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 누구보다 많이 안다" 맥그리거 향한 코치의 신뢰
출처:마이데일리|2020-01-09
인쇄


실력도, 화제성도 최고인 UFC의 ‘악동‘ 코너 맥그리거가 15개월 만에 옥타곤으로 돌아온다.

맥그리거는 오는 19일(이하 한국시각) 열리는 UFC 246에서 UFC의 공무원으로 불리는 ‘카우보이‘ 도널드 세로니와 맞대결을 펼친다.

지난 2018년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상대로 라이트급 챔피언에 도전했으나 패배한 맥그리거가 치르는 복귀전이다. ‘왕의 귀환‘을 노리는 일전인 셈이다.

존 카바나 코치는 맥그리거의 복귀를 앞두고 자신의 선수를 자랑하는데 여념이 없었다. 카바나 코치는 지난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맥그리거의 컨디션은 지금까지 본 모습 중 최고"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더불어 맥그리거가 캠프의 ‘진짜 보스‘라고 밝혔다. 세로니와의 맞대결을 준비하는 맥그리거가 훈련 시간, 준비 방법, 훈련 내용 등 트레이닝 캠프의 모든 것을 직접 지휘한다는 의미다.

카바나 코치는 코너의 격투 지능, 경기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훈련 캠프의 스태프들은 조력자의 역할을 할 뿐이라고 전했다. "우리는 그가 다른 시야로 보고, 다른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주고, 지원할 뿐이다. 맥그리거는 격투기에 대해 우리 모두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지식을 갖고 있다"라고 치켜세웠다.

맥그리거에게 이번 대회는 3년 5개월 만에 치르는 웰터급 매치다. 맞대결하는 세로니 또한 2018년 10월 이후 라이트급에서 싸우다 다시 웰터급으로 돌아온다.

서로 다른 개성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맥그리거와 세로니의 정면승부로 기대를 집중시키고 있는 UFC 246은 19일 오전 언더카드부터 메인카드까지 모두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영어해설과 국내 중계, 가장 빠른 VOD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UFC 후드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 사건]1. 마치다 젤비아는 리그 우승을 얻을 가능성이 있어서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마치다 젤비아는 지난 경기에서 3명 선수가 득점을 완성했습니...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비셀 고베의 유리한 사건]1. 양팀은 지금 같은 승점을 얻어서 다 리그 우승을 쟁취하기 위해 노력하니까 전의가 강합니다.2. 공격수 오사코 유야가 지난 경기가 골을 넣어서 발감각...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연봉,중국 슈퍼리그 일정,중국 슈퍼리그 결과,중국 슈퍼리그 순위,중국 슈퍼리그 외국인 선수,중국 슈퍼리그 예매,중국 슈퍼리그 우승 상금,중국 2부리그 순위,축구 슈퍼리그,중국 축구 리그,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과시했다.김희정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지 언어로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고 남기며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앞치마 느낌...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이다혜 치어리더가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이다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입고 해변가에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에서 이다혜는 파격적인 디자인의 수영복...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