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클롭 없는 강제 2군' 리버풀, A.빌라에 0-5 대패
출처:스포티비뉴스|2019-12-18
인쇄





위르겐 클롭 리버풀 감독이 없는 리버풀 2군이 아스톤빌라에 크게 졌다.

리버풀은 18일 오전 4시 45분(한국 시간) 영국 버밍엄 빌라 파크에서 열린 2019-20시즌 카라바오컵 8강 아스톤 빌라 원정 경기에서 0-5로 졌다. 클롭 감독 및 1군 선수가 ‘강제로‘ 빠진 어린 리버풀 선수들이 쓴맛을 봤다. 

이날 경기에서 리버풀은 클롭 감독은 물론이고 가용 가능한 모든 1군 선수가 결장했다. 카라바오컵 8강 이후 정확히 24시간 뒤 멕시코의 몬테레이와 카타르 도하에서 클럽월드컵 4강을 치러야 했기 때문이다. 클롭 감독은 고심 끝에 리버풀 U-23 선수 등 어린 선수들을 이 경기에 내보냈다. 

클롭 감독은 경기에 앞서 "정말 흥미롭다. (카라바오컵에 출전할 리버풀의) 어린 선수들 때문에 즐겁다"고 했다. 이어 리버풀 U-23을 응원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축구 경기가 시작되기도 전에 결과를 예상할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인식을 가지고 있다면 경기를 열릴 필요가 없다. 모든 선수들에게 기회가 있다고 믿는다"고 했다.

그는 이어 "아스톤 빌라는 엄청난 팀이지만 누가 신경 쓰나. 이것은 축구고 변수는 많다. 결과를 알 수 없다. 그래서 꽤 멋지다"면서 이변이 일어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러냈다.

실제로 리버풀 U-23 네일 닐 크리칠리 감독이 유스 선수들을 이끌고 빌라 파크를 방문했다. 

성인 선수로 구성된 아스톤 빌라는 강했다. 리버풀은 전반 10분 하비 엘리엇이 페널티박스 안에서 위협적인 왼발 슈팅을 날렸다. 이후 전반 14분 만에 코너 아우리한에게 프리킥으로 실점했고, 3분 뒤 측면 크로스가 모건 보이스의 자책골로 연결돼 점수 차가 벌어졌다. 

리버풀이 전반 36분 쐐기 골을 얻어맞았다. 조나단 코지아가 리버풀 수비의 실수를 틈타 후방을 파괴했고, 1 대 1 찬스에서 침착하게 득점했다. 코지아는 8분 뒤 오른쪽 측면 땅볼 크로스를 가볍게 밀어 넣었다. 

후반전 8분 아크 왼쪽에서 리버풀의 슈팅이 문전에서 케인 맞고 굴절됐다. 하지만 아스톤 빌라의 뉠란 골키퍼가 막았다. 리버풀이 여유 있게 볼을 돌리기 시도했는데, 아스톤 빌라의 베테랑들이 서서히 분위기를 찾았다. 위력적인 기회도 아스톤 빌라가 연이어 만들었다. 40분 엘리엇이 내주고 리버풀이 두 차례 위협적인 슈팅을 날렸다. 하지만 후반 추가 시간 웨슬리가 쐐기 골을 넣었다.

어린 리버풀 선수들에게 아스톤 빌라의 벽은 높았다. 
  • 야구
  • 농구
  • 기타
류현진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훈련 유니폼, 2천100만원에 낙찰
'올스타 레벨을 노린다' 알을 깨고 나오기 시작한 케이드 커닝햄
류현진(한화 이글스)이 2019년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서 훈련할 때 입었던 유니폼 액자가 2천100만원에 팔렸다.재단법인 류현진재단은 5일 "신한은행과 함께하는 신한 ...
'오재원 약물 사건' 연루 두산 선수 8명에 '사회봉사' 제재... KBO "강압에 의한 점 고려"
'NBA 최다승 감독' 75세 포포비치, 건강 문제로 무기한 결장
전 프로야구선수 오재원(39)의 약물 사건에 연루된 두산 베어스 선수 8명에게 '사회봉사' 제재가 내려졌다.KBO는 4일(월) KBO 컨퍼런스룸에서 상벌위원회를 개최하고 두산 김민...
올스타 유틸리티 데이빗 프라이, 팔꿈치 수술로 2
믿을 슈터는 '20살 한 명'이었는데... 그 유망주 제대로 터졌다→하나은행 고서연 3점슛 리그 1위
클리블랜드 가디언즈의 올스타 유틸리티 데이빗 프라이가 수술을 받았다.가디언즈 구단은 5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프라이의 수술 소식을전했다.이에 따르면, 프라이는...
'파격 브라톱 화보' 윤아, 이렇게 섹시했나…탄탄한 복근 공개
'파격 브라톱 화보' 윤아, 이렇게 섹시했나…탄탄한 복근 공개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임윤아가 파격 의상을 입고 섹시한 면모를 과시했다.5일 데이즈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임윤아와 함께 한 12월호 화보 사진이 게재됐다.이날 공개된...
'우즈벡 김태희' 구잘, 압도적인 글래머 몸매..눈을 어디에 둬야 할지
'우즈벡 김태희' 구잘, 압도적인 글래머 몸매..눈을 어디에 둬야 할지
'미수다 여신' 구잘이 스리랑카 여행 중 우월한 글래머 몸매를 자랑, 팬들을 사로잡았다.4일 우즈벡 출신 방송인 구잘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스리랑카의 한 오성급 호텔에서 찍은...
이상아, 52세 나이 믿을수 없는 섹시한 비키니..나이는 숫자일뿐
이상아, 52세 나이 믿을수 없는 섹시한 비키니..나이는 숫자일뿐
배우 이상아가 발리에서 비키니를 입고 여전히 섹시한 몸매와 미모를 자랑해 화제다.2일 이상아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발리 세 번째 숙소. 여기서 뽕을 빼고 마음껏 놀다 왔지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