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韓 사상 첫 UFC 챔프 돼야"…코리안 파이터 한목소리
출처:스포티비뉴스|2019-12-14
인쇄



"(정)찬성은 한국 대표다. 한국 선수 가운데 첫 (UFC) 챔피언이 돼서 우리도 그 길을 따라갔으면 좋겠다."

21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리는 ‘UFC Fight Night 부산(이하 UFC 부산)’ 출전을 앞둔 코리안 파이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최두호, 마동현, 정다운, 최승우, 박준용 등은 스포티비(SPOTV)의 UFC 부산 특집 ‘비상회담’ 녹화에 참여했다.

TFC 페더급 챔피언 출신의 ‘스팅’ 최승우는 옥타곤 첫 승에 도전한다. 지난 4월 UFC에 데뷔한 최승우는 지난 두 경기에서 모두 졌다. 이번 대회에서 최승우와 맞서는 수만 모크타리안도 옥타곤 승리가 없다. ‘단두대 매치‘를 펼치는 가운데 경기에서 지는 선수는 더 이상 UFC 무대를 밟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

최승우는 “상대 선수가 이번 시합에서 지면 다시 기회가 오지 않을 수도 있다고 느낄 것 같다. 나도 마찬가지다. 더 간절한 사람이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고 말했다.

부산에서 두 번째로 옥타곤에 오르는 ‘닌자 거북이’ 박준용은 4년 만에 한국에서 시합을 치른다. 최승우와 마찬가지로 UFC 첫 승리를 노리는 박준용은 "한국 시합이 어색한 느낌이다"며 "오히려 더 긴장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중국 선전에서 정다운과 함께 데뷔전을 치렀지만 희비가 엇갈렸던 박준용은 “이번에는 한국 선수들 모두 함께 웃었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나타냈다.

최승우와 박준용은 ‘큰형님’ 정찬성의 승리를 간절히 염원했다.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코리안 파이터 중 응원 메시지를 보낼 한 명을 꼽아달라는 질문에 두 선수 모두 정찬성을 선택했다.

박준용은 “(정)찬성이 형은 한국 대표다. 찬성이 형이 한국 선수 중 첫 챔피언이 돼서 우리도 그 길을 따라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최승우는 "모든 선수들을 좋아하고 존경하지만, 부산대회 메인이벤트 경기를 치르는 정찬성 선수가 피날레를 멋지게 장식해주셨으면 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박준용과 최승우, 최두호, 마동현, 정다운 등이 나서 입담 대결을 펼치는 스포티비(SPOTV) ‘비상회담’의 두 번째 이야기는 15일 낮 12시 스포티비(SPOTV)에서 방송된다.

이날 오후 10시 스포티비 플러스(SPOTV+)에서는 재방송된다.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회원 누구나 결제 없이 무료로 다시 보기를 할 수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프리뷰] CA 벨그라노 VS 산마르틴 산후안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프리뷰] CA 벨그라노 VS 산마르틴 산후안
[CA 벨그라노의 유리한 사건]1. CA 벨그라노는 현재 리그 A조에서 하위 4위를 기록 중입니다. B조 9위인 산마르틴 산후안을 상대로, CA 벨그라노는 상대 전적 우위를 바탕으...
[엘리테세리엔 프리뷰] FK 보되/글림트 VS 크리스티안순 BK
[엘리테세리엔 프리뷰] FK 보되/글림트 VS 크리스티안순 BK
[FK 보되/글림트의 유리 사건]1. FK 보되/글림트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1위에 있습니다. 팀은 바이킹과 다 승점 45점을 누적했습니다. 팀은 자리를 지키기 위해 이번에 전의가...
[코파 두 브라질 프리뷰] 보타포구 FR VS CR 바스쿠 다 가마
[코파 두 브라질 프리뷰] 보타포구 FR VS CR 바스쿠 다 가마
[보타포구의 유리 사건]1. 보타포구는 지난 경기에서 4명 선수가 득점을 완성했습니다. 공격 포인트가 많습니다.2. 보타포구는 지난 경기에서 4-1로 RB 브라간치누를 완승해서 각...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서여진 치어리더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서여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름휴가를 즐기는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서여진은 베이지 컬러 비키니 패션으로 완벽한 S...
노윤서, 비키니+S라인 뒤태 공개 ‘반응 뜨겁네’
노윤서, 비키니+S라인 뒤태 공개 ‘반응 뜨겁네’
배우 노윤서가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노윤서는 10일 자신의 개인 SNS에 “때는 바야흐로 재작년 푸켓”라는 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노윤서는 수영장과 해변을...
‘이탈리아 축구여신 파격노출’ 딜레타, 휴가지에서 과감한 거품목욕
‘이탈리아 축구여신 파격노출’ 딜레타, 휴가지에서 과감한 거품목욕
이탈리아 축구여신이 제대로 휴가를 즐겼다.이탈리아의 미녀리포터 딜레타 레오타(34)는 만인이 사랑하는 여신이다. 그녀는 최근 7년간 DAZN에서 ‘매치오브더데이’를 진행하며 ‘축구...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