자신의 SNS 채널에 “Heaven♥”이라는 짧은 메시지와 리조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