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세 타이슨, 맨손격투 나설까… "240억원 제의"
출처:머니S|2020-05-08
인쇄


‘왕년의 복싱스타‘ 마이크 타이슨의 인기가 여전히 뜨겁다. 여전한 몸상태를 드러내 건재함을 과시하며 거액의 대전료까지 제안받았다.

7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미국 소재 ‘맨손격투 챔피언십‘(Bare Knuckle Fighting Championship, BKFC) 측은 최근 타이슨에게 2000만달러(한화 약 240억원)라는 거액의 대전료를 제시했다.

타이슨은 복싱계의 전설이다. 현역 시절 58전 50승(44 KO) 6패의 화려한 기록을 보유한 타이슨은 은퇴 이후 영화나 방송 등에 출연하며 셀럽의 삶을 살고있다.

1966년생인 타이슨은 올해 55세다. 적은 나이가 아니지만 타이슨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펀칭 연습을 하는 영상을 게재해 자신이 아직 죽지 않았음을 내보였다. 영상 속 타이슨은 ‘핵주먹‘으로 불리던 전성기 파워와 스피드가 여전히 남아있는 모습이다.



BKFC가 이를 포착했다. 말 그대로 글러브를 끼지 않고 맨손으로 시합을 벌이는 BKFC는 10분 동안 경기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매체에 따르면 데이비드 펠드먼 BKFC 회장은 타이슨에게 2000만달러에 달하는 거액의 대전료를 제의했으며 타이슨이 직접 소속 선수 중 상대를 고를 수 있다는 옵션도 덧붙였다.

펠드먼 회장은 "단지 2000만달러만 제의한 게 아니다. 우리 단체와 타이슨은 어떻게 하면 함께 일할 수 있을지 다양한 옵션을 놓고 협상 중이다"라며 "그가 연습 영상에서 보여준 경기에 대한 열망은 우리의 흥미를 끌어냈다"라고 밝혔다.

  • 축구
  • 야구
  • 농구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멕시코의 유리한 사건]1. 이번 멕시코 대표팀 명단에는 라울 히메네스, 헤수스 가야르도등 대회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다수 선정되었으며, 대표팀의 전반적인 전력을 과소평가해서는 ...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볼리비아의 유리 사건]1. 볼리비아는 현재 남아메리카 지역 월드컵 예선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위 베네수엘라와는 단 1점 차이에 불과해 여전히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노...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페루의 유리한 사건]1. 페루는 이미 2026년 월드컵 본선과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경기는 명예를 걸고 치러야 할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인 만큼, 페루는 팬...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