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 쓴 김이슬, 딱 1점 더 허용했을 뿐인데...나홀로 숙소에?
출처:스포츠서울|2019-12-02
인쇄

 

신한은행 정상일 감독은 경기에 앞서 허용가능한 점수를 고지했다. 상대팀 BNK를 65점 이내로 막아야 한다고 밝혔다. 수비에서 먼저 상대를 묶어야 승리가 찾아올 것이라고 전망했고 그 가이드 라인이 바로 65점이었다. 지난 1일 신한은행과 BNK의 경기에 앞서 예고된 내용이다.

경기 결과 신한은행은 76-66으로 10점차로 승리하며 공동 3위에 올랐다. 그런데 상대를 65점으로 묶지 못했다. 1점을 더 허용했다. 비록 승리했지만 선수들은 웃지 못했다. 이유가 있다. 감독과 선수간에 약속이 있었다. 만약 65점 이하로 실점하면 훈련이 아닌 특박이 기다리고 있었다.

경기종료 10초전. 신한은행은 76-64로 앞서 있었다. 단체 특박이 눈앞이었다. 그런데 가드 김이슬이 실책으로 공을 빼앗기며 2점을 더 허용했다. BNK 안혜지가 레이업슛으로 2점을 더 넣으며 전광판에 66점이 반짝였다. 결국 김이슬이 혼자 책임지기로 했다.

경기 후 정상일 감독은 “(김)이슬이 실책하며 66점으로 경기가 끝났다. 본인만 내일 외출을 나가지 않기고 했다”라고 팀내 상황을 전했다. 다른 동료들의 특박을 위해 혼자 남기로 한 것.

한채진과 김단비도 “(김)이슬이가 실수하고 나서 자기 머리채를 쥐어잡았다. 자기가 실수한 부분은 책임지겠다고 했다. 외출이나 특박은 팀워크가 아니기에 개인적으로 가야한다”라고 방싯하며 김이슬의 희생정신을 높이 샀다.

과연 김이슬 혼자 선수단 숙소를 지킬지, 아니면 정 감독이 특별 사면을 할지, 또는 팀플레이 정신을 발휘해 팀원이 함께 행동할지 관심을 끈다. 5일간의 휴식기에 들어가는 신한은행의 다음 경기는 7일 KEB하나은행과의 홈경기다.

  • 축구
  • 야구
  • 기타
이관우 감독, "안산다움으로 승부"... '절실함이 무기' 안산, 충북청주전서 중위권 발판 다질까?
이관우 감독,
이관우 감독의 안산그리너스FC가 오는 토요일(24일) 충북청주전 원정에서 중위권 도약에 나선다.안산그리너스FC(이하 안산)은 오는 24일(토) 오후 4시 30분 청주종합경기장에서 ...
"나는 토트넘 레전드입니다" 손흥민 공식선언!…英 1티어 기자도 인정 "SON 벤치행 승부수, 통해서 천만다행"
'토트넘 캡틴' 손흥민이 울고 웃었다.22일(한국시간) 스페인 빌바오의 산 마메스에서 열린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1-0으로 꺾고 북런던...
올 시즌 '울산전 사상 첫 승' 김천, 내친 김에 원정 첫 승까지!
올 시즌 '울산전 사상 첫 승' 김천, 내친 김에 원정 첫 승까지!
김천 상무가 울산 원정길에 오른다.김천(대표이사 이재하)이 24일 저녁 7시,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울산 HD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15라운드 원정을 치른다. 김천은 지난...
“마음 한 조각 남기고”…강미지, 여름빛 속 충전→롬복에서 전한 자유
“마음 한 조각 남기고”…강미지, 여름빛 속 충전→롬복에서 전한 자유
햇살은 마치 오랜만에 만나는 연인처럼 강미지의 얼굴에 부드럽게 스며들었다. 짚으로 엮은 파라솔 아래, 바람 한 점 없는 오후 공기는 그녀를 감싸 안은 듯 고요했다. 선명한 선글라스...
맹승지, 과감한 수영복 패션으로 멋은 냈는데 큰 웃음은 ‘엉뚱미’로!
맹승지, 과감한 수영복 패션으로 멋은 냈는데 큰 웃음은 ‘엉뚱미’로!
코미디언 겸 배우 맹승지가 수영 모습을 공개하면서 ‘엉뚱미’로 웃음을 줬다.맹승지는 21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제주 여행 중 풀에서 여러 영법으로 수영을 한 영상을 공개했다.맹승...
서동주, 등 훤히 드러낸 파격 의상…섹시미 폭발
서동주, 등 훤히 드러낸 파격 의상…섹시미 폭발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42)가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서동주는 지난 21일 본인 소셜 미디어에 "은빛으로 반짝이는 달"이라고 적고 사진 2장을 올렸다.사진 속 서동주는 등이 훤히...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