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디그롬, 美언론 선정 최고의 선발투수…게릿 콜은 2위
출처:마이데일리|2020-06-12
인쇄

 


메이저리그 역사상 3번째 사이영상 3연패를 노리는 제이콥 디그롬(뉴욕 메츠)이 현존하는 최고의 선발투수라는 평가를 받았다.

미국언론 ‘디 애슬레틱’은 12일(한국시각) 메이저리그에 등록된 선수들 가운데 최고의 선발투수를 가리는 TOP10을 선정했다.

1위는 디그롬. 이견의 여지가 없는 뉴욕 메츠의 에이스다. 최근 3시즌 연속 두 자리 승을 달성한 디그롬은 2018시즌 평균 자책점 1.70을 기록, 생애 첫 사이영상을 수상했다. 이어 2019시즌에도 당시 LA 다저스에서 활약한 류현진을 제치고 사이영상을 차지했다.

‘디 애슬레틱’은 “디그롬은 그렉 매덕스, 랜디 존슨만 달성한 바 있는 사이영상 3연패를 노린다. 정교한 제구력을 지닌 디그롬은 2020시즌이 개막한다면, 단연 최고의 선발투수”라고 소개했다.

2위는 게릿 콜이다. 콜은 2019시즌 종료 후 9년 총액 3억 2,400만 달러에 달하는 초대형계약을 체결, 휴스턴 애스트로스에서 뉴욕 양키스로 이적했다. 지난 시즌에 생애 첫 20승을 달성했다. 콜에 이어 저스틴 벌렌더(휴스턴), 맥스 슈어저(워싱턴), 스티븐 스트라스버그(워싱턴)가 3~5위에 이름을 올렸다. 클레이튼 커쇼(LA 다저스), 류현진(토론토) 등은 TOP10에 포함되지 않았다.

▲ 디 애슬레틱 선정 2020시즌 선발투수 TOP10

1위 제이콥 디그롬(뉴욕 메츠)
2위 게릿 콜(뉴욕 양키스)
3위 저스틴 벌렌더(휴스턴)
4위 맥스 슈어저(워싱턴)
5위 스티븐 스트라스버그(워싱턴)
6위 잭 플래허티(세인트루이스)
7위 워커 뷸러(LA 다저스)
8위 찰리 모튼(탬파베이)
9위 마이크 클레빈저(클리블랜드)
10위 셰인 비버(클리블랜드)

  • 축구
  • 농구
  • 기타
‘BBC+HERE WE GO’ 모두 떴다! 래쉬포드, 바르셀로나 이적 합의...메디컬 위해 출국
‘BBC+HERE WE GO’ 모두 떴다! 래쉬포드, 바르셀로나 이적 합의...메디컬 위해 출국
공신력의 끝판왕인 BBC와 로마노 기자가 모두 보도를 했다. 마커스 래쉬포드는 FC바르셀로나로 향한다.영국 공영방송 ‘BBC’는 20일(한국시간) “지난해 말부터 사실상 맨체스터 ...
토트넘 팬들 화났다 “손흥민은 완벽한 주장…프랭크 감독 불필요한 논쟁 부추겨”
토트넘 팬들 화났다 “손흥민은 완벽한 주장…프랭크 감독 불필요한 논쟁 부추겨”
토트넘 홋스퍼 팬들이 토마스 프랭크 감독의 발언에 분노했다.토트넘 홋스퍼는 19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레딩에 위치한 셀렉트 카 리징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시즌 친선경기에서...
'포항 데뷔전' 기성용 "여기서 환영받을 수 있어 너무나 감사…팬들에게 기쁨을 주고 싶다"
'포항 데뷔전' 기성용
기성용이 자신을 환대해준 포항스틸러스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19일 포항스틸야드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5 22라운드를 치른 포항이 전북현대에 2-3으로 역전패했다. 포항은 승...
맥심이 사랑한 ‘여성 건강 전도사’ 피트니스모델 캐리 노티크, 시원한 바람을 선사합니다!
맥심이 사랑한 ‘여성 건강 전도사’ 피트니스모델 캐리 노티크, 시원한 바람을 선사합니다!
뜨거운 여름, 세계적인 피트니스 모델이자 선수인 캐리 노티크가 시원한 바람을 선사했다.노티크는 최근 자신의 SNS에 웨이트로 다져진 탄탄한 라인을 과시하며 요트 위에서 다채로운 포...
제니, 무대 밖 일상도 화보…크롭탑에 드러난 ‘완벽 복근’
제니, 무대 밖 일상도 화보…크롭탑에 드러난 ‘완벽 복근’
블랙핑크 제니가 일상 속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제니는 18일 자신의 SNS 계정에 “SUPERSTAR”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
“여름엔 비키니” 박규영, ‘모래 찜질’로 휴가 만끽
“여름엔 비키니” 박규영, ‘모래 찜질’로 휴가 만끽
박규영이 여름을 제대로 즐기고 있다.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바닷가에서 휴가를 즐기는 듯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 속 박규영은 한적한 바닷가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