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토론토 마무리 자일스, 양키스 이적 가능성” 美 매체
출처:OSEN|2020-03-16
인쇄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마무리 켄 자일스가 올 시즌 도중 뉴욕 양키스로 트레이드될 가능성이 제기됐다.

미국 매체 ‘12UP’은 15일(이하 한국시간) “양키스와 블루제이스 사이에 자일스 트레이드가 실제로 이뤄질 수 있다”고 전했다.

양키스는 지난해 트레이드 마감(7월말)을 앞두고 자일스에 관심을 드러냈다가 철수한 바 있다. 오프 시즌 델린 베탄시스가 메츠로 FA 이적하면서 양키스는 철벽 불펜에 틈이 생겼다. 매체는 “양키스가 다시 자일스 영입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다”며 “리빌딩 끝자락에 있는 토론토는 자일스를 트레이드하면서 젊은 코어에 마지막 보강을 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자일스는 올해 연봉 960만 달러를 받고, 시즌 후 FA가 된다. 양키스가 유망주 루이스 길(21), 앤써니 가르시아(19)를 내준다면 자일스 트레이드가 성사될 것으로 봤다.

길은 우완 파이어볼러, 양키스 팜시스템의 유망주 랭킹 4위다. 지난해 싱글A와 하이싱글A에서 평균자책점 2.72를 기록했고, 96~99마일의 강속구를 뿌린다. 가르시아는 양키스 유망주 랭킹 24위다. 젊은 유망주 타자들이 빅리그에 대거 데뷔한 토론토의 미래 유망주가 될 수 있다.

매체는 “양키스가 다시 ‘4개의 머리가 달린 괴물 불펜’을 완성하려면 자일스가 적격이다. 자일스는 1년 후 FA가 된다. 지난해 평균자책점 1.87(53경기 23세이브), 9이닝당 14.1개의 탈삼진을 기록했다”고 평가했다. 자일스가 가세하면 양키스는 아롤디스 채프먼, 잭 브리튼, 아담 오타비노와 함께 최고의 재능을 지닌 철벽 불펜 4총사를 꾸릴 수 있다.

‘12UP’은 지난해 자일스에게 관심을 드러낸 양키스가 토론토의 구미를 당길 유망주 카드를 제시한다면, 올 시즌에는 트레이드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올림피크 마르세유의 유리 사건]1.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3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8위인 모나코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지난 UE...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셀타 비고의 유리한 사건]1.셀타 비고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9점으로 10위에 있지만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4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셀타 비고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브레다의 유리 사건]1. 유호 탈비티에는 최근에 홈에서 득점을 완성했습니다.2. 이번에 핸디캡은 홈 -0.25를 공개했습니다.[브레다의 불리 사건]1. 브레다는 지난 경기에서 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