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만에 복귀 준비' 54세 타이슨, 경이로운 신체 변화 주목
출처:OSEN|2020-05-05
인쇄




과거 ‘핵주먹‘의 풍모가 나오기 시작했다. 15년 만에 링 위에 서는 1966년생 마이크 타이슨의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5일(한국시간) 영국 매체 ‘스포츠 바이블‘은 복싱 복귀를 위해 훈련하고 있는 54세 타이슨의 신체 변화는 주목할 만하다면서 SNS에 올라 있는 과거 은퇴 후와 현재 단련한 몸매를 비교했다.

사진은 상반된 타이슨의 몸매를 한눈에 볼 수 있었다. 한 장은 타이슨이 2005년 케빈 맥브라이드에게 패해 은퇴한 후 코카인 중독, 성폭행으로 바닥 인생을 살았던 10여년 전이었고 또 다른 한 장은 링 복귀를 위해 단련 중인 최근 모습이었다.

특히 최근 타이슨 사진은 비록 얼굴이 하얀 수염으로 덮혀 세월을 이겨내지 못한 50대 노안이었지만 땀에 젖어 고스란히 드러난 역삼각형 몸매는 20대 시절을 연상시킬 정도로 탄탄해 보였다.

타이슨은 1980~1990년대 헤비급 복싱계 전설이었다. 데뷔 후 37연승, 19연속 KO라는 기록에서도 알 수 있듯 무시무시한 주먹을 뽐냈다. 통산전적은 58전 50승(44 KO) 6패 2무효. 하지만 불건전한 사생활로 일찍 선수생활을 접어야 했다.

특히 1986년 20세에 세계 최연소 헤비급 챔피언 기록을 세운 타이슨은 에반더 홀리필드와 가진 리매치에서 상대 귀를 물어뜯는 사상 유례 없는 기행을 저지르며 ‘핵이빨‘이라는 불명예 별명을 안기도 했다.

한편 타이슨은 최근 SNS를 통해 "3~4라운드짜리 자선 경기에 설 수 있도록 하고 싶다"고 밝힌 데 이어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는 자신의 훈련 모습까지 올려 관심을 모았다.
  • 축구
  • 야구
  • 농구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멕시코의 유리한 사건]1. 이번 멕시코 대표팀 명단에는 라울 히메네스, 헤수스 가야르도등 대회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다수 선정되었으며, 대표팀의 전반적인 전력을 과소평가해서는 ...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볼리비아의 유리 사건]1. 볼리비아는 현재 남아메리카 지역 월드컵 예선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위 베네수엘라와는 단 1점 차이에 불과해 여전히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노...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페루의 유리한 사건]1. 페루는 이미 2026년 월드컵 본선과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경기는 명예를 걸고 치러야 할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인 만큼, 페루는 팬...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