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FC서울, 황선홍 감독과 '적'으로 만날까...FA컵 빅매치 예고
출처:인터풋볼|2020-06-07
인쇄


FA컵에서 2차례 우승컵을 들어올린 황선홍 감독이 친정팀 FC서울과의 맞대결을 기다린다.

올 시즌부터 대전하나시티즌 지휘봉을 잡고 있는 황선홍 감독은 FA컵에서 뚜렷한 성과를 낸 한국축구 명장이다. 과거 부산 아이파크, 포항 스틸러스, FC서울을 지휘하며 FA컵 결승전에 무려 4번이나 올랐다. 여기서 2번의 우승, 2번의 준우승을 차지했다.

황선홍 감독은 새 팀 대전에서도 FA컵 승부사 기질을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6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0 하나은행 FA컵‘ 2라운드 춘천시민축구단과의 홈경기에서 3-0으로 승리한 대전은 3라운드에서 안산그리너스와 맞붙는다. 안산전에서도 승리하면 4라운드에서 FC서울을 마주한다.

FA컵 첫 경기를 대승으로 장식한 황선홍 감독은 "할 수 있는 데까지는 하려고 한다. (FA컵에서) 우승을 하겠다는 건 아니지만 매경기 최선을 다하겠다"며 조심스럽게 승리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단판전은 승부가 중요하다. 여러 전술 변화가 있었는데 선수들이 잘 따라줬다"고 덧붙였다.

황 감독은 1승을 추가하면 서울과 만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두고 "(서울과) 만나고 싶다. 잘하는 팀이기 때문에 한번 맞붙고 싶다"고 기대하면서 "그전에 3라운드 안산전을 잘 준비하겠다. 그 다음에 4라운드 서울전을 잘 치르고 싶다"고 말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FA 투자할 바엔 소고기라지만…이호준, 바라는 취임선물은 따로 있다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NC의 이번 겨울은 조용하다. 외부 FA 시장은 발도 안 들였고, 내부 자원 단속도 아직은 진도가 없다. 이호준 신임 감독 부임과 함께 내년 시즌 반등을 노리지만, 막상 전력 강화...
대타 홈런 쾅! 마지막 희망 살리나 했는데…"패배 다 잊고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승리하겠다"
적으로 만난 ‘스플래시 브라더스’… 커리가 웃었다
"다 잊고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승리하겠다."2024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한국 대표팀 나승엽(롯데 자이언츠)은 13일 대만 타이베이의 타이베이돔에서 열...
'마흔네 살' 리치 힐, 2025년도 빅리그 도전..."월드시리즈 우승 기회 얻고파"
[NBA] ‘충혈됐지만…’ 데이비스의 투혼 “고글 안 쓰고 바로 뛸 것”
1980년생 리치 힐이 2025시즌도 메이저리그(MLB) 무대에 도전한다.힐은 현재 2024 WBCS 프리미어12에 미국 대표팀 소속으로 참가하고 있다. 마이너리그 유망주 위주로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2NE1 멤버 공민지가 파격적인 비키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13일 공민지는 자신의 SNS 채널에 “Heaven♥”이라는 짧은 메시지와 리조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블랙핑크 리사, 초미니 무대 의상 공개… 섹시+카리스마 뽐내
블랙핑크 리사, 초미니 무대 의상 공개… 섹시+카리스마 뽐내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최근 근황을 알렸다.리사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싱가포르에서 보낸 일상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리사는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이다. 특...
김빈우, 애엄마의 치명적 뒤태 노출..이렇게 섹시해도 되나
김빈우, 애엄마의 치명적 뒤태 노출..이렇게 섹시해도 되나
김빈우가 발리에서 파격 노출 인증샷을 찍어 화제다.13일 배우 김빈우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지금 사진들은 제가 지난 2월 발리 여행에서의 착용샷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