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패트릭 코빈 ⅔이닝 6실점… '다저스 어렵네'
출처:머니S|2019-10-07
인쇄

 

워싱턴 내셔널스 투수 패트릭 코빈이 연이어 LA 다저스에게 시달렸다.

코빈은 7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워싱턴D.C.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MLB)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DS) 3차전 LA 다저스와의 경기에서 팀이 2-1로 리드 중이던 6회초 선발투수 아니발 산체스와 교체돼 마운드에 올랐다.

코빈은 이미 지난 4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다저스티다움에서 열린 NLDS 1차전에서 선발 등판했다. 당시 그는 6이닝 3피안타 9탈삼진 2실점으로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였지만 팀은 0-6으로 대패했다.

이번 시즌 리그에서 14승7패 3.25의 평균자책점으로 좋은 활약을 이어온 코빈을 워싱턴은 3차전에서 불펜 투수로 냈다.

상황은 나쁘지 않았다. 워싱턴 선발투수 아니발 산체스는 이날 경기에서 5이닝 9탈삼진 1실점으로 강력한 피칭을 선보였다. 그 사이 타선은 다저스 선발투수 류현진에게 2회 후안 소토가 2점 홈런을 낸 것을 비롯, 4회와 5회 연속 득점권 찬스를 만드는 등 기회를 이어가고 있었다.

그러나 코빈은 이날까지 포스트시즌 무안타로 부진하던 코디 벨린저에게 우전안타를 맞았다. 이어 코리 시거와 A.J.폴락을 연이어 삼진 처리했지만 대타 데이비드 프리즈에게 안타를 맞으며 2사 1, 3루 찬스를 허용했다.

이어 러셀 마틴이 좌중간을 가르는 큼지막한 2타점 적시 2루타로 역전에 성공했고, 이어 작 피더슨과 교체된 대타 키케 에르난데스가 또다시 2타점 적시 2루타로 점수차를 벌렸다.

코빈은 2번타자 맥스 먼시를 고의4구로 내보낸 뒤 원더 수에로로 교체됐다. 다저스는 이 이닝에서 저스틴 터너의 3점 홈런까지 이어지며 빅이닝을 기록, 8-2로 스코어를 벌렸다.

지난 4일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쳤지만 타선의 침묵 끝에 패전투수가 된 코빈은 이날 경기에서도 예상 외의 난조로 2019 NLDS에서 아쉬움을 이어갔다.

  • 축구
  • 농구
  • 기타
[리그스컵 프리뷰] LA 갤럭시 VS CF 파추카
[리그스컵 프리뷰] LA 갤럭시 VS CF 파추카
[LA 갤럭시의 유리 사건]1. 마테우스 나시멘투는 지난 리그스컵 경기에서 2골을 넣었습니다.2. LA 갤럭시는 최근 5경기에서 총 11골을 넣었습니다. 팀은 경기마다 다 2골이상...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FC 바젤 VS FC 코펜하겐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FC 바젤 VS FC 코펜하겐
[바젤의 유리 사건]1. 필립 오텔은 새 시즌 국내 대회 5경기 모두 선발 출전하여 3골 2도움이라는 눈에 띄는 성적을 거두었으며, 이 두 가지 공격 지표 모두 팀 내 최다를 기록...
"아시안컵도 못 따놓곤 전 세계 1위?" LAFC 단장, 손흥민 '오피셜' 발언에 '반박 주장' 제기됐다!
손흥민이 로스앤젤레스 FC(LAFC) 이적과 동시에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메이저리그사커(MLS) 역사상 최고 이적료 기록은 물론, 유니폼 판매량까지 전 세계 1위라는 주장이...
치어리더 김연정, 아슬아슬 수영복…'터질 듯한 볼륨감'
치어리더 김연정, 아슬아슬 수영복…'터질 듯한 볼륨감'
치어리더 김연정(35)이 터질듯한 볼륨감을 자랑했다.최근 김연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찍 일어나서 조식 먹고 물놀이. 수다 떨며 수영도 하고 사진도 찍고 이번 대만에서 최고의 ...
맹승지, 시스루 속옷 속 다 보이는 볼륨감… 가터벨트 차고 애플힙 자랑
맹승지, 시스루 속옷 속 다 보이는 볼륨감… 가터벨트 차고 애플힙 자랑
배우 맹승지가 아찔한 란제리 룩을 선보였다.19일 맹승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촬완(오늘 촬영 완료)”라는 게시글과 함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
모델 정은이, 35-20-34!
모델 정은이, 35-20-34!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있는 정은이가 환상의 자태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정은이는 최근 OG9이 주최한 파라다이스 풀파티에서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핏을 자랑하며 팬심을 설레게...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