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렛 브라운 76ERS 감독, 호주 국대 감독 복귀 예정
출처:MK스포츠|2019-11-20
인쇄

브렛 브라운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감독이 호주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돌아온다.

‘ESPN‘은 20일(한국시간) 소식통을 인용, 이같은 내용을 전했다. 브라운은 내년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2020 하계올림픽에서 호주 남자 국가대표팀을 이끌 예정이다.

호주 대표팀에는 브라운 감독과 한 팀인 벤 시몬스를 비롯해 조 잉글스, 단테 엑섬(이상 유타) 매튜 델라베도바(클리블랜드) 패티 밀스(샌안토니오) 등 현역 NBA 선수들이 대거 포함돼 있다.


앞서 브라운은 1995년부터 2003년까지 호주 대표팀 코치를 맡았고, 2009년부터 2012년까지는 감독을 맡았다.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는 8강에 진출했다.

브라운은 지난 2002년 샌안토니오 스퍼스 코치로 합류하기전 호주 프로리그에서 14시즌동안 지도자로 활동한 경험이 있다.

호주는 지난 2008, 2012 올림픽에서 8강, 2016 올림픽에서 4강에 진출한 농구 강호다. 올해 중국에서 열린 FIBA 월드컵에서도 4강에 진출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이관우 감독, "안산다움으로 승부"... '절실함이 무기' 안산, 충북청주전서 중위권 발판 다질까?
이관우 감독,
이관우 감독의 안산그리너스FC가 오는 토요일(24일) 충북청주전 원정에서 중위권 도약에 나선다.안산그리너스FC(이하 안산)은 오는 24일(토) 오후 4시 30분 청주종합경기장에서 ...
"나는 토트넘 레전드입니다" 손흥민 공식선언!…英 1티어 기자도 인정 "SON 벤치행 승부수, 통해서 천만다행"
'토트넘 캡틴' 손흥민이 울고 웃었다.22일(한국시간) 스페인 빌바오의 산 마메스에서 열린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1-0으로 꺾고 북런던...
올 시즌 '울산전 사상 첫 승' 김천, 내친 김에 원정 첫 승까지!
올 시즌 '울산전 사상 첫 승' 김천, 내친 김에 원정 첫 승까지!
김천 상무가 울산 원정길에 오른다.김천(대표이사 이재하)이 24일 저녁 7시,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울산 HD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15라운드 원정을 치른다. 김천은 지난...
“마음 한 조각 남기고”…강미지, 여름빛 속 충전→롬복에서 전한 자유
“마음 한 조각 남기고”…강미지, 여름빛 속 충전→롬복에서 전한 자유
햇살은 마치 오랜만에 만나는 연인처럼 강미지의 얼굴에 부드럽게 스며들었다. 짚으로 엮은 파라솔 아래, 바람 한 점 없는 오후 공기는 그녀를 감싸 안은 듯 고요했다. 선명한 선글라스...
맹승지, 과감한 수영복 패션으로 멋은 냈는데 큰 웃음은 ‘엉뚱미’로!
맹승지, 과감한 수영복 패션으로 멋은 냈는데 큰 웃음은 ‘엉뚱미’로!
코미디언 겸 배우 맹승지가 수영 모습을 공개하면서 ‘엉뚱미’로 웃음을 줬다.맹승지는 21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제주 여행 중 풀에서 여러 영법으로 수영을 한 영상을 공개했다.맹승...
서동주, 등 훤히 드러낸 파격 의상…섹시미 폭발
서동주, 등 훤히 드러낸 파격 의상…섹시미 폭발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42)가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서동주는 지난 21일 본인 소셜 미디어에 "은빛으로 반짝이는 달"이라고 적고 사진 2장을 올렸다.사진 속 서동주는 등이 훤히...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