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의 그녀’ 바바라 팔빈, 한국남자들이 선택한 화보장인 1위!
출처:스포츠서울|2020-01-10
인쇄

b5
b4
b1
b2

 

세계적인 슈퍼모델 바바라 팔빈(26)이 맥심 코리아 선정 ‘핸드브라 톱10’화보에서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순위는 맥심코리아가 창간한 2002년부터 지난해까지 모든 핸드브라 화보 중에서 선정한 순위다. 박청아(2위), 말린 애커맨(3위), 김우현(4위), 아리아니 셀레스티(5위) 등이 뒤를 이었다. 

여러 차례 한국을 방문하는 등 우리에게도 친숙한 바바라 팔빈은 에릭남, 빅뱅의 지드래곤과의 친분으로 화제를 일으켰다. 2014년에 코스메틱 브랜드 홍보를 위해 한국을 방문한 팔빈은 “지드래곤은 패셔니스타다. 한국까지 왔는데 만나지 못해 아쉽다. 전화나 SNS로 연락하고 싶다”고 말해 화제를 일으켰다. 이후 한국팬들에게는 ‘지드래곤의 그녀’로 불리며 큰 관심을 갖게 됐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출신인 팔빈은 13세 때 길거리 캐스팅되며 모델로 데뷔했다. 2010년에 런던, 파리, 뉴욕과 함께 세계 4대 패션위크로 불리는 밀라노 패션위크 런웨이에 서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팔빈은 보그, 엘르 등 세계적인 패션잡지의 화보를 장식했다.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루이 뷔통, 샤넬의 대표모델로 활동했다. 

2012년에는 전세계 슈퍼모델들의 꿈인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서 자태를 뽐냈고 2014년에는 ‘헤라클레스‘에도 출연하며 배우로도 입문했다.

또한 팔빈은 2016년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수영복 특집판의 ’Rookie of the Year‘에 뽑힌 데 이어 이후 내리 4년 동안 특집판의 메인 모델로 화보를 장식했다.

  • 야구
  • 축구
  • 농구
"오즈나 줄 225억 KIM한테 당장 넘겨!" 美 속 탄다 속 타…'쇼케이스 종료 임박' 김하성, 유격수 FA 최대어 현실로?
그리스 괴인은 점점 ‘황제’ 조던처럼 변하고 있다…아데토쿤보가 MIL에 보낸 메시지 “내가 원하는 것? 바로 이기는 것”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내야수 김하성이 올겨울 메이저리그 자유계약시장(FA) 최대 유격수 카드로 부상하고 있다. 미국 현지 매체에선 애틀란타 대표 스타인 마르셀 오즈나와의 동행을 끝낸...
능청맞은 주루 플레이로 팀 승리 이끈 노시환 "끝내기 홈런보다 기분 좋다"
또 한번 MVP 수상할까? ‘농구 도사’ 요키치, ESPN 선정 선수 랭킹 1위 등극
"달리는 속도부터 표정까지 다 계획된 플레이였어요. 제가 원래 연기를 좀 잘 하거든요."26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린 LG와의 3연전 첫 경기에서 재치있는 주루 플레이로 팀의...
KIA 한준수, 치어리더 김이서와 결혼 발표…“든든한 동반자 되겠다”
FVV의 공백을 메워라! 휴스턴, 보스턴 다재다능 가드 영입 1순위 급부상
KIA 타이거즈 포수 한준수가 치어리더 출신 김이서 씨와 결혼한다.한준수는 25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김 씨와 결혼 사실을 밝히면서 웨딩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한준수는 “야...
글로벌 핏모델 미유, 맥스큐 10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건강미와 매혹적 분위기 동시 연출”
글로벌 핏모델 미유, 맥스큐 10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건강미와 매혹적 분위기 동시 연출”
글로벌 무대에서 주목받고 있는 핏모델 미유가 헬스앤피트니스 전문 매거진 ‘맥스큐 10월호(A형)’ 표지를 장식했다.이번 화보에서 미유는 탄탄한 보디라인과 세련된 애슬레저 스타일을 ...
미스맥심 유진, 추석 맞이 특별 화보로 남심 저격해
미스맥심 유진, 추석 맞이 특별 화보로 남심 저격해
토끼처럼 깜찍한 미모로 사랑받는 미스맥심 유진이 맥심 10월호 화보를 통해 독자들과 만난다.추석을 앞두고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유진은 전통적인 떡 만들기 과정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AOA 출신 지민, 비키니+타투=힙한 매력 공개
AOA 출신 지민, 비키니+타투=힙한 매력 공개
걸그룹 AOA 출신 가수 지민이 근황을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지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kabirabay #yoneharabeach #mirumiruhonpo”라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