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KBO리그에 열광하는 미국팬, 짐머맨 "원래 우리 경기를 봐야하는데.."
출처:OSEN|2020-05-09
인쇄




워싱턴 내셔널스 1루수 라이언 짐머맨이 KBO리그에 열광하는 미국 야구팬들을 보며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올 시즌 KBO리그는 미국매체 ESPN을 통해 미국으로 중계되고 있다. 코로나19로 모든 스포츠가 중단된 미국 야구팬들은 KBO리그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미국매체 AP통신은 지난 8일(이하 한국시간) “KBO리그는 지난 5일 정규시즌을 개막했다.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고는 있지만 메이저리그가 3월 13일 시범경기를 중단한 이후 처음으로 프로야구가 라이브로 생중계됐다”고 전했다.

짐머맨은 “우리가 얼마나 스포츠에 굶주려 있었는지 보여주는 것 같다”며 KBO리그를 본 첫 인상을 밝혔다.

“나쁜 뜻은 아니다”라고 운을 뗀 짐머맨은 “이제 우리가 KBO리그에 관심을 갖게 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라이브로 스포츠를 볼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만약 정상적인 상황이었다면 야구팬들이 TV로 KBO리그를 보는 일은 없었을 것이다. 사람들은 우리 경기를 본다”고 말했다.

메이저리그는 코로나19로 인해 아직까지 시즌이 개막하지 못했다. 여러가지 방안이 나오고 있지만 구체적인 개막 일정조차 잡히지 않았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이 다음주까지 리그 개막 계획을 선수노조에게 전달할 것으로 알려졌다. ESPN에 따르면 사무국은 6월 11일 스프링 트레이닝을 다시 시작하고 7월 2일 시즌을 개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AP통신은 “메이저리그가 개막하기 전에 경기에 나서는 사람들의 안전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한 문제”라고 지적했다.

짐머맨은 “그런 일이 일어나기를 바라는 것은 아니지만 KBO리그에서 선수 중 한 명이 코로나19에 감염됐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하다. 리그가 어떤 대책을 내놓고, 선수와 팀, 그리고 함께 경기를 했던 팀들에게 어떤 조치를 취할지 보고 싶다. 우리가 가야 할 길을 누군가 먼저 간다면 좋은 일이다”라고 말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박지성, 정몽규 회장에 일갈 "일 잘하고 정직한 사람이 이끌어야"
박지성, 정몽규 회장에 일갈
박지성(43) JS 파운데이션 이사장이 정몽규 회장의 대한축구협회가 국민의 신뢰를 잃어버린 상황에서 마땅한 역할이 있다면 손을 보태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박지성 이사장은 8일 경기...
"프랑스와 나는 완전 끝났다!"… '국대 은퇴' 그리즈만, 대표팀 복귀 의사 X
"완전히 끝났다. 다시는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지난 9월 프랑스 국가대표팀 은퇴를 발표한 앙투안 그리즈만은 자신의 조국을 위해 다시 뛸 계획이 없다.그리즈만은 의심의 여지가 없...
손흥민 계약 보도? 상당수 가짜야!…한국 축구 레전드의 외침
손흥민 계약 보도? 상당수 가짜야!…한국 축구 레전드의 외침
손흥민 거취와 관련해 충격적인 보도가 쏟아지지만 태연한 표정으로 이를 바라보는 이가 있다.한국 축구의 레전드, 코리안 프리미어리거 1호 '해버지' 박지성이 바로 해당 인사다.손흥민...
브브걸 출신 남유정, 육감적 비키니…이별 후유증無
브브걸 출신 남유정, 육감적 비키니…이별 후유증無
그룹 브브걸에서 탈퇴한 남유정이 꽉 찬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남유정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리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남유정은 파란색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
'치어리더 3대장' 김연정, 다른 데서 볼 수 없는 美친 비키니 볼륨감
'치어리더 3대장' 김연정, 다른 데서 볼 수 없는 美친 비키니 볼륨감
치어리더 김연정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다.지난 7일 김연정은 자신의 SNS에 "이렇게 20장 가득 피드에 올려보는 건 처음인듯?"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그러면서 "...
이일화, 53세 나이는 숫자일뿐..특급 섹시+파격 노출
이일화, 53세 나이는 숫자일뿐..특급 섹시+파격 노출
배우 이일화가 파격 노출 패션을 선보이며 53세 나이를 믿을 수 없는 섹시한 보디라인을 자랑해 화제다.8일 이일화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b컷 & 촬영 현장. 여러분 모두 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